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람미의

술람미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2.3만+

사진 찍고 여행하는 술람미입니다.
오신 분들 환영해요. 팬이 되어주세요~♡
팬 해주신 분들 늦더라도 맞팬하러 가겠습니다. ^^

SNS 핫플 매니아

경상남도 하동군 100회 방문

본인참여 2021.11.13

[블챌 #12] 9월 둘째주 일상

9. 9. ~ 10 울산시 블로그 기자단 워크숍으로 순천. 여수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알뜰하게 챙겨주신 간식에 감동~ 너무 더워서 여행을 하기에도 버거웠던 날. 순천만국가정원도, 순천만 습지도 이런 날씨엔 가는 게 죽음~ 여수로 넘어와 저녁식사를 하고 난 후 일단 호텔에서 땀범벅이 된 몸을 씻고 여수 야경 볼 겸 택시를 타고 나갔다. 여수 밤바다를 비롯해 고소동 벽화마을 근처 뷰가 좋은 카페에서 각자 먹고 싶은 커피와 음료를 선택하고 모처럼 여자 6명이 뭉쳐 수다 한 판을 벌렸다. 그저 조금은 낯선 여행지에서 오랜만에 만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 자체가 행복하고 즐거웠던 날. 하멜 등대까지 걸어서 갔다가 거기서 택시를 타고 숙소로 귀가했는데 탄 택시 내부가 휘황찬란해서 눈이 휘둥그레~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었다지. 여수 택시의 특별함? ㅋㅋ 다음날은 조식을 먹고 느긋하게 체크아웃을 하고 나와 요트를 타고 점심을 먹은 후 이순신광장에서 자유시간을 보냈다. 다들 여수당에서 쑥파이? 산다고 줄을 서길래 일부 일행들과 함께 게장 먹어 찝찝한 입을 정화시키기 위해 카페에서 션한 커피 한잔으로 1박 2일 여행을 마무리했다. 겨울에 해외여행 같이 가자고 이야기 나왔었는데... ㅋㅋ 진짜 실행이 될지는 미지수. 9. 11. 추석이 되기 전 경남의 가을여행지들을 짱가 씨와 한 바퀴 쭉~ 돌았다. 상황을 보려고. 부산 김해 팜파스와 양산 황...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개화 상황 9월 18일 경주 가을여행지

안녕하세요. 모두들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지요? 저는 추석 기간 동안 거의 매일 경주를 드나들었는데요. 경주와 함께한 추석이라고 해야 할 거 같아요. ㅎㅎ 사람은 또 어찌나 많은지... 길다고 생각했던 연휴가 어느새 후다닥 지나가버린 느낌입니다. ^^ 경주에 머물면서도 정작 첨성대 핑크뮬리는 보러 못 갔었어요. 워낙 도로도 막히고 사람도 많고 해서 피해서 다녔었는데요. 연휴 마지막 날인 바로 어제, 9월 18일에 경주에서 커피 한잔하고서는 잠시 들러서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개화 상황을 살펴보고 왔습니다. 가을이 되면 경주 핑크뮬리 개화 소식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능과 어우러진 풍경은 경주만이 가진 특화된 풍경이기도 하고요. ^^ 그럼 지금부터 따끈하게 담아온 경주 가을여행지 소식 전해드립니다. 핑크뮬리와 더불어 첨성대 주변으로 피어난 꽃들의 개화 소식과 볼거리들 챙겨서 준비했습니다. 교촌마을에서 커피를 마시고 계림 숲을 거쳐 첨성대로 향하였어요. 구름이 너무 예뻤던 어제. 몽실몽실~ 마치 생크림을 떠서 하늘에 붙여둔 것처럼 예쁜 구름이 인상적이었는데요. 드넓은 첨성대 주변으로 하늘까지 멋져서 더워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계림 숲 앞쪽으로는 백일홍 군락지가 가득합니다. 계림 숲에는 꽃무릇이 제법 폈던데 지고 있는 것이 많았어요. 어느새~ ㅠㅠ 전국 어딜 가나 맨발걷기 길이 인기라... 첨성대 주변에도 황토 마사토 길이 조성되었지...

