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플루언서

@랑랑시

지금 이 순간 여행이 가장 소중해!

랑랑시
여행 전문블로거국내 전문
블로그 이웃 5,500+

여행 인플루언서 @랑랑시
협업문의: ruvelyblue@naver.com / 맞팬 환영(선팬 후 톡톡 남겨주세요.)

방문을 환영해요.'-' (불펌금지^^)

자연경관 선호

경력사항
2023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충주&제천 가족여행지 5곳 추천

충주 볼거리 수주팔봉 칼바위 출렁다리 두룽산 전망대 드라마 빈센조 촬영지

강원도 후회없는 가족 여행지 5곳 추천

화천 드라이브 코스 붕어섬 황토길

경기도 연휴 가족여행지 추천 Best5

파주 임진각 평화곤돌라 케이블카 입장료 옥상 전망대 갤러리 그리브스,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
  • 국내

강릉 수영장 자쿠지 리조트 호텔 추천

강릉 메이플비치골프앤리조트 호텔 디럭스 자쿠지 코너 오션뷰 숙소

강원도 정선여행 가볼만한 곳

정선 가을여행 민둥산 억새 돌리네 정상 최단코스 등산 거북이쉼터 주차

제천 가볼만한 곳 한방엑스포공원 한방바이오박람회 축제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2024 한방바이오박람회 축제 기간: 2024. 10. 3~ 2024. 10. 07 축제 장소: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제천 가볼만한 곳 💚제천 가을축제 추천 💚한방바이오박람회 💚제천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랑랑시입니다. 충북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2024 한방바이오박람회 축제를 다녀왔어요. 2024 한방바이오박람회는 공연, 체험, 전시관, 한방 약초 등 구경거리가 풍부한 축제에요. 축제장 공원에서는 산책하며 각 부스에서 각양각색의 체험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충청북도 제천시 한방엑스포로 19 한방생명과학관 축제 기간동안 제천역에서 박람회장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해요. 사진은 박람회장에서 제천역까지 가는 시간표에요. 제천역에서 박람회까지 가는 첫 셔틀버스 출발은 9시 40분이며 막차 셔틀버스는 18:10분 입니다. (셔틀버스 15분 간격 운행) 제천은 한방이 유명한 지역인데요.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한방재료를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어요. 축제장에서 종류별 건강에 좋은 잡곡을 구경했어요. QR을 접속해 제천 한마음시장 채널 추가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실용적인 칫솔 두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강정을 시식해볼 수 있어서 먹었어요. 강정이 맛있더라고요. 중간에는 먹거리 푸드트럭이 있어요. 푸드트럭에서는 타코야끼, 닭꼬치, 닭강정, 스테이크, 츄러스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많이 팔...

단양 온달관광지 온달문화축제 테마파크 가을여행 추천

충북 단양 온달문화축제 축제 기간: 2024. 10. 3~ 2024. 10. 06 축제 장소: 충북 단양군 영춘면 온달로 23 (온달 국민관광지 테마파크) 💚가을여행 추천 💚단양 온달관광지 💚단양 가을여행 축제 💚온달오픈세트장 안녕하세요. 랑랑시입니다. 충북 단양 온달문화축제 여행을 했어요. 단양 온달문화축제는 온달국민관광지 온달오픈세트장(연개소문 테마파크)에서 하는데요. 마켓, 체험, 먹거리 외 드라마 세트장과 전시관, 온달동굴을 축제에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가을여행 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온달관광지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온달로 23 온달동굴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온달로 23 온달전시관 가을여행 추천 장소 단양 온달문화축제 기간 동안 온달 국민관광지 관람료가 무료예요. 축제장에서 진짜 인기가 많았던 튜닝카 모듈 체험! 튜닝카 모듈 체험은 무료이고 시간대 인원이 꽉 차면 다음 시간대로 예약할 수 있어요. 축제장에서 제일 먼저 보이며 튜닝카 모듈을 먼저 체험 후 축제를 즐기는 게 좋답니다. 온달산성 표지판 앞에 있는 단양 장애인복지관 부스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고 핸드워시를 받았어요. 옆 부스에서는 단양군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이벤트에 참여시 그립톡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고구려 복식 대여 부스에서 고구려 의상을 체험해 봤어요. 고구려 복식이 엄청 많고 온달관광지 테마파크 내에서 입고 다닐...

