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감 있는 오프로드 대형 SUV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

프로필

2024. 9. 14. 13:58

이웃추가

안녕하세요. 자동차 인플루언서 CARU입니다.

많은 자동차 브랜드들이 멕시코에서 생산을 하고 있는데요. 생산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북미 시장으로의 접근성도 좋기 때문입니다. 시장 규모도 커지고 있어서 주목을 하게 되는 곳인데요. 포드의 경우 익스페디션 팀버라인을 멕시코에서 공개하는데 주요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

사진출처:포드 멕시코 홈페이지

대형 SUV 익스페디션의 경우 익스플로러와 비슷해보이면서도 세세한 차이를 두고 있는데요. 강인한 모습을 지니면서 심플한 디자인 기조를 가지고 있죠. 멕시코 시장에서 볼 수 있는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의 제원은 전장 5,334mm 전고 1,941mm입니다. 기존 모델의 틀을 유지하면서도 짙은 색감으로 주목하게 합니다.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에서 주니퍼 그린 색상의 경우 전면과 측면에 어두운 초록색을 반영하는데요. 블랙 색상을 적용하면 무게감을 더해 오프로드 SUV만의 인상을 더할 수 있죠.

사진출처:포드 멕시코 홈페이지

대형 SUV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 후면부에는 에디션 차량을 상징하는 엠블럼이 마련되는데요. 검은색의 전지형 타이어가 오프로드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오프로드 대형 SUV 2024 포드 익스페디션 최고출력 440hp이며 대표적인 안전 첨단 장치로 사각지대 모니터링 기능이 있는데요. 오프로드를 주행할 때 주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포드 멕시코 홈페이지

사진출처:포드 멕시코 홈페이지

오프로드 대형 SUV 2024 포드 익스페디션 팀버라인에서 적용되는 스티어링 휠의 경우 오렌지 색상을 포인트를 주게 되는데요. 15.5인치 터치 스크린은 각종 편의 장치를 활용하는데 유용합니다. 블랙 컬러의 천공 가죽 시트의 경우 무난할 수 있는 스타일에서 다소 개성을 주기에 충분하죠. 인원은 8명이 탑승하기에 적절하며 가족단위로 이동에도 유용하게 합니다.

이처럼 기존 익스페디션에서 오프로드 SUV 특성에 맞춰 보강을 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보게 됩니다.

(차량 정보는 포드 멕시코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되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