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021

Influencer

다향맘의

여행스케치

다향맘
여행 전문블로거

여행을 좋아하는 부부가 자연이 좋아 석모도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즐기고 그래서 많은 분들과 좋은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아야진 해수욕장 해변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해변 강원도 가볼만한곳 글/사진 다향맘 다향 부부는 동생과 함께 1박2일 일정 둘째날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아야진 해수욕장을 찾았어요. 동생은 여기는 꼭 가봐야 하는 곳이라면서 너무 멋진 곳이라고 하길래 얼마나 아름다울까 하면서 생각을 해보니 설레이기 시작했어요. 물빛이 아름답고 깨끗한 곳이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이에요. 투명한 바다 백사장과 나즈막한 바위들과 어우러져서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풍경과 반하게 된 곳이에요. 해변 따라 같이 걸어가 보실래요? 아야진 해수욕장 © 온수 샤워장 대인 5,000원/소인 3,000원 © 튜브/구명조끼 10,000원 © 그늘막 평상 50,000원 물놀이할 때 안전을 위해서 구명조끼는 필수예요. 구명조끼 대여하는 곳이 있어요. 대여 비용은 1만원이에요 플라이피쉬 35,000원 /와플 30,000원 /밴드웨건 2,5000원/ 바나나 보트 20,000원/ 1인 요금이에요.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해변 따라 평상이 놓여 있어요. 다른 곳은 파라솔이 쳐 있었는데 이곳은 색달라요. 평상이 편하고 좋긴한데 대여비가 비싸요. 가운데 평상이 있는 곳이고 뒤쪽으로 개인 파라솔을 설치하게 되어 있어서 개인장비를 챙겨 와도 좋아요. 가장 빠르게 개장 한 곳인데 폐장도 제일 늦어요.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아야진해수욕장은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어요. 가장 오랜 기간 동안 바다를 ...

대전 갈만한곳 성심당 빵지순례 먹거리 전국5대빵집

빵지순례 먹거리 전국5대빵집 대전 갈만한곳 글/사진 다향맘 동생과 다향부부는 며칠 전 당일치기 일정으로 이곳 0시축제 다녀왔어요. 동생은 유명한 전국5대빵집 중에 하나인 대전 갈만한곳 성심당이 있다고 빵지순례 먹거리 꼭 가야 한다면서 좋아했어요. 가격은 착한데 맛은 최고라며 좋아하더군요. 군산에 갔을 때 이성당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성심당이 자리 잡고 있어요. 본점에는 웨이팅이 많다면서 기차 시간이 다 되어 가니까 이곳에서 사자고 해서 어떤 곳이길래 그렇게 칭찬을 하나 생각하며 달려가 보았어요. 어느 어느 빵 먹어봤니? 나도 드디어 먹어봤다.대전역 성심당빵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여행 #대전역성심당 #클림픽 #클파워챌린지 #클립챌린지 #클릭특파원 #네이버클립 #하이라이트챌린지 #요즘여기 #네이버쇼츠 #네이버숏폼 #모먼트챌린지 #네이버모먼트 #클립 #네이버숏츠 #네이버클립판 #클립크리에이터 #모먼트 #클파원 m.blog.naver.com 맛있는 빵 구경 해 보실래요? 성심당 대전역점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사 2F 성심당 본점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598 1층 이곳에 내려서 보니 지나가는 사람들 손에는 빵지순례 먹거리인 성심당 빵 가방을 들고 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유명하긴 하구나 생각하며 동생 따라 빠른 걸음으로 찾아가 보았어요. 대전 갈만한곳 4번...

