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샬라
여행 전문블로거대양주/괌 전문
블로그 이웃 1만+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샬라의 모든 여행을 기록하는 공간, All of my journey 언제나 즐거운 샬라투어 ❤

토픽

• 일본

오사카 호텔 추천, 대욕장 숙소부터 가성비까지 모두 모아봄 !

콘텐츠 5
오사카 호텔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스프링 트윈룸 조식 도톤보리 근처 가족여행 숙소 추천
토픽 목록 더보기

All of my journey * 샬라

charla1005@naver.com
거주지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NBLOG

방콕 여행 BTS 카드 1일패스 짜뚜짝 마켓 주말 시장 GLN 트래블월렛

내 성격에.... 이렇게 막히는 도로위에 깔고 앉아 택시를 타고 다닐 내가 아닐것이란걸 나는 알아.....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방콕 호텔은 가급적 역세권 위치의 호텔로 정하고 한정류장을 가더라도 무조건 BTS를 타고 다니는 나.... 그래서 맛집이건 쇼핑센터건 BTS역에서 많이 들어가지 않고 될 수 있으면 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쇼핑몰, 맛집, 카페, 호텔을 선호합니다 ㅋㅋㅋ 역에서 조금 걸어가는것도 싫어, 그냥 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쇼핑몰 가장 선호함 ㅋㅋㅋ 예를들어 카르마카멧 매장을 가고싶다면, 칫롬역에서 조금 걸어가야 나오는 센트럴월드, 그 안에서 한참 걸어가서 찾아야하는 카르마카멧 매장 말고 ! 그냥 칫롬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에라완쇼핑몰에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지점을 더욱 선호 ㅋㅋㅋ BTS만 하루종일 타고 다닐걸 알기 때문에 - 나같은 여행자라면 ! BTS 1일 패스를 구입해서 다니는것이 훨씬 경제적임 ! 물론 가격도 그렇겠지만 매번 BTS 1회권 구입해야하는 번거로움, 래빗카드 충전하고 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그냥 정액제로 1일권 사놓고 무제한으로 타고 다니는게 좋은거같아용. 2-3일권도 있음 좋지만 1일권만 있는거같더라구요. 3박5일의 여행이기 때문에 3일치만 구입해뒀습니당. 구입하고 픽업은 수완나품 공항에서 하는걸로 !!!! 어짜피 첫 날은 공항에서 숙소까지 택시타고 이동하자마자 자는거라 사라질거구, 그 다음날부터 ...

뉴욕 여행 일정 정리편 : 가볼만한곳 스마트패스로 할인받기

뉴욕이라는 꿈의 여행지를 혼자 다녀오다니... 샬라 진짜 이제 다 컸구나 ㅠㅠ (ㅋㅋ) 이번 뉴욕 여행을 준비하며 내가 얼마나 뼛속까지 P 였는지... 깨달으며... 뉴욕 출발 날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도록 여행 준비를 1도 못한 나를 보며 ㅋㅋㅋㅋㅋ 나 진짜 괜찮은가 싶었다....이제는 말할 수 있다 ㅠ ㅜ ㅋㅋㅋㅋ 첫 뉴욕을 앳홈트립 스마트패스와 함께 다녀오며 은혜를 많이 입었기에 (ㅋㅋㅋ) 이번에도 모든 뉴욕 여행 준비는 앳홈트립에서 한방에 끝냈다. 물론 항공사 발권과 호텔 예약, 이스타 비자 갱신 빼고... ㅋㅋㅋㅋ 그 나머지 거의 뉴욕 여행 일정은 그냥 앳홈트립에 있는 상품들로 엮어엮어 나의 스케쥴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왜냐하면 뉴욕 가볼만한곳의 입장권, 투어 상품 등을 앳홈트립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냥 여기저기서 알아볼 것 없이 ! 여기서 한번에 예약하면 가격도 저렴해지고 알아보기도 편리했음 👍🏻 특히 나같은 P에겐... 많이 알아보지 않아도 앳홈트립 안에 모든게 정리되어 있으니 이보다 편할 수 없었다고 ㅠㅠ🙏🏻 #뉴욕스마트패스 딱 봐도 뉴욕 여행하며 가볼만한곳들이 여기 앳홈트립 스마트패스 안에 다 모여있음이 보인다, 아니 그냥 여기 안에서만 다녀오면 갓벽함 ! ㅋㅋㅋ 최저가 찾아 서칭하며 헤맬 필요 없이, 그냥 스마트패스라는걸로 한방에 묶어버리면 가격이 확 떨어지기 때문에 방황하지 않았다,...

