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며 골프

travel, golf

네이버 여행, 골프 영상 크리에이터

민샤인 (Shine, Min)
여행 전문블로거동남아시아 전문
인스타그램 팔로워 8.5만+

집 아니면 밖 👨‍👩‍👧‍👦 추억하고 싶은 그 날을 공유해요 🌳💚💙

사이판 골프 자유여행 두 번째 라오라오베이

사이판 골프여행 두 번째 라오라오베이 다녀왔어요. 사이판 골프장은 총 3개 있는데 전 날 다녀온 코럴오션, 라오라오베이, 킹피셔 킹피셔는 관리가 잘 안 된다는 후기가 많아서 아직 다녀온 적은 없고 두 군데만 벌써 3번째 방문! 라오라오베이는 EAST / WEST 2개의 코스로 총 36홀 골프장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가를 끼고 있는 EAST 코스가 인기가 많은데 WEST 코스도 예쁘고 재밌어요! 무제한 패키지도 있어서 둘 다 돌아보셔도 좋을 듯해요. 시그니처 홀이 있긴 하지만 모든 홀이 시그니처 홀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운 풍경 3년째 매년 다녀오고 있지만 봐도 봐도 이건 익숙해지지 않는, 볼 때마다 새로운 아름다움 이 날은 날씨마저 끝판왕이라 푸른 바다 색감이 더 뚜렷하고 예쁘게 담겼어요! 푸른 바다 & 핑크룩 잘 어울리나요 *_* 예쁜 옷 입고 예쁜 홀에서 있으니깐 더위도 모르고 즐겁게 18홀을 마무리했어요. 진짜 덥긴 한데 또 풍경 보면서 카트 타고 달리면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데다 카트 페어웨이 진입 가능해서 풍경 만끽 여유 만끽할 수 있답니다 :) 중간에 그늘집 티 하우스도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휴무라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갔어요. 메뉴 엄청 다양하고 다 맛있어요! 라면은 진정 한국의 맛 ㅎㅎ 김치도 매콤아삭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는 통창이라 맛있는 음식에다 뷰까지 배부른 곳이랍니다. 전 날은 남편한테 졌지만 이 날은 ...

해외 가족여행 사이판 숙소 추천

해외 가족여행 사이판 실시간 오늘도 여전히 불타오르는 하루를 보냈어요. 날씨도 물놀이도 아침부터 시작해 저녁 먹을 때까지! 학교 가고 ESL 프로그램 참여한다고 하루 온종일 아이들과 시간 보낸 적이 없는게 아쉬워 토요일 하루는 온종일 물놀이하며 놀기로 했거든요. 그런데 정작 숴니는 ESL 프로그램하며 만나 친해진 친구들과 논다고 정신 없었,, ㅎㅎ 일주일 정도 있다 보면 어느 하루는 비가 오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보다시피 날씨 맑음 7월은 사이판 우기에 접어드는 날씨인데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넘 좋아서 행복했어요. 하지만 우기 시즌에도 내내 비가 내리는 건 아니라서 노는 데는 아무 문제 없답니다 :) 여름 가족 해외여행 추진하시는 분들은 사이판 숙소 PIC 아이와 놀기 진짜 좋으니깐 추천! 작년 여름엔 부산 출발 비행기가 있었는데 아직은 인천 출발뿐이라 저희도 부산에서 인천까지 와서 출발했거든요. 그래서 아이들도 대부분 서울 혹은 인천 여기서 친해진 친구랑 전화번호 교환도 하고 한국 가서 만나자! 했는데 인천과 부산,, 과연 너희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ㅠㅠㅠㅠ 사이판 숙소 PIC 비치에서 보는 노을 비치바베큐 먹고 소화시킬겸 해변가 거닐다 노을이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 보정 1도 없는 원본 보정 조미료 솔솔 뿌리면 어떻게 변할까 기대되네욤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먹는 비치 바베큐 불이 세서 좀 덥긴 하지만 야외 바베큐에 노을 ...

