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붕괴 스타레일 아케론 복각을 했다. 라이덴 보센모리 메이는 유일무이 원, 붕3, 붕스에 모두 있는 미호요의 인기 캐릭터다. 하지만 그런 아케론도 신캐가 계속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픽률이 밀리고 있다. 이건 접대에 맞는 신캐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지 붕괴 스타레일 아케론 성능에 문제가 있기 때문인 것은 아니다. 개척자, 상시를 제외하고 평균 돌파가 높은 한정 5성은 단 3명이다. 이 3명을 기준으로 인플레, 퇴물이라는 단어를 유튜브와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던데, 경쟁 시스템이 없고 대체가 가능한 붕스에는 해당되지 않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애초에 원, 붕스, 젠 3개의 게임은 경쟁 시스템이 없으면서 라이트 유저들을 기준으로 난이도를 설정하기 때문에 명함으로도 모든 콘텐츠의 보상을 다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비리비리만 가더라도 4성 8명으로 모든 보상을 다 받는 영상이 많다.) 유튜브, 커뮤니티 등에서 말하는 붕괴 스타레일 성능은 0라클 유무다. 0라클은 원, 젠의 스런과 동일한 개념의 자기만족 영역의 불과하다. 젠은 스런 영상이 별로 없어서 제외하고 원을 볼 경우, 원의 스런은 풀돌풀재 유저들의 영역이라서 대다수의 유저들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 하지만 붕스는 속도 세팅만 맞추고 접대를 활용하면 명함도 0라클을 할 수 있는 게임 난이도라서 0라클에 따른 성능 이야기를 하는 유저들이 많은데 사실상 아무런 의미가 없...
이번에 붕괴 스타레일 어벤츄린 복각을 한다. 어벤츄린은 현 기준 성능만 보면 가장 좋은 보존 캐릭으로 언제나 최상위 픽률을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3화합 파티와 격파 파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조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딜 파티는 곽향보다 효율은 낮지만 사용할 수는 있다.)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1위 파티가 추공, 2위 파티가 격파로 어벤은 추공 파티를 성능적으로 운영한다면 반필수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캐릭으로 대체는 되지만 성능만 보면 큰 차이가 난다. 그래서 성능이 좋은 추공 파티를 운영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붕스 어벤츄린 복각 때 명함 이상을 획득하는 것이 좋다. 붕괴 스타레일 어벤츄린 광추 이번 혼돈 통계를 보면 붕스 어벤츄린 광추로 전광을 사용한 유저가 35.1%다. 어벤츄린 전광 언제나 불공평한 운명은 어벤의 방어력 세팅이 쉬워지면서 어벤츄린 자체 딜상승 및 아군 디버프 지원이 가능하다. 전광 유무로 붕괴 스타레일 어벤츄린 성능이 크게 차이 나기에 성능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1돌보다는 명전을 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다. 전광을 줄 생각이 없다면 명함에 붕스 어벤츄린 광추로 우주 시장 동향을 사용하면 된다. 다른 파티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특히 아케론 파티에서 전광의 부족함을 어느 정도 채워줄 수 있다. 전광을 줄 여유가 없고 뒤늦게 붕스를 시작해서 우주 시장 동향이 없는데 상시 픽업 또는 한정 픽뚫로...
이번이 붕괴 스타레일 단항 음월 복각 두 번째로 2023년 8월 30일에 픽업, 2024년 2월 6일에 첫 복각을 했다. 음월은 나온 지 1년이 넘은 캐릭으로 다른 오래된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픽률은 예전에 비해 많이 낮아졌다. 이건 신캐를 접대에 맞게 사용하는 유저가 많아서 그런 것으로, 경쟁 시스템이 없고 난이도 자체가 낮은 게임이라서 앞으로도 음월을 메인으로 사용해도 붕스의 모든 콘텐츠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특히 2돌을 한 유저는 지금도 음월을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단항 음월 광추 통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붕스 단항 음월 광추는 크게 2가지를 사용한다. 다른 캐릭과 마찬가지로 붕괴 스타레일 단항 음월 광추는 본인의 전광 태양보다 밝게 빛나는 것이 가장 좋다. 명함만 뽑는 유저는 어떤 에이언즈의 몰락을 차선책으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초기에 단항 음월 명함만 뽑고 어떤 에이언즈의 몰락을 줬던 유저는, 지금은 단항 음월을 사용하지 않고 어떤 에이언즈의 몰락 광추를 반디에게 줬을 것이고 붕스 단항 음월 광추로 전광까지 준 유저는 지금도 상황에 맞게 음월을 사용하면서 붕스를 할 것이다. 붕괴 스타레일 단항 음월 유물 마찬가지로 붕스 단항 음월 유물 선택도 정해져 있다. 거너 4세트, 경기장 2세트를 사용한다. 인게임 통계는 모든 유저를 통계로 한다. 그래서 보는 것처럼 HP백분율 주옵을 사용하는 0.5%, 격...
