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온 세상 핫플 여기에

남아나모하나

남아나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6,300+

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오늘은 뭐할까 매일 고민하는, 세상 EEEE 여행 인플루언서 남아나입니다!
가리는 거 없는 먹는 거 굉〰️장히 좋아하고, 예쁜 곳, 재밌는 곳, 특히 물 굉장히 좋아합니다!
요즘 핫플• 맛집•여행지 추천까지 싹다 공유해드릴게요🤍

토픽

• 동/서남아

베트남 푸꾸옥 중부 여행! 어디가면 좋을까?

콘텐츠 5
베트남 자유여행 가성비 숙소 푸꾸옥 리조트 추천 라하나리조트, 자연 그 자체 (조식, 수영장 포함)
  • 국내

6월, 핫한 서울 팝업스토어는 어디?

콘텐츠 5
잠실 롯데월드몰 짱구 팝업 대기 어마어마.. 예약 X 팝업스토어 4시간 웨이팅 후기 무드등 사고 싶다! + 탄광마을의 흰둥이 일정 등
  • 국내

서울 5성급 호텔, 호캉스 어디로 갈래?

콘텐츠 5
서울호캉스 추천 5성급 서울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라운드어라운드 패키지
  • 일본

일본 여행, 유심칩 뭐가 좋을까?

콘텐츠 2
해외 여행 일본 유심 오사카 & 도쿄 유심 추천! 소프트뱅크 & 도코모 유심칩 뭐가 좋을까? 택배 O 전화 X 저속 무제한 데이터
  • 일본

일본 도쿄 가성비 숙소부터 근교 료칸까지!

콘텐츠 3
일본 도쿄 우에노 호텔 숙소 추천 (센추리온) 센츄리온 호텔 앤 스파 우에노 스테이션, 대욕장 온천 있음! 가성비 굿, 우에노역 근처

인플루언서 정보

강원도 속초시 10회 방문

서울특별시 100회 방문

본인참여 2023.05.13
인플루언서 정보는 창작자 본인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입력된 정보를 매개 서비스하는 정보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최신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NBLOG

인천 영종도 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2호점 바지락 듬뿍! 내돈내산

영종도 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2호점 글·사진 남아나 인천공항 근처 영종도 호텔 놀러 가신다면, 가기 좋은 영종도 칼국수 맛집 황해해물칼국수! 1호점과 2호점이 둘 다 근처에 있어서 자리 비는 곳으로 가면 되는데요, 특히 주말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네스트호텔과 인스파이어리조트에 갔다가 생각이 나서 다녀왔는데요, 자세한 후기 남겨볼게요. 1. 접근성이 좋은 위치 이날 인스파이어리조트에 오로라쇼를 보러 다녀왔어요. 7월부터 바뀐다고 하던데, 다시 바뀐 거 보러 가야겠습니다. 이때는 한참 인기가 많았던 핑크 고래 쇼가 진행되던 날! 열심히 보고, 숙박은 아직 별로라고 해서 이날 숙박은 네스트호텔로 예약 완료. 얼른 시간 맞춰서 체크인을 하러 가봅니다. 참고로 네스트호텔 진짜 가성비 최고ㅠㅠㅠ 영종도 호텔은 유명한 건 거의 다 가봤는데, 여기만큼 가성비 최고인 곳 없음ㅠㅋㅋㅋ 다만, 단점으로는 차가 없으면 가기가 다소 힘들고, 근처에 음식점이나 놀거리가 많이 없다는 점입니다. 다행히도 이날은 차를 가지고 가서 영종도 칼국수 맛집 검색하다가 전에 저장해두었던, 황해해물칼국수를 발견하고 얼른 가보았어요. 네스트호텔에서는 걸어서 10분 안쪽으로 걸리고요, 인스파이어리조트에서는 차로 15분 정도 걸립니다. 2. 웨이팅이 있는 영종도 맛집 제가 다녀온 곳은 황해해물칼국수 2호점인데요, 1호점과 약 2분 거리로 그냥 코앞에 있...

