후쿠오카 3명 호텔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 가격 좋은 신축 숙소

프로필

2024. 10. 26. 22:04

이웃추가

후쿠오카 3명 호텔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

가격 좋은 신축 숙소

일본 후쿠오카에 친구들, 가족과 함께 여행 갈 때 3명 이상이 되면 호텔 정하기가 쉽지 않은데, 3~4인 여행이라면 제가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족과 함께 3명이서 묵었던 숙소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 호텔 추천드려요.

중심지에 접근성 좋고, 3~4인이 함께 묵을 수 있는 커넥팅룸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직접 이용해 보니 가격, 공간, 편의시설, 조식까지 만족스러웠던 후쿠오카 호텔 후기 자세히 정리해 드릴게요.

위치

|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

CROSSLife Hakata Yanagibashi

| 주소 Fukuoka, Chuo Ward, Haruyoshi 1-6-5

| 영업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지하철 와타나베도리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주변에 버스정류장도 많아서 여행할 때 아주 편리했어요.

하카타 캐널시티까지도 도보 12분, 텐진 번화가까지도 도보 15분 이내에 갈 수 있어서 교통비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호텔 바로 옆에 전통시장인 야나기바시 시장이 있고, 건너편에는 큰 로손 편의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체크인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오후 비행기로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러 달려갔어요.

2022년에 생긴 신축 후쿠오카 호텔답게 세련되고 깔끔한 로비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셀프 체크인도 가능하고, 안 바쁠 때는 카운터에서도 해주시는 것 같아요. 기계로 할 때도 직원분이 옆에서 도와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어요.

호텔에서 중요한 부분이 체크인전, 후로 캐리어 보관하는 거잖아요? 로비 한쪽에 캐리어 락커가 설치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로비에 칫솔, 면도기, 헤어브러쉬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갈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엘리베이터도 3대나 있어서 사람들 몰리는 시간에도 기다림이 거의 없었어요.

후쿠오카 신축 호텔답게 복도도 밝고 깔끔해서 객실 내부도 엄청 기대되더라고요.

후쿠오카 3명 호텔 추천 커넥팅 룸

혹시 커넥팅 룸을 모르시는 분을 위해 사진 한 장으로 설명해 드리면, 이렇게 방 2개가 중간에서 문으로 연결된 구조로 되어있어요.

방 2개를 하나의 방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숙소가 커넥팅룸입니다.

저는 3명이라서 트윈룸+더블룸으로 구성된 커넥팅룸을 예약했어요. 트윈+트윈으로 구성된 객실도 있어서 4인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후쿠오카 호텔이었어요.

문을 열어두면 방 하나처럼 편하게 쓸 수 있고, 연결된 문을 닫아두면 완전히 독립적으로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도 있는 후쿠오카 숙소라서 좋았어요.

각각의 객실 카드 키도 따로 제공되기 때문에 각각의 방으로 출입도 가능했어요.

트윈룸

싱글 침대 2개로 구성된 트윈룸 베드. 침대 헤드에 독서 등, 콘센트도 있어서 스마트폰을 머리맡에 충전해두고 잘 수 있었어요.

침대 맞은편에 TV. 침대 옆쪽 창가 아래에 긴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 다 같이 모여서 야식도 먹을 수 있었어요.

더블룸

더블룸은 퀸 사이즈 베드가 놓여있어서 2명이서 이용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후쿠오카 신축 호텔답게 시몬스 매트리스를 사용해서 너무 편안했어요.

침대 타입만 다르고 객실 구성이나 넓이는 트윈룸이나 더블룸이나 큰 차이는 없었어요.

더블룸도 침대 옆쪽으로 작은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서 간단히 업무 보거나 차 한 잔 마시기 좋았어요.

욕실, 편의시설

후쿠오카 3명 호텔로 추천하는 곳인 만큼 욕실은 각 방마다 있어서 바쁜 아침에 욕실 2개에서 나눠서 준비하면 되니까 편리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큰 통으로 욕실마다!

생수는 객실마다 2개씩 제공. 파자마도 준비되어 있어서 잠옷을 따로 챙겨오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어요.

세탁, 건조기, 자판기, 전자레인지 등 편의시설도 2층에 마련되어 있어서 호텔에 숙박하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기 좋은 조식

아침 일찍 여행을 시작할 때는 호텔 조식이 좋은 선택인데요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는 조식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기 좋아요.

조식은 아침 7시부터 2층 레스토랑에서 제공되고, 티켓 없이 입장할 때 객실 번호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조식 레스토랑에 창이 많아서 해가 잘 들고 개방감이 좋아서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조식 메뉴가 아주 다양하지는 않지만, 아침식사로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던 후쿠오카 호텔 조식!

아침을 깨워줄 아메리카노 커피와 음료들도 알차게 구비되어 있었고요.

호텔 조식에 빠지면 안 되는 빵, 베이컨, 샐러드 등 양식 메뉴들. 반찬과 쌀밥, 된장국으로 구성된 일식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요거트, 과일, 간단한 디저트까지 있어서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보통 호텔 조식 메뉴에 시그니처 메뉴들이 있잖아요?!

다양한 재료의 오차즈케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후쿠오카 명물 우엉튀김 우동이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의 시그니처 메뉴였어요.

특히 우동 국물이 개운해서 전날 술을 많이 드셨다면 해장으로 추천드려요.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고 2일차 후쿠오카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COFFEE & BAR

여행하다가 피곤할 때는 커피 한잔하면서 쉬고 싶을 때도 있는데,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CAFE&BAR도 있더라고요.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 호텔 이용했던 분들도 잘 모르시는 것 같아서 소개해 드려요.

운영시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문은 로비 옆에 있는 카페 카운터에서 하고 음료는 1층 로비나 2층 레스토랑에서 마실 수 있었어요.

투숙객은 모든 음료 메뉴를 300엔의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여행하다 피곤할 때, 저녁시간에 돌아와서 맥주나, 커피 마시며 쉴 수 있어요.

디저트로 귀여운 구운과자들도 몇 가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밖에 있는 카페 이용하는 것보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후쿠오카 호텔 너무 좋지 않나요?!

저는 낮에 커피 마시고 싶어서 잠깐 들러서 2층 레스토랑에서 이용했는데,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가족, 친구들과 여행에 적합한

후쿠오카 숙소

크로스라이프 하카타 야나기바시는 3~4인 여러 명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커넥팅 룸과 좋은 위치, 신축 호텔의 깨끗함 덕분에 후쿠오카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준 숙소였습니다.

특히 2개의 방이 연결된 구조 덕분에 3명 이상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고, 조식도 만족스러웠던 후쿠오카 호텔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고, 저도 다시 선택하고 싶은 숙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글, 사진 AJAJ

본 포스팅 내용의 무단사용, 재가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