어제 나온 붕괴 스타레일 라파 명함 성능을 이야기하면 '명함으로도 충분한 캐릭'으로 요약할 수 있다. 조금 더 정확하게 말하면 돌파 효율이 낮아서 1~2돌을 해도 다른 캐릭들의 1~2돌과 비슷한 결과를 얻지 못한다. 애정이 있어서 돌파를 하고 싶다면 풀돌을 해야 돌파를 했다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 다른 캐릭처럼 돌파에 팔다리가 있지 않아서 명함으로 완성된 캐릭이라고 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라파 광추 다른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붕스 라파 광추도 본인의 전광 인법첩 요란 파마가 가장 좋다. 그래서 여유가 있으면 전광을 주면 좋으며 전광을 줄 여유가 없다면 붕괴 스타레일 라파 광추로 조화가 침묵한 후를 주면 된다. 이것을 제외한 나머지 광추들의 효율은 라파에게는 크게 좋지 않다. 지금 라파 접대라서 아무 광추를 사용해도 대미지가 잘 나오는데, 접대가 끝나면 결국 붕스 라파 광추는 위 2개의 광추를 사용해야 대미지가 잘 나올 것이다. 붕괴 스타레일 라파 유물 격파 캐릭이라서 선택지가 없다. 다른 격파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붕스 라파 유물도 철기군 4세트를 사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장신구도 선택지가 없다. 이번에 나온 최신 캐릭터인데 처음에 나온 탈리아 2세트를 써야 한다. 전용 장신구와 같이 나온 누구와 상당히 비교가 된다. 몸통 다리 구체 매듭 공격력 속도 공격력 격파 특수효과 격파 특수효과, 속도, 공격력 라파는 탈리아 장신구를 ...
며칠 전에 붕괴 스타레일 라파 캐릭터 프리뷰가 나왔다. 먼저 붕괴 스타레일 라파 라파 육성 행적 재료로 나온 오피셜은 꿈 저장 부품, 한 곡으로 어우러진 환상, 거친 스케치, 공동의 염원이 필요하다. 한 곡으로 어우러진 환상은 다음 업데이트 후 획득할 수 있다. 101010 풀행적 기준의 붕스 라파 육성 행적 재료는 아래와 같다. 전광 육성 재료는 꿈 저장 부품, 거친 스케치. 붕스 라파의 캐디, 스킬 연출, 캐릭성 등등은 좋지만 성능은 텍스트만 읽어도 압도적으로 좋은 캐릭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선데이, 망귀인 aka 정운 오피셜이 나와서 두 캐릭의 육성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라파는 패스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나는 올컬렉을 목표로 하기에 라파도 명전은 할 생각이다. 원래라면 지금쯤 행적 재료를 거의 다 캤어야 했는데, 이번에는 터널 유물 2배 드랍 때문에 행적 재료를 늦게 캐고 있다. 캐릭풀이 매우 충분한 상황이라서 라파는 뽑아도 제이드처럼 거의 안 쓸 가능성이 높지만 컬렉을 위해서 뽑을 생각이다. 미수록 3개는 뽑고 싶지 않은데 올컬렉 때문에 뽑을 생각이라서 뽑기 상황에 맞게 뽑을 생각이다. 만약 라파가 확천이면 음월은 패스, 라파가 반천이면 음월 반천 도전, 여기서 픽뚫이면 음월은 언제 올지 모를 다음 복각 각 때 다시 반천 도전. 아무리 올컬렉을 목표로 했어도 이제 와서 저걸 뽑는데 확천을 하고 싶은 ...