사이판 골프여행 코럴오션 지금 넘 좋아요

사이판 골프여행 실시간 후기입니다 ! 엄마 아빠는 골프치고 아이는 PIC ESL 프로그램 이용하고 함께 또 같이 여행하기 넘 좋은 사이판 제가 6번이나 오는 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코럴오션 + PIC + 켄싱턴 이 3군데는 SAIPAN FLEX로 묶여 있어 여러 혜택이 있고, PIC 숙박해도 사이판 코럴 오션 골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작년에 왔을 때보다 예쁜 꽃들이 한가득 만개해서 넘 아름다웠던 풍경 *_* 시그니처홀 PAR 3 절벽 너머에 있는 그린에 올려야합니다. 바다 바로 옆에 있는 거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을 감안해 한 클럽 크게 잡는 게 좋은데 바람이 또 어떻게 부냐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코스랍니다 :) SAIPAN FLEX 혜택으로 점심은 코럴오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IC 숙박하시는 분들은 로비에서 사전 예약하고 바우처 받아가면 돼요! 양도 진짜 많고 메인부터 밑반찬, 디저트까지 한 상 가득 나오는데 맛있어요 >< 연습 안 하고 왔더니 스코어 너무 처참했다,, 그래도 아름다운 풍경에 행복했어요 ㅎㅎ 예쁜 옷들 예쁜 풍경에서 보여드리고 싶어서 전반 끝나고 밥 먹고 옷 갈아입기 원래 촬영은 이런 거죠? ㅋㅋㅋㅋㅋㅋ 해저드 들어가도 이런 해저드 티라면 칠 맛 나지 않을까요?,, ㅎㅎ 바다를 향해 쏘세요! 우기에도 왔고 건기에도 왔는데 이번 사이판 골프여행 날씨 역대급 잠깐 빗줄기 ...

아이와 해외여행 사이판 PIC 리조트 실시간

밤비행기로 도착해 빠른 아침 시작 원래 피곤해서 밤비행기 안 타려고 하는데 이번엔 일정상 어쩔 수 없었어요 흑 심지어 부산 사이판 비행편이 없어져서 인천까지 가서 출발했습니다 ^.^ 슬슬 우기에 들어오는 시즌인데 지금 실시간 날씨 넘 좋아요! 햇볕은 넘 뜨거우니 자외선 차단 아이템 필수 of 필수 2월 복직했을 때를 제외하고 1달 1출국을 하고 있는 직장인 스케줄,, 이거 맞낰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기다렸던 사이판 여행 PIC 리조트는 아이와 해외여행하기 넘 좋아서 매년 오고 있는데 올해부터는 둘째도 키가 커서 놀거리 다 누리고 있어요 ㅎㅎ 작년에는 첫째만 키 122cm 이상이라 둘째는 못 탔는데 올해는 둘째도 함께 탔어요! 더운 날 시원하게 물놀이하니깐 천국 ㅎㅎ 우리나라에서는 기본 대기 1시간인 워터파크 대기 없이 맘껏 탈 수 있어서 신난 녀석들은 연속 7번도 넘게 탔어요. 덥긴 해도 날씨가 넘 좋아서 행복 휴양지 나온 기분 만끽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물놀이하느라 방전돼서 치맥 나이트에 캠프파이어까지 하고 그대로 기절해버렸고,, 오늘은 ELS 영어 캠프 보내고 둘째는 현지 국제학교 등교해서 여유로운 시간이라 정신 차리고 실시간 후기 쓰는중 *_* 현지 학교는 저도 처음 다녀왔는데 신기했어요! 보정이 필요없는 맑은 날씨 아이와 해외여행으로 몇 번째나 올 만큼 사이판 PIC 리조트는 아이들의 천국 (+ 골프치는 부모의 천국 ...

3개 채널에서9.1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 동/서남아

나트랑 카페 예쁜 곳 최신 버전

아이와 나트랑 여행 가족여행 코스 베트남 나트랑 카페 동물체험

나트랑 해산물 맛집 또간집들

나트랑 시내 해산물 맛집 빈산 씨푸드 또간집

나트랑 시내 맛집 BEST

베트남 나트랑 시내 맛집 JJ 씨푸드 해산물
  • 동/서남아

베트남 나트랑 여행 쇼핑리스트 BEST

베트남 나트랑 쇼핑리스트 BEST 나트랑 롯데마트 기념품
  • 동/서남아

아이랑 다낭 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베트남 후에 다낭 여행 독채 풀빌라 베다나라군 리조트

YOUTUBE

여름엔 초가을날씨 일본 홋카이도 골프
조회수 606
나트랑 자유여행 추천하는 위치갑 호텔 숙소
조회수 893
국내 2인 노캐디 1박2일 골프여행 이렇게만 떠나자
조회수 4,129
저세상 침실뷰 부산 광안리 숙소
조회수 861
동남아 골프 여행 충격적인 골프장
조회수 5,250
더 늦기 전에 벚꽃 라운드 즐기러 ! 부산 울산 경남 골프장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울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