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꽃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라로슈포제

본인참여 2020.12.17

하이라이트

헤라 블랙쿠션 지속력 좋은 마스크메이크업
상세 페이지로 이동
헤라 틴트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 클로저
루나 쿠션팩트추천 추운겨울에도 물광피부 표현가능
고보습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올리브영앰플추천
상세 페이지로 이동
메이크업 브러쉬 & 쿠션퍼프 추천 쿠모 블랙프라이데이

제주 오는정김밥 예약 주차 vs 다정이네김밥

▲ 제주여행 브이로그 ▲ 제주 오는정김밥은 정말 갈 때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도전해볼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번에 근처에서 체험다이빙을 진행하면서 도전해보기로 했었어요 *.* 아침 9시부터 전화를 했지만 전화는 전혀 연결될 생각을 하지 않았고, 9시 20분쯤 잠깐 연결됐는데 통화음 끝날 때까지 계속 안받다가 부재중이라고 끊기더라고요.. 따흑 전화.. 일부러 안받으실 수도 있다는 생각?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전화응대할 시간도 없어보이고 전화기 울리는 소리가 안들렸어요..! 제주 오는정김밥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1시 ~ 2시 30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GS25 서귀시민공원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로 29 주차는 걸어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gs25 앞 공터가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고 걸어가시면 좀 더 편하실거에요. 갓길 주차가 가능하지만 누가 신고할 수도 있음..^^! 그리고 차가 굉장히 많이 들어왔다 빠졌다 하는 곳이라 복잡해서 저는 혼자이기에 주차하고 편하게 걸어갔어요. 바로 옆 카페 꼬란카페에서 식사를 하면 11시 30분 ~ 13시 30분까지는 주차가 무료더라고요. 저는 이걸 모르고 가서 그냥 나중에 걸어갔음! 오는정김밥 네이버플레이스 메뉴판 사진 사실 저는 들어가자마자 예약하고 나올 생각이었는데, 몇 줄 필요하냐고 물어보셔서 원조 2줄 사간다니까 그냥 매대에 올려진걸 가져가라 하시더라고요.....

06.03 - 06.10 연휴, 알바, 한강피크닉♥

06.03 알바가는 월요일~ 꼬질꼬질한 댕댕쓰 구여워,, 요즘따라 왜케 더 댕청해보이지 약간 빵 + 커피 먹고 싶은데 파리바게트는 싫고,, 메가커피가서 보름달피자빵? 먹었는데 와 이거 진ㅉ ㅏ치즈 많이들어가고 왕 기름 폭탄! 완전 든든했다 어머님 생신인데다가 반찬주신대서 겸사겸사 저녁에 어머님네 가서 저녁얻어먹기! 밥 엄청 야무지게 먹었더니 어머님이 흡족해하심 ^ㅠ^ 왠지 이상하게 어머님네 갔다 오는 날에 자꾸 설빙이 땡긴단말이지,,? 진짜 배부른데 가가지고 또 욕심부려서 인절미토스트까지 먹고 배터져 죽는줄 8ㅅ8 06.04 수영 끝나고 간만에 피부관리 받구~~ 수영 금지령 떨어졌다..8ㅅ8.. 여름이라그른가 점심에 이제 새콤한게 땡기네 열무국수 해먹구 저녁엔 어무님 반찬에 집밥해먹었다 >_<ㅎㅎ 06.05 집에 오이가 많으니 좋네 >_<~~ 참치오이 비빔밥 해먹꾸 이사하고 정돈된 엄마네 집 도착 아구 귀여워 ㅠㅠ 도착하니까 수리가 털말리구있었다 힣 아빠가 강추하던 박가네 숯불껍데기 여기 맛있긴한데 너무 정신없고 좁아... 두번은 안가.....ㄹ..래... 아빠가 껍데기가 맛있다고 잔뜩 주문해서 껍데기지옥이었따^^ 주종이 전부 다 다른 우리집 여기에 진로까지있었음 딱인데^^ 차니가 입벌리니 다같이 입벌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들렸는데 윤지를 위한 엄마의 지갑만 털렸닼ㅋㅋㅋ 생레몬 하이볼 발견해서 마셨는데 헐,, 캔하이볼...

