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선짜 야시장 시간 카페
하이랜드 커피
글,사진,영상
@콩이와꽃순이
반가워요. 콩이에요. 아이들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많으시죠. 경기도 다낭시라 불리울만큼 한국인 관광객이 많은 다낭에서 밤에 가볼만한곳 다낭 야시장 소개해드릴게요. 콩카페 만큼이나 매니아층이 있는 다낭 카페 하이랜드 커피까지 함께 다녀왔어요. (방문일23.8.16)
01. 다낭 선짜 야시장
99 Cao Ba Quat An Trung, Son Tra, Da Nang 550000 Vietnam
+84 91 296 51 79
기본정보
매일 18:00-24:00
걸어서환상속으로 11회 방영
주변 용다리 있음
다낭 선짜 야시간 시간은 저녁 18:00부터 24:00까지 운영해요. 주변에 용다리가 있어서 함께 들리기 좋은 장소에 있죠. 밤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해서 밤에도 많이 찾는 곳인데 해산물 등 먹거리를 많이 먹기도 해요.
다낭 야시장에는 망고스틴부터 다양한 과일들이 보이고 과일주스 아이스크림도 많이 있어서 지나가는 동안 먹어보라는 호객행위가 많이 이루어져요.
02. 볼거리 먹거리
다낭 선짜 야시장에는 해산물을 값싸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 물앓이를 심하게 해서 음식을 먹을 순 없었어요. 철판 아이스크림은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몇시간 후에 비행기를 탑승해야했기 때문에 안먹는 것으로 ㅋㅋ
다낭 선짜 야시장에서는 음식보다 마그네틱 같은 기념품 구매하기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에 구매했었는데 같은 상품이 공항에서 비싸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다낭 야시장 분위기는 북적북적해서 조금 정신이 없긴 했습니다. 조용한곳 좋아하면 권하지 않아요 ㅋㅋ
03. 다낭 카페 하이랜드커피
시장에서 벗어나 용다리쪽으로 걸어가면 보이는 다낭 카페 하이랜드커피에요. 베트남의 스벅이라 불리는 곳이죠. 스타벅스가 유일하게 안되는 곳이 바로 베트남이래요. 제2의 커피 생산국이기도 하고 베트남 다낭 물가를 알면 스타벅스의 음료 가격은 경쟁률이 없죠.
외관에서부터 분위기 넘 좋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콩카페 두번 갔지만 이곳에서 마신 음료의 감동이 더 컸던 것 같아요.
베트남계 미국인이 설립한 하이랜드 커피는 2002년 처음 오픈해서 매장이 두개였는데 현재는 300개가 넘는 유명 브랜드가 되었어요.
대표커피는 베트남 답게 연유커피이고 커피의 씁쓸한 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젤리를 넣은 달달한 티가 선호되는 곳이에요. 저는 밀크티 비슷한 음료 마셨어요.
밀크티가 없냐고 물으니 밀크티와 비슷한 음료를 추천해 주셨는데 바로 Tra Thach Dao에요. 복숭아 젤리가 들어간 티인데 밀크티 맛과 거의 비슷했어요.
아니이.. 진짜 맛있는데에?? ㅋㅋ 다낭 카페하면 콩카페인데 개인적으로 올드타운 솜빙수에서 마신 커피랑 이곳 하이랜드 커피에서 마신 티가 입맛에 잘 맞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냥 야시장 구경한 후 앉아서 차마시고 용다리 산책하기 딱 좋은 코스였습니다.
체력적으로 무척 고단했던 일정에 물앓이까지해서 다낭 여행을 다시가고 싶냐고 하면 살짝 고민이 되는데 솜빙수에서 마셨던 커피와 이곳 음료가 많이 생각이 나서 다시 가고 싶은기분이 들정도에요. ㅋ
다낭 야시장으로 선짜 야시장 방문하면 용다리 가까이 있는 다낭 카페 하이랜드 커피까지 함께 들려보세요. 이상으로 다낭 선짜 야시장 시간과 콩이 입맞에 딱 맞았던 하이랜드 커피 방문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