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출연진 시리즈 성공 시킬 수 있을까?

프로필

2023. 12. 4. 8:00

이웃추가

영화 외계+인 2부 정보 출연진 시리즈 성공 시킬 수 있을까?

2022년 7월에 개봉한 한국 판타지 영화 외계+인 1부에 이은 시리즈 외계+인 2부가 2024년 1월 개봉합니다. 아직 정확한 개봉 일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2부는 기대해도 된다는 홍보들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기대해도 될까요? 외계+인 시리즈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당시 혹평으로 기대감을 내려놓고 외계+인 1부를 봐서 그런 지 아쉬운 부분은 분명 있었지만 팝콘무비 정도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SF를 볼 수 있다는 점, 고퀄 CG, 배우의 연기. 하지만 2시간이 넘는 러닝타임에도 세계관 설명으로 인한 느린 전개와 정신없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혹평으로 인해 영화 외계+인 1부는 손익분기점 730만 명임에도 관객 수는 불과 153만 명입니다. 제작진은 외계+인 2부의 완성도는 깊어졌고, 속도감이 넘치고, 캐릭터 간에 케미도 좋다고 이야기했습니다. 2부 오프닝에 1부 요약분을 붙여서 1부를 보지 않은 관객도 2부를 볼 수 있도록 독립적인 영화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영화 외계+인 2부를 많은 분들이 영화관에서 가서 관람을 할지는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2부가 영화가 잘 나왔다고 해도 전작이 흥행하지 못했고, 영화관 가격도 비싸기 때문이죠. 새롭고 실험적인 도전은 응원하기 때문에 외계+인 2부에서는 보완해서 시리즈가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외계+인 2부에서는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이하늬,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기존 배우들에 더해 진선규 배우가 출연합니다.

진선규 배우는 신검을 빼앗아 눈을 뜨려는 맹인 검객 능파 역을 맡았습니다. 1부에 나왔 코믹함을 담당했던 이하늬 배우의 민개인 역은 2부에서 더 중요한 역할인데요. 2부에서는 외계 대기 하바의 폭발을 목격하고 본격적으로 사건에 개입하여 외계인의 비밀을 파헤친다고 합니다. 민개인이라는 캐릭터의 정체는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