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오봉산
3,288여행 영상크리에이터
참여 콘텐츠 2
오봉산(779m)강원도, 배후령코스

배후령 정상에서 시작하는 오봉산(779m) 등산코스 방문일자, 코스 🗓 21-04-10 (토) 📍 배후령 정상에서 오봉산 정상까지, 원점회귀 💰 무료주차장 이용 🚻 화장실 없음 ❌ ⏱ 일정 07:52 배후령 정상 주차장, 등산시작 08:19 제1봉 도착 08:32 제2봉 도착 08:51 제3봉 도착 09:03 제4봉 도착 09:35 오봉산 정상 도착 11:52 하산 완료, 배후령 정상 원점회귀 ✅ 난이도 등산로 입구 초반 급경사와 “제4봉”에서 “오봉산 정상”가는 구간을 제외하고는 걷기 좋은 등산로네요 점심도 먹고 각 봉우리마다 앉아서 쉬다보니 전체 휴식시간이 “한 시간”이나 되었네요🤭 총 등산시간 4시간 중에서 휴식시간만 1시간🤣 07:52 배후령 정상 입구 옆 등산 안내 지도가 있네요 ✅ 08:19 제1봉 도착 08:32 제2봉 도착 08:51 제3봉 도착 09:03 제4봉 도착 제4봉에서 오봉산 정상까지는 살짝 암릉구간이라 조심해야겠네요 ⚠️ “청솔바위”, 희미하게 “올라가지 마세요”라고 적혀있네요✅ 09:35 오봉산 정상 도착 ⛰ 오봉산 정상에도 진달래가 활짝 피었네요🌺🌿🍀🪴 진달래와 노랑제비꽃 정상에서 “배후령” 주차장으로 원점회귀 ✅ 하산 하면서 보니 또 다른 풍경이네요😆😆 멀리 “소양호”가 보이는 전망. 살짝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용화산과 오봉산은 연계산행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오봉산...

2021.04.18
[오봉산, 배후령 최단코스] 강원도 춘천, 화천 | 배후령 정상에서 시작하는 봄꽃산행 | 진달래 꽃길, 가족과 함께하는 등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