몇 시간 전에 했던 붕괴 스타레일 2.6 특별 방송 요약 포스팅이다. 2.6 버전 주제는 패나곤니 말법세기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쿠폰 3BKGPPN4VJN3 2T3Z77PLCK67 WB3H6664CK9T 이번 붕스 리딤코드 쿠폰 특별방송에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3개가 나왔고 보상은 역시나 성옥 300, 여행 가이드 5, 정제한 에테르 4, 신용 포인트 50000. 붕괴 스타레일 2.6 신규 캐릭터 ★5 허수 지식 라파 상당히 화려한 스킬. 공식 방송에서 나온 라파 파티는 라파, 개척자, 완매, 영사의 격파 조합이다. 캐릭터 이벤트 워프 붕괴 스타레일 2.6 픽업 복각 캐릭터 전반 ★5 라파, 단항 음월 ★4 링스, 설의, 어공 신규 ★4 광추 꿈의 몽타주 후반 ★5 아케론, 어벤츄린 ★4 Mar.7th, 삼포, 페라 붕괴 스타레일 2.6 신규 콘텐츠 개척 후문 - 나나웃레이지 • 인의(忍義)없는 전쟁 음률 사냥 인법첩 - 곡 만드는 이벤트 클리어 시 신규 파멸 광추 인사록 음률 사냥 획득 춥다리 아저씨의 가게 - 재탕 딸각 이벤트1 레인저의 그림자 - 재탕 딸각 이벤트2 신규 시뮬레이션 우주: 인지 불가 영역 - 은방협 차분화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신규 허수 속성 승급 재료 - 누가 봐도 라파 재료 신규 터널 유물 꽃 피는 정원, 차원 분열 별의 선물 이렇게 붕괴 스타레일 2.6 특별 방송이 끝났다. 이벤트 3개 중 2개가 ...
먼저 붕괴 스타레일 영사 성능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 격파 파티 기준으로 필수는 아니다. 갤러거가 있으면 영사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이건 격파 파티 자체가 좋아서 그런 것으로 갤러거와 영사 성능을 비교하면 영사 성능이 훨씬 더 좋다. 그래서 개인적인 만족의 고점을 원한다면 영사를 뽑는 것이 좋고, 선택과 집중으로 육성을 한다면 영사를 패스하고 갤러거를 계속 쓰면 된다. 붕괴 스타레일 영사 광추 현재 있는 14개의 풍요 광추 중에서 영사가 선택할 수 있는 광추는 크게 4개다. 먼저 본인의 붕괴 스타레일 영사 전광 오직 향만이 변함없이가 가장 좋다. 그래서 영사를 적극적으로 사용한다면 전광을 주는 것이 좋으나 단순히 광추 성능만 비교하면 관의 울림도 영사에게 괜찮은 편이다. 그래서 효율만 생각해서 선택과 집중을 한다면 관의 울림이 있는 사람은 영사에게 관의 울림을 주고 전광은 패스해도 된다. 붕괴 스타레일 영사 광추로 4성 중에서는 수술 후의 대화가 가장 좋다. 대신 5중첩을 해야 사용할 수 있다. 위의 광추들이 모두 없으면 붕스 영사 광추로 무엇이 진실인가를 사용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영사 유물 격파 파티 메커니즘 특성상 영사도 대미지가 꽤 나오기 때문에 격파 파티에서 영사를 자주 쓴다면 철기군 4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만약 속도 세팅이 너무 힘들다면 메신저를 섞을 수 있다. 장신구는 연마궁이 가장 좋다. 나머지 에충 ...
3일 전에 붕괴 스타레일 영사 캐릭터 프리뷰 공지가 올라왔다. 그동안 여유롭게 포스팅을 할 시간이 없어서 오늘 며칠 늦게 포스팅을 한다. 설명에 '영사는 적이 받는 격파 피해를 증가시킨다'라고 적혀있는 것처럼 영사는 격파 파츠다. 그리고 스스로 추공을 하기에 추공 파츠로도 사용할 수는 있다. 풍요라서 같은 풍요 또는 보존과 비교를 하게 되는데, 격파 파티에서는 기존 갤러거보다 성능이 더 좋다. 하지만 갤러거도 격파 파티에서는 충분히 좋은 성능이라서 반드시 갤러거에서 영사로 바꿔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추공 파티는 기존 어벤츄린보다 더 안 좋다. 그래서 어벤츄린이 있으면 성능만 봤을 때는 영사로 바꿀 이유는 없으며, 어벤츄린이 없거나 4여캐팟을 하고 싶다면 영사를 추공 파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영사 육성 행적 재료는 영생의 새싹, 격분한 심장, 이계 나무의 씨앗, 길광편우를 필요로 한다. 그리고 붕괴 스타레일 영사 전광 육성 재료는 영생의 새싹과 이계 나무의 씨앗을 필요로 한다. 풀행적의 전광을 사용한다면 최대 필요 재화 개수는 아래와 같다. 나는 호요버스 게임을 4개 하고 있는데,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라면 붕스를 선택할 것이다. 4개 게임 중에서 스토리, 전투가 가장 내 취향이라서 나는 붕스는 올컬렉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이미 캐릭풀은 충분하지만 영사는 명전을 할 예정이다. 그리고 복각하면 미수록인 저 ...