펫퓨저 고양이탈취제 살균과 탈취를 한번에 다묘가정에 추천

가을이 되었음에도 여전히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다른 계절에 비해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의 경우 여름철이 특히 냄새에 취약한 편인데요. 아마도 고양이 집사라면 한두 가지 이상의 고양이탈취제는 기본으로 사용하고 계시지 않나 싶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여름철에는 습하고 기온까지 높아 고양이화장실 냄새가 평소보다 더 쉽게 나는 편이지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제품은 펫퓨저 고양이탈취제인 러블리메이트 강아지 고양이 탈취제입니다. 기존의 탈취제들은 뿌리는 스프레이형이 대부분이고 아님 모래에 섞어서 사용하는 스타일도 있었는데요. 러블리메이트 펫퓨저는 말 그대로 방향제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고양이 집사로 10년 이상 살아온 경험 상 다양한 냄새제거제를 사용해 봤기에 디퓨저 타입의 펫퓨저 고양이탈취제가 얼마만큼 기능을 할지가 궁금하기도 하더라고요. 반려동물탈취제 펫퓨저는 한 박스에 제품이 2개 들어 있어요. (2달 ~ 2달 반 사용 가능) 제품을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 사용하는 장소에 따라서 거치대를 활용해도 좋답니다. 거치대와 함께 2개들이 제품 3박스가 도착을 했어요. 반려묘 탈취제 펫퓨저 한 통으로 대략 한 달 정도 사용한다고 보면 되는데요. 제품 박스에 보면 #악취제거 #공간살균 #최대5주지속 이라고 되어 있어요. 하루 약 400원 정도의 비용으로 살균과 함께 탈취도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단순히 냄새를 향으로 덮...

9월 10월 경남가볼만한곳 양산 황산공원 댑싸리 부산 근교 나들이

이례적으로 폭염 속에서 추석을 보낸 이번 명절. 어느덧 추석 연휴가 다 지나가고 말았네요. ^^ 아쉬움 가득입니다만 다시 이제 일상으로 복귀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명절 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나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9월을 시작으로 10월에 만나기 좋은 부산 근교 나들이 가을 풍경 중 하나인 댑싸리! 코키아라는 이름보다는 정겨운 이름인 댑싸리로 널리 불리고 있는데요. 동글동글 예쁜 모양의 댑싸리들이 가을이면 붉게 물들어간답니다. 부산 근교에 위치한 경남 양산 황산공원은 이맘때 가을이면 댑싸리들이 아주 멋지게 물들죠. 그래서 추석 전에 후다닥 얼마나 자라고 빨개졌을까... 하여 다녀왔답니다. 양산 황산공원 댑싸리 9월 11일 상황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경남 양산 황산공원 댑싸리는 올해 더 넓어졌어요. 조금씩 물들어가는 중이랍니다. #양산가볼만한곳 #황산공원댑싸리 #가을여행지추천 #댑싸리 m.blog.naver.com 날씨는 덥지만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떠난 양산 황산공원 댑싸리는 제법 잘 자랐고 곱게 물들어가는 중이었습니다. 황산공원 댑싸리 위치는 사진에 보는 것과 같이 육교와 전망대가 있는 곳과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올해는 예전보다 훨씬 더 넓게 조성해 두어서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혹시나 찾기 어려우시다면 사진의 전망대가 있는 곳으로 가시면 그 앞쪽으로 펼쳐져 있는 게 보일 겁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4개 채널에서2.9만에게 영향력이 있어요!

NTV

술람미여행TV
구독 0
익산 미륵사지에서 만난 고공강하 훈련
재생수 29
익산구룡마을반딧불이
재생수 65

하이라이트

[오로라 사진 여행 이야기]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보다 노르웨이 오로라 여행 - 내 맘대로 떠난 오로라 투어
상세 페이지로 이동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 -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와 동백이 집, 먹방투어까지 알찬 포항여행

NPOST

술람미
팔로워 2,029
다시 운동을 시작하며...

