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선수의 연애> 정보 및 후기

프로필

2024. 2. 17. 22:21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혠이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개봉한 ‘선수의 연애 (Players)‘ 를 보고 난 후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발렌타인데이에 개봉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라 로맨틱한 장면들을 기대했는데 사실상 코미디에 더 가까웠던 느낌이었어요. 물론 로맨틱한 장면도 있었지만 ..

선수의 연애 (players)

출시일 - 2024.02.14.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05분

채널 - NETFLIX

성공률 높은 작업 전술을 자랑하는 뉴욕의 스포츠 담당 기자. 그런데 뜻하지 않게 목표 대상에게 빠져버린다. 이제 가벼운 만남은 접고 진지한 관계를 추구하는 장기전에 뛰어들 수 있을까?


약간의 스포 포함*

영화의 주인공으로 나오는 맥 ( 지나 로드리게스) 는 스포츠 담당 기자이고 또 그녀와 함께 어울리는 애덤과 브래너건도 함께 일하는 기자이자 끈끈한 친구들로 마음에 드는 누군가와 하룻밤 잠자리를 가지기위해 매소드 급으로 연기를 하며 서로를 도와줘요. 그리고 그런 연기는 통할 수 밖에 없었죠⭐️

하지만 그런 맥도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진짜 사랑을 생각하게 되는데 왜냐하면 진짜 연애하고 싶은 상대가 그녀의 앞에 나타났거든요

그의 이름은 닉 러셀 , 그리고 매일 하룻밤을 목적으로 활동하던 그들이 맥의 연애를 도와주기 시작했어요.

닉 러셀로 나온 톰 엘리스는 넷플릭스 시리즈 루시퍼로 유명한 배우이죠 !

나이는 나이대로 들어가는데 가벼운 관계만 가진것에 대해 불안한 마음를 가지고 있다가 자신이 원하는 완벽한 상대 닉을 만나니 어떤 수단과 방법을 써서 맥은 닉과의 연애에 성공하지만 자신이 중심이 아닌 닉이 원하고 좋아하는 취미 또는 행동들로 맞춰가니 자신을 잃어버리는 느낌이었어요.

사실 영화를 보다보면 그녀가 진정으로 원하는 상대가 누구인지 뻔히 추측할 수 있는 내용으로 흘러가지만 어른들이 하는 연애는 무엇일까에 대한 생각도 하게되고 러닝타임이 길지않기때문에 많은기대감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영화로 추천드려요!

그리고 하룻밤의 모임 일원이자 브래너건의 동생인 리틀의 역할은 영화 키싱부스 엘의 소꿉친구 리 역할로 유명한 배우 조엘 코트니가 출연했는데 영화 분위기에 좋은 역할인데 비중이 많이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영화리뷰 #넷플릭스영화추천 #넷플릭스오리지널 #netflix #넷플추천 #로맨스영화추천 #신작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