공방을 본 사람이라면 아주 익숙한 얼굴의 2명의 직원과 함께 붕괴3rd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확정 오피셜 영상이 올라왔다. 희헌원, 경원, 정운, 비소 정위선인(후카), 웰트 여와, 백로, 복희 키아나, 스텔레 엘리시아, 반디 이렇게 붕괴3rd 붕괴 스타레일 콜라보 오피셜 내용이 나왔다. 우선 붕괴3rd에 붕스 캐릭을 콜라보 하는데, 로고 변화를 보면 붕괴 스타레일에도 붕괴3rd 콜라보를 할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붕괴라는 이름이 있듯 기존 붕괴 시리즈의 평행세계로 붕스 캐릭들을 보면 붕3 평행세계 캐릭들이 많다. 캐릭 순서는 도감 순서고 이름 순서는 붕스 - 붕3 순서다. 히메코 - 무라타 히메코 웰트 (유일한 동일인물) 은랑 - 브로냐 자이칙(핵서버니) 브로냐 랜드 - 브로냐 자이칙 제레 - 제레 나찰 - 나찰인(오토 아포칼립스) 연경 - 마언경 아케론(라이덴 보센모리 메이) - 라이덴 메이 나타샤 - 레이븐(나타샤 시올라) 소상 - 이소상 쿠쿠리아 랜드 - 쿠쿠리아 영사 - 여와 붕스를 시작하면서 붕3도 해야지...라는 생각은 있었으나 원붕젠 3개를 다 하기에 시간이 부족하기도 하고 전투 방식이 취향은 아니라서 붕3는 안 했었다. 개인적으로 나부를 제외한 붕스 스토리가 매우 마음에 들어서 예전부터 붕3는 계속 스토리 요약본을 보고 있었는데, 이번에 콜라보도 하겠다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붕3를 시작했다. 붕...
저번달에는 월말에 허구 데이터 집계를 해서 포스팅 타이밍이 애매해서 작성하지 않았다. 그래서 저번달에 시작한 (현재도 진행하고 있는) 허구 및 이번 달에 시작한 혼돈 통계를 이번에 같이 작성한다. 거짓된 말마디 아군이 필살기로 적 공격 시 목표에게 폭발을 부여한다. 최대 중첩수: 6스택. 목표의 턴 시작 또는 목표가 처치될 시 폭발 스택 수에 따라 해당 목표 및 인접한 목표에게 고정 수치 피해를 가한다. 허구 이야기 픽률 정보 먼저 허구 기준의 붕괴 스타레일 등급표 2.4 9월 픽률 통계다. 딜러는 허구의 최적화된 제이드, 아젠티 픽률이 가장 높으며 접대 때문에 운리 픽률도 높은 편이다. 서포터는 대부분의 조합에 사용할 수 있는 로빈, 어벤츄린 픽률이 가장 높다. 허구 이야기 평균 점수 왼쪽이 전반 오른쪽이 후반 평균 점수다. 붕괴 스타레일 티어표 2.4 9월 허구 픽률이 가장 높은 아젠티, 제이드 평균 점수가 가장 높다. 그리고 오래전부터 허구에서 제레의 픽률 및 평균 점수가 높은데, 적 처치 시 보너스 턴을 획득하는 재현 특성 때문이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높은 세팅 난이도 및 돌파가 요구되지만 오픈 초부터 지금까지 제레를 잘 키웠던 유저는 혼돈, 허구, 종말 모두 제레를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수렵 제레가 지식 경원보다 허구에서도 좋다는 것이 포인트 아닌 포인트다. 허구 이야기 조합 왼쪽부터 사용률 출전율 평...
