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료칸 토모노야
반나절 호캉스 9만원대 남해 감성숙소
남해 여행을 하면서 가장 기대가 되는 곳이 있었어요.
국내료칸으로 유명한 남해 감성숙소 토모노야입니다.
이곳은 멋진 바다를 보며 머물 수 있는 곳으로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의 감성과 분위기, 식사를 할 수 있는 남해 숙소입니다.
"여기어때"에서는 반나절 호캉스로 99,000원에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 경우26만원에 예약이 가능하니 숙박을 할 경우 식사가 포함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해 호캉스 토모노야 9만원대 예약
▼▼▼▼▼
국내 료칸 토모노야 가이세끼 요리로 제공되는 석식입니다.
예약 시간에 맞추어 가면 둘만의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가 나오기 때문에 행복하고 즐거운 석식을 즐길 수 있어요.
조식은 바다를 보며 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 테이블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푸른 하늘과 바다에서 먹는 조식은 사랑입니다.
국내 여행을 하면서 이런 풍경에 머물면서 조식을 즐길 수 있다니 무조건 추천하는 호캉스 장소이며 국내 료칸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지니고 있어요.
1. 객실
남해 감성숙소 토모노야 국내 료칸 체크인은 1층에서 이루어지며, 들어가는 순간부터 오늘의 숙소가 기대가 될 정도로 뛰어난 뷰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2. 히노끼 탕
토모노야 료칸에서 꼭 해봐야하는 히노끼 탕입니다.
룸마다 보유하고 있어서 멋진 바다를 보며 목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3. 석식
깔끔하게 목욕을 마치고 저녁 가이세끼 요리를 먹으로 갑니다.
둘 만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도록 룸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어서 남해 호캉스 추천하는 곳입니다.
와인 한잔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
결론적으로 남해 감성숙소로 추천하는 토모노야 국내료칸은 최신식 시설을 갖춘 곳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멋진 전망을 지니고 있어서 남해 호캉스 추천하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 "여기어때"에서 반나절 호캉스 9만원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예약해 보세요.
토모노야 9만원대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