속초 해수욕장 놀기 좋은 속초 해변 여행 핫플 관람차

놀기 좋은 해변 핫플 관람차 속초 해수욕장 여행 글/사진 다향맘 다향 부부는 며칠전 1박2일 일정으로 여름 찜통 날씨를 피해서 놀기 좋은 해변이 있는 속초 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했지만 먹구름이 흐렸다 맑았다를 반복해 가며 피서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강원도 가볼만한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지만 찜통 날씨에 꼭 가 봐야 할 곳이 동해 바다 아닐까 싶어요. 핫플 여행 관람차는 그냥 바라만 봐도 좋은 풍경이었어요. 파도 타고 싶다 속초해수욕장 #속초가볼만한곳 #속초여행 #속초해수욕장 #클림픽 #클파워챌린지 #클립챌린지 #클릭특파원 #네이버클립 #하이라이트챌린지 #요즘여기 #네이버쇼츠 #네이버숏폼 #모먼트챌린지 #네이버모먼트 #클립 #네이버숏츠 #네이버클립판 #클립크리에이터 #모먼트 #클파원 m.blog.naver.com 백사장 같이 걸어 보실래요? 속초해수욕장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조양동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대관람차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속초아이 영랑호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장사동 속초 해수욕장 © 운영 시간 6:00 ~ 24:00 © 수영할 수 있는 시간 09:00 ~ 18:00 © 개장기간 2024.07.01 ~ 2024.08.25.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파란하늘 아래 바다가 출렁 거리는 모습을 보니 풍덩 뛰어들고 싶었어요. 해변에 펼쳐진 빨간 파라솔이 가득 메우고 있어요. 가족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

이천 쌀밥 한정식 어향미가 생선구이 맛집

어향미가 생선구이 맛집 이천 쌀밥 한정식 글/사진 다향맘 두달 전 다향 부부는 한석여행사와 함께 곤지암에 있는 화담숲에 갔다가 이천 쌀밥 한정식 어향미가에서 생선구이 맛집에 들러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는 조선 왕릉의 숲길을 걸었어요. 공기가 좋은 소나무 숲길을 걷으면 아 좋다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는 길로 옛날 왕들이 걸었던 길이라고 해요. 우리도 왕이 된 기분으로걸어 보았어요. 호젓한 숲길은 우리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 주었어요. 이날 점심을 맛있게 먹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이천쌀밥 먹어봤니? 아향미가 생선구이 #이천쌀밥 #이천맛집 #이천여행 #클림픽 #클파워챌린지 #클립챌린지 #클릭특파원 #네이버클립 #하이라이트챌린지 #요즘여기 #네이버쇼츠 #네이버숏폼 #모먼트챌린지 #네이버모먼트 #클립 #네이버숏츠 #네이버클립판 #클립크리에이터 #모먼트 #클파원 m.blog.naver.com 왕의 숲길 같이 걸어 보실래요? 이천쌀밥 어향미가 생선구이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3066 1층 화담숲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세종대왕릉 경기도 여주시 세종대왕면 왕대리 901-3 생선구이 맛집 경기도 이천시 경충대로 3066 © 운영 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00 ~ 21:00 화요일은 10:00 ~ 14:00 (매주 화요일은 식재료구입으로 14시까지해요.) © 라스트오더는 마지막 시간 1시간 전이예요. 이천 쌀밥 한정식 어향미가 ...

NPOST

다향맘
팔로워 318
대전 가볼만한곳 성심당 빵지순례

동생은 유명한 전국5대빵집 중에 하나인 대전 갈만한곳 성심당이 있다고 빵지순례 먹거리 꼭 가야 한다면서 좋아했어요. 가격은 착한데 맛은 최고라며 좋아하더군요. 군산에 갔을 때 이성당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성심당이 자리 잡고 있어요. 본점에는 웨이팅이 많다면서 기차 시간이 다 되어 가니까 이곳에서 사자고 해서 어떤 곳이길래 그렇게 칭찬을 하나 생각하며 달려가 보았어요. 남편은 팥빵만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 맛있다면서 하나 더 먹었어요. 여기서 파는 케이크가 맛있는데 이곳에서는 팔지 않는다고 하니 동생이 많이 아쉬워하더라구요. 대전 갈만한곳 빵지순례 먹거리를 파는 전국5대빵집 증의 하나인 성심당은 단순한 빵집을 넘어서 이곳의 문화와 역사를 담고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맛보게해 주는 곳이고 필수 코스로 꼭 들러 봐야 하는 곳이에요. 다음에는 동생 부부와 다시 찾고 싶은 곳이에요.​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클릭하시면 되네요. 대전 갈만한곳 성심당 빵지순례 먹거리 전국5대빵집 글/사진 다향맘 동생과 다향부부는 며칠 전 당일치기 일정으로 이곳 0시축제 다녀왔어요. 동생은 유명한 전... blog.naver.com