현재 폭풍을 다스리는 기세 워프 이벤트로 비소를 뽑을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 비소 풀돌 성능 후기를 먼저 요약하면 '영수증이라고 표현하는 대미지 숫자를 확실하게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 붕괴 스타레일 비소 광추 기존의 다른 캐릭과 다르게 붕괴 스타레일 비소 광추는 전광 정복하고 사냥하리 의존도가 높지 않다. 보통 전광은 편의성과 대미지 때문에 사용하는데, 붕스 비소 전광은 편의성보다는 단순 대미지 효율만 높기에 충분히 다른 광추로 대체할 수 있다. 2돌 이상은 전광 효율이 많이 높고 0~1돌은 전광 효율이 소폭 높다. 그래서 0~1돌은 붕스 비소 광추를 전광이 아닌 다른 광추를 사용해도 된다. 비소를 2돌 이상했다는 것은 높은 숫자를 보기 위함이기에 높은 필살기 대미지 숫자를 위해서 전광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붕괴 스타레일 비소 광추로 전광 다음으로 좋은 것은 순수 사유의 세례다. 그래서 레이시오 전광이 있으면서 추공 파티에서 레이시오 자리에 비소를 넣는다면 순수 사유의 세례를 그대로 이동해도 된다. 다른 추공 캐릭들과 마찬가지로 고민 그리고 행복 효율도 높은 편이다. 맥택, 삼칠이가 애정캐라서 무조건 써야 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토파즈 대신에 맥택, 삼칠이를 쓸 이유가 없다. 그래서 토파즈 전광은 그대로 토파즈가 쓰고 비소한테는 다른 광추를 주는 것이 좋다. 속도 세팅만 할 수 있으면 야공 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나 속도 세팅...
어제 나온 붕괴 스타레일 비소 캐릭터 프리뷰다. 운명의 길은 수렵이고 속성은 바람이다. 오피셜로 나온 붕괴 스타레일 비소 육성 행적 재료로 승급 육성 재료는 공조 기계 부품, 만취의 시대 한잔이 필요하고 행적 육성 재료는 공조 기계 부품, 운철 탄환, 무한한 가짜의 여한이 필요하다. 풀행적 및 전광까지 보유했을 경우의 필요한 붕스 비소 육성 행적 재료 개수는 아래와 같다. 만취의 시대 한잔은 다음 버전에서 나온다. 그리고 붕괴 스타레일 비소 전광 정복하고 사냥하리 정보다. 다른 캐릭과 비교 시 상대적으로 전광 의존도가 높은 것은 아니다. 하지만 높은 숫자의 대미지를 원한다면 반드시 필요하기에 2돌 이상을 할 사람이라면 전광을 뽑는 것이 좋다. 명함만 뽑을 사람이라면 전광보다는 재화를 세이브하고 다른 광추로 대체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오늘 나온 붕괴 스타레일 맥택 캐릭터 프리뷰다. 마찬가지로 수렵 운명의 길이고 속성은 번개다. 붕괴 스타레일 맥택 육성 행적 재료로 승급 육성 재료는 공조 기계 부품과 수관의 못이 필요하고, 행적 육성 재료로 공조 기계 부품, 운철 탄환, 길광편우가 필요하다. 비소, 맥택 둘 다 수렵으로 같은 재료를 필요로 하며, 맥택 육성에 필요한 수관의 못과 길광편우는 다음 버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맥택은 4성이라 전광이 없다. 그래서 전광 없는 101010 풀행적에 필요한 재료 개수는 아래와 같다. 나는 영사, ...
(좌) 허구, (우) 혼돈 이번에 붕괴 스타레일 스파클 복각을 했다. 스파클은 현재 추공, 지딜, 격파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파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이 좋은 화합 캐릭이다. 명함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여유가 있으면 이번에 스파클 명함은 챙기는 것이 좋다. 붕괴 스타레일 스파클 광추 이번 최신 버전 통계에 참여한 붕스 스파클 광추 사용 %다. 전광이 40.6%로 가장 높고, 그다음이 댄댄댄 24.8%다. 그 외 나머지 광추들도 사용할 수 있으나 성능과 효율이라는 영역으로만 보면 붕괴 스타레일 스파클 광추는 전광 속세에서의 유희 또는 댄스 댄스 댄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보통 고돌파 및 딜러의 높은 대미지를 보고 싶을 경우에는 전광을 쓰고, 저돌파로 0라클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댄댄댄을 쓴다. 아래 추가로 설명하겠으나 스파클은 매4셋 댄댄댄 광추를 쓰는 유저들이 있는데 저돌파 0라클 전용 세팅이다. 0라클은 100% 자기만족이라서 '나는 평균 돌파가 낮지만 무조건 0라클을 해야 한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매4셋 댄댄댄 세팅을 할 이유는 없다. 붕괴 스타레일 스파클 유물 이번 복각 데이터가 아니라 첫 픽업 당시 데이터다. 위챗은 광추와는 다르게 유물 데이터는 최신화를 하지 않는다. 그래서 인게임 데이터를 참고하면 붕스 스파클 유물로 메신저 4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 스파클은 속도가 중요하기 ...