익산 고속버스터미널 근처 안마의자 숙소 G7호텔 로얄스위트

전북 익산 G7호텔 💛익산 숙소 💛익산 호텔 💛익산 고속터미널 근처 숙소 체크인: 17:00 / 체크아웃: 13:00 안녕하세요. 랑랑시입니다. 전북 익산 G7호텔에 숙박했어요. 익산여행에서 숙박할 숙소를 찾았는데 익산엔 모텔같은 호텔이 엄청 많이 있어요. 익산 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G7 1호점 호텔에서 숙박했고 제가 숙박한 곳 역시 이름은 호텔이지만 모텔같이 느껴지는 숙소에요. 고속버스터미널에서 G7호텔이 가까워 버스타고 익산여행을 뚜벅이로 온다면 숙박 가성비가 괜찮아요. 지세븐 익산1호점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목천로1길 22 익산 G7호텔 외관 모습. G7호텔 익산 1호점 숙소는 골목에 있는데 차로 가도 골목에서 눈에 띄어 찾기 쉬웠습니다. 전자레인지, 커피, 정수기 등 로비에 있고요. 객실은 로얄스위트로 예약했었어요. 익산에 안마의자가 있는 숙소를 찾다가 G7호텔 객실 로얄스위트가 안마의자가 있는 사진을 보고 예약했답니다. 안마의자도 종류가 다양하잖아요. 여기 안마의자가 편안해 보였어요. 로얄스위트 룸을 선택한 건 안마의자 때문이 가장 컸습니다. 화장실 앞에 컴퓨터 책상이 있고요. 드라이기와 커피포트가 있어요. 아. 로얄스위트룸 불편했던 점이 인터넷이 안 됐었는데요. 저는 기계치인데 남편이 뭐.. 이것저것 손보더니 안됐던 인터넷이 되긴 하더군요.. 그리고 룸에 충전기가 있고요. 비품은 다 있어서 하나도 안 챙기고 몸만...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해변 바다산책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송지호해변 💛강원도 고성 해변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안녕하세요. 랑랑시입니다.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을 여행했어요. 송지호해변은 맑은 날 언제나 바다 산책을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장소에요. 송지호해수욕장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죽왕면 송지호해수욕장 해변에 도착 후 주차했어요. 해변 주차장 옆엔 르네블루바이 워커힐 호텔이 있어요. 강원도 고성 송지호해수욕장은 르네블루바이 워커힐 호텔이 유명하고 또 오토캠핑장 바닷가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주차장에서 바닷가를 어떻게 가지 하다 오호캠핑장 관리사무소를 가로질러 해변에 갔습니다. 캠핑장을 지나고 고운 해변 모래사장을 걸었어요. 강원도 고성에 숙소 체크인 전 도착했는데 시간 여유가 많이 남아 여기저기 관광했는데요. 그 중 한곳이 송지호해변이에요. 그래서 송지호해수욕장에서 여유있는 바다 산책을 했어요. 수영복이랑 튜브를 가져왔다면 바다에서 신나게 놀았을 텐데.. 내년 여름 강원도 바닷가 여행 갈 때는 튜브를 챙겨야겠어요. 바다 산책하며 바닷물 코앞까지 갔습니다. 흰 구름과 푸른 바다 풍경이 찰떡처럼 잘 어울려요. 날씨가 좋던 흐리던 바다는 언제나 수평. 송지호해변이 넓어서 뛰어놀기 좋고 바다 산책은 만보 채우는데 살짝 도움이 되어요. 송지호해수욕장은 연인과 손잡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바다.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에요. 캠핑장에서 걸음이 멀어질수록 파도 소리...

NTV

정선 민둥산 차로 올라가는길2
재생수 2
정선 민둥산 차로 올라가는길
재생수 4
평창 흥정계곡
재생수 1
영주 부석사 경치
단양팔경 휴게소 춘천방향 남한강 뷰 아름다운 곳
재생수 2
영월 펫힐링달빛동물원
재생수 5

YOUTUBE

설악산 백두대간 드라이브 중 마주할 수 있는 풍경
조회수 6
국내 몇 없는 적멸보궁이 깃든 사찰 건봉사
조회수 678
심신 안정을 주는 하루종일 있고 싶은 짙푸른바다 아야진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