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uencer

“스물셋 세계여행에 도전하다” 작가

현재는 헝가리 주재원

여행 작가유럽 전문
이달의 블로그 (2023.6)

<스물셋,세계여행에 도전하다> 작가

본인참여 2023.06.10

• 유럽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비바람 속에서 만난 아이슬란드 오로라!, 오로라 헌팅(오로라 지수) + 아이폰으로 오로라 찍는 법
  • 유럽

오스트리아 고사우 여행

[오스트리아 여행] 알프스산맥 끝자락 여행!-할슈타트 근교 고사우 여행
  • 중동

이스라엘 태교여행

[이스라엘 여행] 부활절 이스라엘 태교여행 3일차 - 베들레햄 예수님 탄생 기념 교회 방문기
  • 동/서남아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D+1] 베트남 출국 다낭 여행 1일차 - 다음주 휴가 잘리고 공항으로..!!
  • 동/서남아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입국] 900일여만에 해외여행! 싱가폴 스쿠트 항공 후기

[파리 올림픽] 2024 파리 올림픽 개최기간, 한국 출전 종목, 티켓팅 방법(양궁, 배드민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2024 파리 올림픽 개최기간, 출정종목, 티켓팅 방법입니다! 파리 올림픽 개최 기간 & 한국 출전 종목 2024 파리 올림픽은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양궁 배드민턴 펜싱 등 총 32개의 종목이 개최가 됩니다! 32개의 종목 중 한국 선수들이 출전하는 종목은 12개로 144명의 선수들이 출전합니다! 태권도, 수영, 배드민턴, 펜싱, 양궁, 핸드볼, 기계체조, 브레이킹, 역도, 유도, 육상, 탁구 (육상을 세분화하면 더 많은 종목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각 종목별 경기 시간은 파리 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파리 올림픽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 올림픽 경기 티켓팅 방법 파리 올림픽 경기 티켓은 올림픽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https://tickets.paris2024.org/en/search/?affiliate=24R Paris 2024 Official Ticketing - Select sessions OLYMPIC GAMES TICKETING Several sports are back on sale! Given the success of Paris 2024 ticket sales, some sessions are already sold out. Tickets for sessions will regularly be put on sale. T...

[스페셜 포토덤프] 기억에 남는 세계여행지 2탄 호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 야생 쿼카 보기 & 핑크 호수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에서 진행 중인 스페셜 포토 덤프 챌린지입니다. 특정 주제를 정하고 포스팅하는 스페셜 포토 덤프에서 저는 기억에 남는 여행지 사진을 털어보려고 합니다. 두 번째 여행지는 8개월간 워홀을 하며 머물렀던 호주입니다! 호주 멜버른 여행 그레이트 오션 로드 호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도 선정될 만큼 거대한 자연의 모습을 자랑했었는데요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특정 구역을 지칭하기보다는 이름 그대로 도로를 의미하고 그 도로를 달리면서 볼 수 있는 해변가의 모습들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저는 호주 소공장에서 일을 하다 퇴사한 후에 같이 일하던 형님 들과 차를 타고 다녀왔었는데요! 멜버른에서 차를 타고 총 3~4시간 정도 달려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Great Ocean Rd Great Ocean Rd, Victoria, 오스트레일리아 저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 1박 2일 동안 여행을 했었습니다. 첫째 날에는 저녁에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 도착을 해서 숙소로 들어가기 전에 Gibson beach에 잠시 들려서 Great ocean road 구경을 했고 다음 날 아침 일찍 나와서 일출을 곁들인 12사도의 모습을 봤습니다. 일출과 함께 보니 바다도 그렇고 노을도 그렇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대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강추 드리는 여행지입니다!! 호주 퍼스 여행 그레이트 오션 로드 두 번째 기억에 남는...

[헝가리 여행] 헝가리 발라톤 호수 티하니 마을 맛집 -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발라톤 호수에 있는 티하니 마을 여행 시 방문했던 맛집 Skanzen es Etterem 후기입니다! 티하니 마을 맛집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 위치 티하니 마을 맛집인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은 티하니 마을 시작하는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꾸며져 있고 살짝 베트남 느낌이 나더라고요..!!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 Tihany, Batthyány u. 3, 8237 헝가리 티하니 마을 맛집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 시설 식당 좌석은 대부분 야외 좌석으로 되어 있는데 나무들이 많아서 좋긴 한데 벌레들도 꽤 많더라고요.. 악기를 연주해 주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티하니 마을 맛집 Régi Idők Udvara Skanzen és Étterem 메뉴 저희는 메뉴로 돼지 생선과 굴라쉬를 주문했는데요! 생선구이를 시켜야 했는데 생선 훈제를 시켜서 생선에는 실패했어요..! 첫 맛은 별로였는데 먹다 보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굴라쉬는 평소 먹던 굴라시들보다 좀 더 육개장에 가까운 맛이었고 고기들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서 먹었던 것 중 가장 맛있었던 건 바로 맥주인데요...! 라벤더 맥주와 티하니 맥주가 있었는데 티하니 맥주가 꿀을 넣...

[헝가리여행] 헝가리 발라톤 호수 근처 소도시 티허니 라벤더 축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헝가리 발라톤 호수에 위치한 티하니 마을 라벤더 축제 다녀온 후기입니다! 헝가리 여행 발라톤 호수 티하니 마을 위치 티하니 마을은 헝가리에 있는 발라톤 호수라는 곳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발라톤 호수는 둘레가 230km 정도로 유럽에서 가장 큰 호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티허니 헝가리 8237 티허니 부다페스트에서 티하니 까지는 차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주의해야 할 점은 검색하실 때 페리를 제외하지 않으시면 티하니 마을의 반대편에서 페리를 타고 넘어오셔야 할 수도 있어요..! 실제로 작년에 처음 갈 때 페리를 탔습니다..ㅎㅎ 이런 배에다 차를 싣고 호수를 건너는데 발라톤 호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긴 했지만 차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호수가 나와서 당황했었습니다. 헝가리 여행 티하니 마을 라벤더 축제 24년 기준으로는 6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티하니 라벤더 축제의 기간이었는데요 거창한 이벤트가 있다기보다는 티하니에 위치한 라벤더 밭에서 직접 라벤더를 딸 수 있었습니다. 라벤더 밭은 티하니 시내에서 차를 타고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가기 전에 티하니 마을을 가볍게 구경하고 점심을 먹은 뒤 라벤더 밭으로 향했습니다! 티하니 라벤더 밭으로 가니 라벤더를 딸 수 있는 공간과 사진 촬영 소품이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사진 촬영 스팟으로 자전거랑 그네가 설치되어 있었고 그...

키워드 챌린지

키워드 챌린지 참여 콘텐츠

SMARTSTORE

15,000
스물셋, 세계여행에 도전하다

네이버는 상품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법적고지 및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