속초 여행 영랑호 범바위 영랑호수 윗길

속초관광지 영랑호와 영랑호수 윗길 범바위를 다녀 왔어요. 3년전에 개통되어서 가 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이제야 가게 되었네요. 설악산 위에서 보면 이곳과 청초호 두 개의 호수가 보인다고 해요.여기는 일산공원의 2배의 크기로 다 돌면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적당한 곳에서 되돌아 오면 되네요.​ 속초 관광지가 많은 곳이지만 요즈음 핫플로 인기 있는 곳 영랑호 영랑호수 윗길과 범바위는 전망도 좋고 편안한 길이어서 부담 없이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클릭하시면 되네요. 속초 관광지 영랑호 범바위 영랑호수 윗길 지난 주 남편과 함께 속초 관광지 영랑호와 영랑호수 윗길 범바위를 다녀 왔어요. 재작년에 개통되어서 가 ... blog.naver.com ​​ ​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 항 둘레길

65년간 일반인 출입이 통제되었다가 2018년에 개방이 된 곳이에요. 이제는 데크길을 만들어서 숨겨진 비경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설레이기 시작하네요. 해수욕장에서 항구까지 이어진 길로 왕복 1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이어서 가볍게 걸을 수 있어요. 오랫동안 군사지역이었다가 개방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곳이에요.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항 둘레길 바다향기로는 오감을 자극하는 참 걷기 좋은 길이네요. 이곳에 여행을 하신다면 여기를 걸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 정도예요.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클릭하시면 되네요.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 항 둘레길 바다향기로 해수욕장 글/사진 다향맘 다향 부부는 작년 겨울 당일치기 일정으로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 항 바다향기로 ... blog.naver.com

속초 해수욕장 속초 해변 여행 핫플 관람차

며칠전 1박2일 일정으로 여름 찜통 날씨를 피해서 놀기 좋은 해변이 있는 속초 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일기예보에는 비가 온다고 했지만 먹구름이 흐렸다 맑았다를 반복해 가며 피서하기 좋은 날이었어요. 강원도 가볼만한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지만 찜통 날씨에 꼭 가 봐야 할 곳이 동해 바다 아닐까 싶어요. 핫플 여행 관람차는 그냥 바라만 봐도 좋은 풍경이었어요. ​​ 바다의 파도처럼 끊임없이 이어지는 즐거움과 행복으로 가득 차 있어요. 동생과 파도 소리 들으며 천천히 걸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에요. 핫플 여행에서 즐겼던 일들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친구들과 다시 찾고 싶은 곳이에요.​​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 클릭하시면 되네요. 속초 해수욕장 놀기 좋은 속초 해변 여행 핫플 관람차 글/사진 다향맘 다향 부부는 며칠전 1박2일 일정으로 여름 찜통 날씨를 피해서 놀기 좋은 해변이 있는 속초... blog.naver.com

• 국내

서울 여행 가볼만한 곳 은평 한옥마을과 근처 카페

서울 가볼만한곳 은평 역사 한옥 박물관 한옥마을
  • 국내

포항에 핫플 여행지 여기다 모였다

포항 핫플 스페이스워크 가볼만한곳 환호 공원 체험 여행
  • 국내

추석연휴 당일치기로 아이와 태안 가볼만한곳

태안반도 가볼만한곳 신두리해안 해수욕장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경주 1박2일 여행 코스

6월 경주 가볼만한곳 야경명소 동궁과월지

강화도에 새로운 핫플레이스 카페

인천 가볼만한곳 강화도 참기름 카페

NTV

대전 갈만한곳 성심당 빵지순례 먹거리 전국5대빵집
속초 해수욕장 놀기 좋은 속초 해변 여행 핫플 관람차
재생수 1
이천 쌀밥 한정식 어향미가 생선구이 맛집
경주 여행 코스 1박 2일 숙소 추천 첨성대 해바라기
강릉 중앙 시장 먹거리 배니 닭강정
재생수 0
강릉 가볼만한곳 주문진 수산 시장 홍게 가득

4개 채널에서1.8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