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를 가장 가볍게 타는 법!
SK렌터카 다이렉트 반납형 신차장기렌트 by Trend B(트랜드비)
국내 준중형 SUV 시장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판매량, 수익을 책임지는 신차 '쌍용 토레스'는 시장에서의 인기와 관심 만큼 돈을 주고도 구입하기 어려운 신차 중 하나이다.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트 #반납형신차장기렌트 #토레스렌터카 #토레스신차장기렌트 #자동차 #신차구입방법 #트랜드비 #부담없는장기렌트 #장기렌트반납 #합리적차량구입
긴 대기시간을 감내해야만 하는 인고의 시간이 필요한 쌍용 토레스를 가장 빨리 받는 것 부터 시작해 계약 또는 약정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탈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무엇보다 신차를 구입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신차 구입 비용을 가장 저렴하게 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신차 계약 후 출고까지 걸리는 시간에 대한 비용, 최근 높아진 금리-할부 등에 대한 이자 부담 등 까지 고려하면 쌍용 토레스를 가장 부담없이, 저렴하게 그리고 빨리 받을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반납형 신차장기렌트'를 체크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SK렌터카 다이렉트는 그동안 알고 있던 신차장기렌트에 대한 부담이나 아쉬운 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으로 22년 10월 반납형 장기렌트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반납형 신차장기렌터카의 장점은 신차 구입에 따른 가격 부담, 길어도 너무 긴 출고기간에 대한 우려없이 신차를 누구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신차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신차 대기기간이 워낙 길다보니, 신차에 대한 장, 단점을 파악하는 것을 엄두도 내지 못하는 현실에서 무조건 계약부터 하다보니 정작 신차가 출고 되고는 후회를 하는 경우도 발생된다.
특히 짧은 차량 교체주기 짧은 소비자들에게는 신차를 구입하기 가장 어려운 시기로 가장 현실적으로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원하는 바를 모두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차량이용 방법을 제시한다.
계약기간 종류 후 무조건 차량을 반납하므로 지출 비용을 낮춰 어려운 현실에서 신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반납형 신차장기렌터카는 기존의 장기 계약 상품인 인수 선택형 대비 월 렌탈료를 평균 7.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차량과 조건에 따라서 월 렌탈료를 1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 반납형 신차장기렌트 상품 확인해 보기!!
여기에 개인 사업자로 비용 처리가 가능한 업무용 차량이 필요한 경우 또 한번의 비용을 낮추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개인 뿐만 아니라 사업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신차 구입 방법이다.
쌍용 토레스의 경우 1년이 훌쩍 넘는 대기기간을 기다리지 않으면서도 가장 저렴한 월 렌탈료 그리고 장기 계약에 따른 차량 교체주기에 대한 부담을 가지지 않고 가장 빠르게 토레스를 출고 받아 이용할 수 있어 '반납형 신차장기렌터카'의 비용을 직접 확인해 보기로 했다.
스팸 문자나 영업전화 걱정없는 간단한 본인 인증 후 차량 가격은 토레스 T7 2WD 트림으로 견적을 내고자 한다. 다이렉트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즉시 출고 가능한 신차이다.
이용 조건은 월 렌탈료 부담을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한 선수금 30%, 연 1만 5천km 이하, 사용기간 48개월 반납형 상품으로, 운전범위는 직계가족, 대물 1억 기준으로 정했다.
반납형 상품의 장점을 살려, 월 렌탈료는 최소한으로 낮추면서 토레스를 이용하는 중 마음에 드는 다른 신차가 나올 경우 긴 계약기간으로 인해 신차로 바꾸지 못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계약기간은 48개월로 종했다.
최종 견적을 확인해 보면, 다이렉트 기본할인 + 다이렉트 특별할인 + 프로모션 추가할인(~10/31까지)을 받을 수 있고, 반납형 선택할 경우 366,000원 만으로 48개월 동안 신차 토레스를 가볍게 이용할 수 있었다.
최종 견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인수형 월 렌탈료 421,000원 대비 반납형 366,000원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면서 48개월 이용 후 차량 반납 후 새로운 모델로 빠르고 부담없이 교체할 수 있는 합리적 소비를 제시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혹시 전기차 또는 수입차를 이용한다면 오직 2주만 진행되는 SK렌터카 다이렉트 10월 프로모션 '첫 달 렌탈료 무료' 프로모션을 활용해 더욱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반납형 신차장기렌트 상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오직 2주만의 특별한 이벤트' 첫 달 렌탈료 무료 이벤트는 국산 전기차 & 수입차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 한도의 첫 달 렌탈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인수형, 반납형 상품에 관계없이 다이렉트 로켓배송으로 가장 빠르게 신차를 받아 부담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SK렌터카 다이렉트 신차장기렌터카를 이용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하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첫 달 렌탈료 무료' 이벤트는 현재 2차가 진행중으로 오는 10월 17일까지로 아이오닉 5, 니로 EV, 니로 플러스 EV, 볼트 EV, 아우디, 벤츠, BMW 등이 해당된다.
아우디, 벤츠, BMW의 경우 월 렌탈료 3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아우디 e-tron 한정으로 월 13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니 수입차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가장 합리적인 신차 구입의 기회를 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찾을 수 있겠다.
신차장기렌터카 시장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신차를 제공하는 'SK렌터카 다이렉트'와 함께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는 시장에서 보여준 선택이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혜택으로 합리적인 신차 구입을 완성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SK렌터카 반납형 신차장기렌트 상품 확인해 보기!!
(https://www.skdirect.co.kr/nc/all?utm_source=return_blog3&utm_medium=event)
해당 포스팅은 SK렌터카로부터 소정의 지원을 받아 개인적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