지금 붕괴 스타레일 초구 픽업을 하고 있다. 초구는 출시 당일에 뽑고 사용했었는데, 현실 시간 부족으로 포스팅을 할 여유가 없어서 오늘 내용을 정리한다. 붕괴 스타레일 초구 광추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붕괴 스타레일 초구 전광 '그 무수한 봄날'이 가장 좋다. 0~1돌 초구는 효과 명중, 속도만 챙기면 된다. 전광 1재는 효과 명중 60%를 올려주기 때문에 초구 세팅 난이도가 대폭 낮아진다. 받피증은 보너스. 만약 붕스 초구 광추 전광을 줄 여유가 없으면 사냥감의 시선이 가장 무난하다. 효과 명중 하나 때문에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효명 하나 때문에 초보자 임무 시작 전을 쓸 수도 있으나 초기 배포 광추라서 지금은 구할 수 없다. 그 외 나머지 붕스 초구 광추는 고려할 필요가 없다. 초구 전광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캐릭터의 전광도 없을 가능성이 높기에 5성 대체 광추는 없을 것이고, 4성 광추 중에서는 사냥감의 시선보다 초구에게 좋은 광추가 없다. 붕괴 스타레일 초구 유물 0~1돌 초구는 효과 명중, 속도만 챙긴다. 효과 명중은 최소 140, 최대 178이다. 속도는 딜러보다 높고 서포터보다 낮게 세팅하면 된다. 그래서 0~1돌 붕괴 스타레일 초구 유물은 메신저 2세트 + 속도, 효명이 높은 아무 2세트를 해도 된다. 2돌 이상은 지딜 대미지를 위해 죄수 4세트를 사용하면 된다. 장신구는 연마궁이 가장 좋은데 속도 6% 증가 때...
2일 전에 붕괴 스타레일 초구 캐릭터 프리뷰 오피셜이 나왔다. 최근 개인적인 이유로 시간이 없어서 포스팅은 오늘 한다. 붕괴 스타레일 초구 육성 행적 재료 오피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승급 육성 재료에 영생의 새싹, 격분한 심장이 필요하고 행적 육성 재료에 영생의 새싹, 열렬의 영혼, 무한한 가짜의 여한이 필요하다. 전광 포함 풀행적 기존으로 필요한 붕괴 스타레일 초구 육성 행적 재료 개수는 아래와 같다. 붕스 초구는 다른 파티에도 사용할 수 있으나 사실상 아케론을 위한 공허 파츠다. 그래서 아케론 고점 조합을 원한다면 반강제 필수 캐릭이다. 나는 가급적이면 붕스는 최대한 올명함 이상으로 다양한 캐릭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원래 초구는 뽑을 생각이 없었다. 만약 사쿠라로 나왔으면 바로 뽑았겠지만 NPC 옷을 그대로 입은 성의 없는 캐디부터 별로다. 추후 스토리에서 초구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으나 지금까지의 기준으로 보면 서사도 별로다. 그래서 원래라면 패스하려고 했지만 아케론 파츠라는 이유 하나 때문에 한숨을 쉬면서 뽑을 생각이다. 초구는 아케론 고점을 위한 파츠인 것은 맞지만 애초에 경쟁 시스템이 없는 붕스에서 고점이라는 것은 자기만족에 불과하다. 그래서 보통의 유저들은 초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패스하고 기존처럼 페라를 쓰면 된다. 하지만 아케론이 애정캐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나는 아케론 aka 라이덴 보센모리 메이...