인천 호텔 수영장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카바나 찜질방 음식 등 서울 근교 데이트 후기

인천 호텔 수영장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글·사진 남아나 개인적으로 호텔 수영장 중 시설+놀거리가 많아서 좋아하는 곳,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입니다. 꼭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권만 사서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울 근교 데이트로도 아주 좋은데요! 워낙 영종도가 접근성이 좋지 않은데,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는 인천공항에서 셔틀도 운영하기 때문에 쉽게 갈 수 있어서 더더욱 가기 좋습니다. 이용권 사면 6시간 동안 놀 수 있는데, 안에 할 게 워낙 많아서 오히려 너무 짧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수영장 + 찜질방 후기 자세히 남겨볼게요. 1. 인천 호텔 수영장 1등 저는 이날 파라다이스시티 숙박을 해서 패키지에 아예 씨메르가 포함되어 있는 걸로 예약을 했어요.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호텔 안에 수영장도 굉장히 좋은 편인데, 여기까지 왔는데 씨메르 포기 못하죵ㅋㅋㅋㅋ 다음 날 체크아웃하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내부에 연결되어 있는데요, 광장 같은 곳으로 나와서 이정표 따라가면 됩니다. 호텔 수영장이지만, 이렇게 외부에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바로 옆이 크로마라고 클럽도 있더라고요. 밤에 풀파티 같은 것도 하던데, 너무 재밌을 것 같음!!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인천공항에서 셔틀버스 타고 오는 게 가장 좋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서울 호캉스 추천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 호텔 뷔페 (내돈내산 패키지 )

서울 호캉스 추천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 후기! 글·사진 남아나 생일 기념으로 다녀왔던,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룸 패키지로 다녀왔는데요, 조식이 기본적으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 포함이었는데 저희는 이때 행사로 인해서 더파크뷰 조식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솔직히 라운지도 좋지만, 조식으로 신라호텔 더파크뷰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잘 됐다 싶어서 바로 결제 고고! 오늘은 조식 호텔 뷔페 후기만 담을 예정이니까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 후기는 이전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 서울 5성급 호텔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룸 호캉스 리뷰! 내돈내산 서울 5성급 호텔 신라호텔 글·사진 남아나 올해 아마 한 번에 가장 큰돈을 쓴 날이 아닌가 싶어요! 바로 저... blog.naver.com 또 가고 싶은 서울 호캉스 추천 룸 :)♥ 1. 신라호텔 더파크뷰 정보 신라호텔 더파크뷰 조식은 06:00~10:00까지 가능합니다. 제가 금요일~토요일 이용이라 조식을 토요일에 이용해서 사람이 많을까 했는데, 생각보다는 많지 않고 여유로워서 이용하는데 쾌적했어요. 브런치와 디너 뷔페도 운영하기 때문에 그 후에 이용하셔도 돼요. 조식 금액은 패키지로 이용하지 않는다면, 성인 86,000원, 어린이 43,000원입니다. 자리도 넉넉한데, 총 305석에 룸이 최대 2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거 5개가 있...

인천 가볼만한곳 송월동동화마을 데이트 추천! 카페오즈 짜장면 빙수 & 만화 원피스 컨셉

인천 가볼만한곳 송월동동화마을 글·사진 남아나 요 근래 인천 여행을 많이 다녀왔어요. 사실 서울 근교라 가깝기도 하고, 주말에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너무 좋은 곳이니까요. 보통 요즘에는 영종도나 강화도 쪽을 많이 가는데, 오랜만에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꼽히는, 송월동동화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이 부근이 차이나타운과 신포시장과 쭉 연결되어 있어서 함께 가기 좋은 여행 코스거든요. 마침, 전현무계획 인천편에서 이 부근이 나오는 걸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도 할 겸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1. 벽화가 예쁜, 송월동동화마을 차이나타운에서 쭉 걸어오다 보면, 새로운 공간이 보입니다. 바로 오늘 소개할 송월동동화마을인데요! 다들 짜장면 드시러는 오는데 이 부근에 이런 곳이 있는지는 잘 모르시더라고요. 송월동동화마을 인천광역시 중구 송월동3가 17-1 저는 인천역을 이용해서 갔는데요, 걷는 게 괜찮으시다면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이 세 곳을 함께 가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시장 구경 가면, 맛있는 신포닭강정과 얼마 전에 소개해 드린 '가조'라는 맛집이 있어서 저녁 해결하기에도 좋거든요. 송월동동화마을 맵입니다. 기존의 마을을 예쁘게 벽화를 그려서 꾸며 놓은 곳인데, 상점들도, 카페들도 있어서 소소하게 구경하기 좋습니다. 보통 차이나타운에서 가게 되면 도로시길을 처음 만나게 됩니다. 주차장은 송월교회 주차장 (월~금) 이용 가능하다고 ...

연동채널

2개 채널에서7,796에게 영향력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