다리 통증으로, 코로나 확산으로 한 달 간 미루어 두었던 운동을 어제 다시 시작했다. 모처럼 땀 흘려가며 운동하니 기분도 좋고 개운한 느낌이었다. 마스크를 끼고 운동하는 건 힘든 일이지만 그마저도 이젠 좀 적응이 되었다. 날도 추워지니 여름보다야 낫지 않겠나. 코로나가 쉽게 종식될 거 같진 않아서 그냥 운동 재개하는 걸로. 어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했는데 오늘 공휴일.. ㅠㅠ잠시 외출 후 돌아와 지인들과 함께 가까운 철새공원으로 걸어서 운동 겸 야외에서 바람 쐬며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던 오후. 태풍의 영향으로 바람이 몹시도 불었던 하루였다. 나를 돌아보는 해로 삼았던 2020년이 어느새 얼마 남지 않을 만큼 시간이 흘렀다. 남은 시간 동안 올해의 목표에 충실해 보자.

후쿠오카 공항에서 캐널시티 가는법

부산 김해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면 후쿠오카 공항까지 50분거리.부산에서 후쿠오카는 그만큼 부담없이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많은 분들이 자유여행으로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지난번 후쿠오카 3박4일 자유여행을 하면서혹시 처음 가시는 분들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주로 많이 가는)하카타역이나 캐널시티 가는법을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후쿠오카공항에서 캐널시티 가는법을 올려봅니다.후쿠오카 자유여행 하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주로 머무는 숙소가 하카타 역 주변이나 캐널시티 쪽인데요.이번에 묵은 숙소는 캐널시티 내에 있어서 교통도 그렇고 낮이고 밤이고 심심하면 구경하고 돌아다니기에 정말 좋았답니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음료 한 잔을 마시고 나니후쿠오카 공항에 도착을 합니다.이제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을 해야겠지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 캐널시티로 이동을 했습니다.후쿠오카 국제선 공항에서는 바로 지하철을 탈 수가 없답니다.국내선으로 가야지 지하철 후쿠오카공항역으로 연결되는데요.국제선 공항에서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한국어로 국내선 행 버스 정류장 안내판이 있답니다.그곳에서 기다렸다가 사진에 보이는 파란 셔틀버스를 (무료) 타시면 된답니다. 국내선 공항에 내리면 이제 지하철 타는 곳이 보인답니다.그럼 아래로 내려가서 우선 표를 끊어야 겠지요.하카타역이나 캐널시티로 가실 분들은 쿠...

5월 여행지 추천 - 봄꽃 대향연이 펼쳐지는 울산 태화강대공원계절의 여왕 5월이 되었군요.아름다운 계절에 상응되게 오늘은 드넓게 펼쳐진 강변 가득 봄꽃 대향연의 축제로 안내를 합니다.16만평이 넘는 면적에 꽃들이 가득이라고 하면 여러분은 상상이 가시나요?평화롭고 아름다운 태화강변은 어느 계절이나 좋은 곳이지만 5월이 되면 더욱 아름다워진답니다.시원하게 펼쳐진 태화강변에는 거대한 붉은 물결을 이루는 양귀비꽃과 금영화, 안개초, 청보리밭, 작약 등 다양한 봄꽃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봄, 여름, 가을, 겨울각기 다른 풍경을 보여주는 태화강 대공원.계절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태화강 대공원이지만가장 화려한 풍경을 보여주는 시기가바로 5월입니다.봄꽃 대향연의 축제가 열리는 시기랍니다.오는 5월 4일부터 태화강 봄꽃대향연이 시작된답니다. ^^그 말은 이제부터 축제를 즐길 때가 되었다는 의미지요.태화강 봄꽃 대향연을 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한 팁을 드리자면...강변길에 보시면 자전거 대여소가 있답니다.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니 신분증은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넓은 강변을 꽃을 보면서 걷는것도 좋지만 구석구석 누비며 돌아보기에는 자전거를 대여하는 것도 방법이겠지요.그리고 주차안내입니다.강변길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몰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해를 거듭할수록 전국에서 몰려들 정도로유명해진 울산 태화강 ...

일상의 편린들 2016_3_3

일상의 편린들2016_3_3그대를 만나봄계절을 돌고 돌아또 하나의봄이 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