지금 붕괴 스타레일 곽향 복각을 하고 있다. 붕스는 인플레가 상당히 빠른 편이어서 복각 캐릭을 뽑아야 할까?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 결론부터 말하면, 미호요 게임은 특정 캐릭이 없거나 특정 돌파를 하지 않으면 꼬움을 느낄 수는 있어도 클리어를 못 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그래서 캐릭 육성은 100% 본인의 선택(애정, 성능 등등)으로 결정하면 된다. (좌) 혼돈 (우) 허구 운리가 나오기 전 데이터다. 곽향은 평균 픽률 50% 이상으로 언제나 준수하다. 붕괴 스타레일 곽향 광추 이번 곽향 복각 후 데이터가 아닌 첫 픽업 기준 데이터인데, 붕스 곽향 광추 선택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풍요 역할에 충실한다면 저기, 나 여기 있어 또는 세월은 흐를 뿐을 사용하면 된다. 다른 캐릭과 다르게 붕괴 스타레일 곽향 광추는 전광 의존도가 높지 않다. 하지만 최고점을 원한다면 전광이 있는 것이 좋기에 여유가 있으면 곽향 전광을 주는 것이 좋다. 캐릭 돌파가 낮지만 0라클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등가교환을 사용할 수도 있다. 붕괴 스타레일 곽향 유물 마찬가지로 붕스 곽향 유물 데이터도 과거 데이터인데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다. 유물은 과객 이외에 다른 선택지가 없다. 원래 곽향은 지딜 조합 고점으로 사용했기에 블스, 카프카 딜을 위해 선주를 착용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지금은 스파클, 로빈, 곽향, 딜러의 하이퍼 캐리 조합에 사용하는 ...
붕괴 스타레일 운리 광추 유물 조합 0라클 후기 이번에 나온 붕괴 스타레일 운리 성능은 아래 내용으로 요약할 수 있다. 운리의 가장 강한 조합은 스파클, 로빈, 곽향을 사용하는 하이퍼캐리 조합이지만 토파즈를 넣은 추공 조합으로 혼돈 수동 0라클, 허구 자동 4만점을 했다. 직접 사용한 운리 후기를 간단하게 정리하면, 운리는 혼돈, 허구, 종말, 시뮬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라운더 성능이다. 하지만 반격 메커니즘이라서 자동 전투 성능이 매우 안 좋다. 단, 허구는 콘텐츠 특성상 적이 많이 나와서 자동 전투를 해도 간파 멸을 자주 사용할 수 있어서, 자동 전투로도 4만점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붕괴 스타레일 운리 세팅을 위해 혼돈에서 약 80번 이상 전투를 하면서 개인 최적화 세팅 및 0라클 빌드를 만들었다. 경쟁 시스템이 없는 게임이라 특별한 지표를 삼을 것이 없어서 세팅에 대한 이야기는 정답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붕괴 스타레일 곽향 광추 유물 조합 파티 미래시 고점을 생각한다면 며칠 전 2.4까지의 신캐 내용이 나왔다. 그래서 나는 붕괴 스타레일 미래시 고점을 생각해서 뒤늦게 곽향을... blog.naver.com 작년 12월에 세팅한 곽향 스펙 그대로 붕괴 스타레일 토파즈 광추 유물 조합 성능 행적 재료 복각 이번에 붕괴 스타레일 토파즈 복각을 한다. 붕스는 기믹 및 와류에 따라 픽률 변화가 심하다. 이번에 로빈... blog.n...
어제 붕괴 스타레일 운리 캐릭터 프리뷰 오피셜이 나왔다. 붕스 운리는 물리 파멸 반격 추공 딜러다. 몬헌이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이겠지? 그리고 운리 전광 해 질 무렵 시작되는 춤은 역대급으로 전광 의존도가 높다. 왜냐면 운리는 반격 추공 딜러라서 전광의 피격될 확률이 대폭 증가하고 스킬 효과를 매우 크게 받기 때문이다. 파멸 광추 중에서 피격될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유일한 광추라서, 광추 유무로 반격 횟수가 달라지게 된다. 물론 전광 의존도가 높다는 것은 캐릭을 100% 활용한다는 기준이다. 붕스는 경쟁 시스템이 없고 접대만 받으면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명함으로 0라클을 인증하는 유저가 많을 정도의 쉬운 난이도라서 0라클만 포기하면 전광은 없어도 큰 문제가 없다. 이번 접대에서 명함 전광으로 0라클을 한다면 전광이 없으면 1~3라운드 클리어를 하는 정도의 차이로 결국 받는 보상은 동일하다. 경쟁 시스템이 없어서 성공한 원신라이크에서 없는 경쟁을 하고 싶어 하는 유저가 생각보다 많다. 그래서 원신은 스런, 붕스는 0라클 이야기가 커뮤니티, 유튜브에서 나오는 것으로, 나는 공략을 올리는 사람이라 어쩔 수 없이 스런, 0라클 이야기를 하기는 하지만 사실상 자기만족이 전부인 영역이라서 즐겜을 하는 일반 유저 기준으로는 스런과 0라클을 신경 쓸 이유가 하나도 없다. 결국 전광 의존도는 높지만 없어도 명함으로도 기존처럼 모든 콘텐츠 최고 보상을...