동탄 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 이마트동탄점 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쥬니꽃입니다 :D 저희부부는 종종 장을 보기 위해 이마트 동탄점을 방문하곤 하는데요! 1층에 내려오면 입구에 들어가기 전 엄청 넓게 진열되어 있는 의류들과 저렴한 가격대가 눈에 들어와 꼭 들리곤 하는 동탄옷가게가 있어요 :) 매장 1층에 위치해있고, 널찍한만큼 옷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다는 점! 이렇게 귀여운 커플룩도 있다는 점 :D 이게 맨 앞에 있는걸 이번 방문에 봤었는데, 지난 달 방문해서 구경할 때 이 시바견이 너무 귀여워서 각자 하나씩 사서 친구들과 제주여행에 커플티로 입었었어요 XD 제 면바지도 엠플레이그라운드 제품..♥ 코디되어 있는 옷들이 많아서 눈여겨보게 되더라고요 :) 9,900원짜리 바지가 아직도 있다니..! 이런 저렴한 가격대의 의류들이 많아서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50% 세일하고 있는 의류들도 많은데, 나시 + 가디건 세트도 많아서 저렴하게 괜찮은 아이템을 득템하기에도 좋았어요! 여름 휴양지 가서 입을까 하며 들었다놨다 ㅋㅋ 워낙 매장이 크고 넓은 동탄 옷가게라 섹션별로 구분이 잘 되어 있어서 찾아가서 골라 입기 편하더라고요 :) 시즌을 맞이해 가지각색의 여름옷이 구비되어 있는데, 겨울에는 어떻게 바뀔지 또 궁금하네요 :) 곳곳에 거울이 비치되어 있어서 아무렇게나 대볼 수 있어서 편했고, 피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게 장점! 엄청 옷 자주 갈아입었는데, 직원분들이 전혀 신경쓰지 않으...

제주 서쪽 돌고래 스팟 웰컴투삼달리 촬영지 뿔소라공원

지난 제주 여행 첫 날. 스노쿨링 후 숙소에 입실하려고 했는데, 비행기 지연에 렌트카 대여까지 지연되는 바람에 첫 여행지를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인 뿔소라공원으로 가서 노을을 보며 돌고래들을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사실 반반이었는데, 이렇게 보게 될 줄이야 바로 성공할 줄은 몰랐는데 첫날부터 완전 럭키! ▼ 제주 여행 브이로그는 여기에 ▼ 뿔소라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3125-5 🐬 제주 서쪽 돌고래 스팟 🐬 뿔소라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3125-5 네이버 지도에 뜨진 않지만 위 주소를 찍으면 뿔소라공원으로 안내해줍니다 :) 지도상 도착 후 갓길 주차가능 주차를 하고 뿔소라공원쪽으로 걸어가다보면 핫핑크돌핀스 X 신도2리마을회가 쓰여있는데, 순간 "여기 핑크돌고래가 나오나..?" 싶었어요 ㅋㅋ 그건 아니었고, 핫핑크돌핀스라는 해양환경단체와 마을회에서 쓰레기를 가져오지 말라는 홍보 피켓을 세운거더라고요 :) 들어가는 길에 큰 뿔소라가 있는데 촬영을 안했더라고요..?ㅋㅋㅋㅋ 평소 제주 서쪽 돌고래 스팟이라고 인스타에서 많이 봤던 시간이 오후 4시 40분에서 5시 30분 사이라고 했는데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5시 45분 쯤이었거든요 T.T 노을 지는 모습을 바라보며 그냥 바다멍 하는 것도 좋아서 계속 가만히 앉아서 파도치는걸 봤는데, 저 멀리 보이는 현무암에 파도치는 모습이 자꾸 돌고래랑 겹쳐 보여서 설...

YOUTUBE

제주 동쪽 감성숙소 #구좌읍 #시시스테이
조회수 164
제주 여행 브이로그ㅣ여자 혼자 제주여행ㅣ제주 동쪽 감성숙소ㅣ시시스테이ㅣ김녕해수욕장맛집ㅣ김녕오라이ㅣ북카페ㅣ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ㅣ서귀포혁신도시국민체육센터 실내수영장
조회수 702
혼자 제주 여행 브이로그🍊ㅣ다이브투게더 체험다이빙🤿ㅣ오는정김밥 포장ㅣ정방폭포ㅣ서귀포 오션뷰 카페🌊ㅣ서귀포 혼밥 흑돼지 맛집🐷
조회수 133
서귀포 남방돌고래 스팟🐬 #뿔소라공원 #제주돌고래
조회수 297
제주 여행 브이로그🍊ㅣ서귀포 돌고래 스팟🐬ㅣ서귀포 가성비 숙소 하원가펜션ㅣ중문 맛집 고등어회전문점 우성이네 인생맛집🐟
조회수 146
숯불 장어굽는법 & 낙지호롱구이🐙 #캠핑메뉴 #캠핑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