다낭 바나힐 입장권 가격 날씨 시간대 추천 필수 여행코스 골든브릿지 케이블카

다낭 필수 여행코스 #다낭바나힐 은 입장권만 구입하여 셀프로 다녀오는 방법과 (바나힐 이동수단도 알아서 / 가장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음) 데이 투어를 이용하여 다녀오는 방법이 있는데, 사실 다낭 바나힐까지 오가는 길이 그리 어렵지 않고 그랩 및 예약 차량 이용 등 방법도 다양해서 다낭 바나힐 입장권을 직접 구입하여 셀프로 다녀오시는걸 더욱 추천한다. 바나힐 안에서는 딱히 가이드가 필요하지 않고 사실상 자유시간으로 진행됨. 그냥 셀프로 자유롭게 다녀와도 완전 무방함 ! 오늘은 다낭 바나힐을 투어가 아닌 셀프로 다녀오면서 좀 더 경비를 절약하는 (쿠폰을 이용한 더욱 저렴하게 예약) 방법을 소개하며 직접 다녀온 후기, 다녀오기 좋은 시간대 등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음 ! 다낭 바나힐 입장권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이용권 따로 구입해야할까? 답을 한다면 NOPE ! 다낭 바나힐 입장권 = 케이블카 이용권 같은 말이다 ! 바나힐은 산 완전 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케이블카가 아닌 다른 수단을 이용하여 다녀오는것이 아예 불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바나힐로 들어가는 케이블카 이용권이 = 다낭 바나힐 입장권 = 골든브릿지 포함 모든 어트랙션 자유이용권이 되시겠다 !!!!! 꼭 다낭 바나힐 투어를 선택해야할까? 투어를 이용하는 것보다 직접 다낭 바나힐 입장권을 구입하여 다녀오는것이 가격면에서 또한 시간 효율면에서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원하...

코타키나발루 쌍천씨푸드 코콜힐 그네 스윙 투어 패키지

코타키나발루에서도 그네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 코타키나발루 여행 SNS 인생샷 명소로 소문난 코콜힐의 코타키나발루 스윙 ! 여기는 시내와의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가볍게 그랩 택시 타고 다녀오기엔 살짝 무리가 있는 곳이예요. 코콜힐을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구성된 데이투어 패키지를 이용해서 다녀오면 좋은데, 예쁜 선셋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오후시간대의 패키지 투어를 추천해요👍🏻 제가 다녀온 코타키나발루 코콜힐 그네 투어는 특별히 이 곳 해산물 맛집으로 소문난 #쌍천씨푸드 까지 포함되어 함께 다녀올 수 있는 코스의 투어로 1) 차량 기사님 및 가이드님 동행 2) 호텔 픽드랍 포함 (공항 드랍도 가능) 3) 코콜힐 엘프 그네 4) 코콜힐 헤븐 (헤이븐) 그네 및 선셋 5) 시티 블루 모스크 야경 감상 6) 쌍천씨푸드에서 저녁식사 이렇게 구성된 알찬 반나절의 데이투어 패키지였어요! 코콜 힐 투어+쌍천 씨푸드 레스토랑 - 아름다운 코콜힐투어와 맛집까지! 아름다운 노을과 맛있는 씨푸드를 동시에! 사진찍기 좋은곳에서 연인,친구와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보세요! 인스타 핫플레이스, 코타스윙, 음료1잔포함 www.kotaplay.com 코콜힐이 생각보다 멀리 있더라구요~ 차량 이용하면 대략 1시간정도 떨어진 위치의 코콜힐인데 대부분 선셋 타임계산하여 오후에 시작하는 투어이다보니 길이 막혀 1시간보다는 살짝 더 걸리더라구요. 걸어서는 6...

키워드 챌린지

키워드 챌린지 참여 콘텐츠

YOUTUBE

06:49
제주해비치호텔 신혼여행부터 호캉스까지 추천
조회수 427
04:14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에 다녀왔어요 ! 객실 + 조식 + 주변 가볼만한곳 정리 :)
조회수 2,897
06:01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리조트 객실 / 조식뷔페 후기 ! 가성비 제주 숙소 추천~ 신화월드 랜딩관 리조트 1박2일 투숙후기
조회수 1,503
06:07
#살롱드딸기 :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딸기뷔페
조회수 283

칸호아 냐짱 6회 방문

홍콩 10회 방문

본인참여 2022.08.29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