터무니없는 날조 아군이 추가 공격으로 적 공격 후, 이번 공격의 공격 목표 수에 따라 기이한 일화를 충전한다. 충전이 10pt에 도달하면 랜덤 적에게 10회의 고정 수치 피해를 가한다. 허구 이야기 픽률 이번 붕괴 스타레일 등급표 2.3 7월 픽률로 메타 변화를 알 수 있다. 미호요 접대 시스템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것은 보너스다. 신규 캐릭터 제이드와 반디, 제이드와 궁합이 좋은 헤르타, 반디 파츠 허척자와 갤러거, 화염 속성 히메코와 토파즈, 물리 속성 아젠티. 저번 허구는 얼음 약점이 없어서 헤르타 픽률이 22.6%였다. 하지만 이번에는 얼음 약점이 없는데도 제이드와 궁합이 좋다는 이유로 붕괴 스타레일 티어표 2.3 7월 픽률 74.3%로 51.7%가 올랐다. 반면에 제이드, 반디를 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지딜 접대가 빠지니 카프카, 블스, 아케론의 픽률이 감소했다. 히메코, 아젠티와 같은 캐릭은 앞으로도 약점에 따라 이번처럼 픽률 변화가 있을 것이고, 제이드는 카운터 기믹이 나오지 않는 이상 앞으로 허구에서 높은 픽률을 유지할 것이다. 헤르타는 보너스. 허구 이야기 전후반 평균 점수 왼쪽이 전반, 오른쪽이 후반 점수다. 전후반 둘 다 제이드 점수가 가장 높다. 약점이 전반 허수 물리, 후반 양자 화염이지만 붕스 허구에 특화된 캐릭터들은 전후반 상관없이 점수가 높은 편이다. 가장 적게 등장한 캐릭터 순수 등장 숫자만 보면 ...
현재 할 수 있는 붕괴 스타레일 반짝이는 스타라이트 공략이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많은 한정 보상을 주기 때문에 시간이 정말 없는 것이 아니라면 하는 것이 좋다. 초거성 모드에서 5웨이브 적 처치만 해도 모든 보상을 다 받는다. 그래서 신규, 복귀 유저는 체험 캐릭 위주로 5웨이브 클리어를 목표로 하면 된다. 고인물은 자기만족을 위해 6웨이브 클리어를 도전하면 된다. 나는 모두 SS 초거성 완벽 격파로 남은 라운드 3이 2개, 남은 라운드 2가 2개, 남은 라운드 1이 4개로 클리어했다. 남은 라운드 1~2의 경우 빌드를 다듬으면 숫자를 더 올릴 수 있으나 경쟁 시스템이 없는 게임이라서 굳이 그렇게 할 이유가 없기에 추가 진행은 안 했다. 섬멸의 선봉 적의 약점 격파 시, 적을 격파하거나 약점 격파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해당 목표에게 공격자 격파 피해의 => 정석 반디 조합으로 가면 된다. 약점 격파 시 행동 게이지 100% 증가 및 전투 스킬 포인트 회복 때문에 명함 반디도 2돌 반디처럼 운영할 수 있다. 고통의 굴레 적이 HP를 공유, 디버프 상태에 빠지거나 행동 시, 필살기 피해가 증가 => 아케론 조합으로 가면 된다. 아케론 조합은 다양한데 나는 메인 조합으로 자주 사용하는 부현, 은랑, 아케론, 스파클로 했다. 아케론 필살기만 쓰면 된다. 깜짝 파티 아군 행동 후, 공격력 증가, 추가로 1회의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