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섞기
112022.02.08
인플루언서 
아키렌더
5,692전문 아티스트
참여 콘텐츠 3
6
2022년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 (2022 color Very Peri, PANTONE, 디지털 디자인, 메타버스)

2022 컬러, 올해의 색 Very Peri 출처 PANTONE 공식 사이트 출처 PANTONE 공식 사이트 ▶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서 올해의 컬러를 선정합니다. 작년에는 Ultimate Gray와 Illuminating 두 가지 색상을 소개 드렸었죠? 올해의 색은 Very Peri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PANTONE 공식 사이트 1. Very Peri - 베리 페리는 자신감, 창조정신, 호기심과 흥미로움을 나타내는 색입니다. 요즘 굉장히 우울한 삶을 보내고 있는 우리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대담한 색이 될 거라고 말합니다. 변화된 가능성으로 미래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힘입니다. PANTONE 17-3938 Very Peri는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글로벌 시대정신과 과도기의 상징이라고도 말합니다. 극심한 고립기에서 벗어나면서 우리의 물리적 삶과 디지털 삶이 새로운 방식으로 융합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디자인은 우리가 현실에서 할 수 없는 한계를 넓힐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가 새로운 색상의 가능성을 탐색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역동적인 가상 세계로 가는 문을 열어줄, 게임 트렌드와 함께 디지털 공간에서 리드할 PANTONE 17-3938 Very Peri 우리에게 자신감과 대담한 호기심을 가져다줄 올해의 색 베리 페리가 디지털 디자인에선 또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내용의 전문은 아래...

2022.02.08
12
2021년 올해의 색, 컬러(2021 color Ultimate Gray + Illuminating, 일루미네이팅, 얼티밋 그레이)

2021 컬러, 올해의 색 Ultimate Gray + Illuminating 출처 pantone 공식 사이트 ▶ 새로운 해가 시작되면서 올해의 컬러를 선정합니다. 작년에는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소개해 드렸었죠? 올해에는 Ultimate Gray와 Illuminating 두 가지 색상이 선정되었습니다. 1. Ultimate Gray + Illuminating - 얼핏 보면 그레이와 옐로우 굉장히 속성이 다른 색 들인데요. 팬톤이 올해의 색을 선정하면서 현재 코로나 등 여러 이유로 다운되어 있는 사회상을 반영했습니다. 그레이와 옐로우의 조합은 서로 다른 요소들의 색들이 서로 지지하기 위해 어떻게 뭉쳐지는지를 강조하는데 2021년의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했다고 합니다. 실용적이고 견고하지만 동시에 따뜻하고 낙관적인 이 조합은 힘과 긍정을 표현합니다. PANTONE 13-0647 Illumination은 밝고 경쾌한 옐로우 색상으로 활기가 넘치고, 태양빛이 물든 따뜻한 색입니다. PANTONE 17-4104 Ultimate Gray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요소들로 상징되며, 영원하고 견고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해변의 조약돌 색깔로써 Ultimate Gray는 조용하고 차분하며, 침착함과 안정감, 탄력성을 북돋아 줍니다. 올해의 색으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우리에게 희망을 가져다주고 싶다고 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

2021.01.06
3
그래픽디자인 아트 작업물(Graphic design. Art-Project)

Graphic design. Art-Project - Pink base work - A colorful stage - Archi of waterway - Separated two spaces - Designer: AR - Design Team: Archirender 다채로운 공간이 연상되는 소설의 구절을 시각화해보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미지가 정해져있는 공간을 시각화하는 것이 아닌, 소설의 일부분이나 대사들을 이용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이미지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단편적으로 한 부분만 읽고 감정선을 이해할 수 없어서 이번 기회에 독서도 많이 할 생각입니다. 구독자분들에게 좋은 영감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