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을 맺고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세요!
사랑스러운 두아들의 일상 공유 및 제품 리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협찬문의은 메일로 주세요-seplovely@naver.com
새로운 토픽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날씨가 추워지다 보니 따뜻한 보일러를 틀고 보일러를 틀고 지내니 집안 공기가 건조해져 자꾸 마른 기침이 나오는 거 있죠 습기 조절만 잘 해도 호흡기 감기 예방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대용량가습기이면서 살균케어까지 가능한 아이닉을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아이닉 대용량 UV 살균 복합식 가습기는 물 용량도 넉넉히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용 받침판이 있어 가습기를 옮겨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바퀴를 고정할 수 있어 사용할 때는 넘어질 걱정 없고, 이동할 때는 바퀴 고정을 풀어 사용할 수 있어 매번 힘들게 들고 다닐 필요 없답니다. 아이닉 가습기는 대용량으로 무려 11L 물 보충이 가능해요. 최대 4.5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물 채우기 싫어하는 저에게 너무 좋은 용량인 거 있죠-:) 위쪽에 위치한 뚜껑을 열어주면 물 보급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답니다. 힘들지 않게 물을 넣을 수 있어요. 리모컨이 함께 들어 있는 가습기 보셨나요? 대박대박! 덕분에 잠을 자면서도 건조량을 조절할 수 있고 멀리에 있어도 편하게 가습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좋네요:) 가습기는 종류가 다양한데 아이닉 제품은 가열식과 초음파식의 단점을 해결하고 장점만 모은 3세대 복합식 가습기랍니다! 복합식 가습기는 80도로 가열한 물에 초음파를 발생시켜 작은 입자로 내뿜는 방식을 말하는데 여기에 UV-C 살균케어가 동시에 작동이 되어 세균 걱정 없이 안심하고 가습기를 사용할 ...
아침저녁으로 초겨울같이 날씨가 제법 춥게 느껴지는 요즘 등교할 때마다 춥다는 아들을 위해 가벼우면서 따뜻한 주니어패딩을 알아보던 중 행텐틴즈에서 웰론 패딩점퍼을 알게 되었어요. 소재도 가벼운데 보온성도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초등학생 남아가 입기 좋을 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새롭게 들인 주니어패딩 클래식한 감성과 트렌드를 접목한 아메리칸 헤리티지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헹텐 틴즈 제품이에요.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주니어 캐주얼 토탈 코디를 제안하는 브랜드만큼 초등학생 이후 주니어에게 딱일 거 같더라고요. 퀄팅 포인트를 살려 밋밋한 느낌이 들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힙을 살짝 덮는 기장으로 아이가 활동하기 편하고 무엇보다 소재가 가볍다 보니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더라고요. 조금이라도 무거운 패딩은 따뜻할 수 있으나 아이가 잘 입지 않으려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주니어패딩을 선택할 때 무게를 먼저 체크하는데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우수해 틴즈 후드 어니언 웰론 패딩점퍼로 선택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저희 아들은 키 137cm / 몸무게 26kg인데 주니어패딩 140 사이즈로 선택하니 딱 입기 좋더라고요. 밑단 안쪽에는 스트링이 장착되어 있는데 스토퍼 덕분에 패딩 밑쪽으로 들어오는 바람도 막아줄 수 있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요. 소매 부분도 넓은 와이드 스타일이 아니라 조거 스타일로 되어 있어 소매 쪽으로도 바람이 들어올 걱정 없어요-:...
16개월 우리 아들어금니가 나고 있다보니 잠을 자다가 뒤척임이 심해졌어요.뒤척임이 심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소변 샘 현상이 생기는데팸퍼스 통잠팬티 밤기저귀로 바꾸고 나서는 그런 걱정 없답니다:) 밤에도 통잠 잘 뿐 아니라낮잠도 하루에 2시간 이상씩 자주는 거 있죠^^요즘 두아들 데리고 집콕생활하느라 힘들었는데낮잠도 잘자주고 이른 육퇴까지 하니한결 편하네요! 낮잠을 자고 일어난 아들!소변량이 꽤 많은데도 샘 걱정 없는 이유팸퍼스 통잠팬티만의 흡수력 덕분 아닐까 싶어요^^듀얼코이 이중흡수로 더 강력해진 흡수량!거기에 360도 허리벨트와 샘 방지 흡수층으로 밤새 뒤쳑여도 새지 않게 도와주니 아이들 낮잠이나 밤잠잘때 필수 기저귀 아닐까 싶어요~ 잘자고 일어나서 귀염표정 짓고 있는 우리 아들!역시 기저귀는 팸퍼스 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팸퍼스 덕분에 육아가 한결 쉽네요.
꿀잠자는 이유 궁금해? 올해도 몇일 안남았네요.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요즘 우리 둘째도 이앓이에 한창!어금니가 나오고 있는 중이라 밤새 잠을 잘때 뒤척임도 심하고뒤척임이 심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소변이 새더라구요. 소변이 매번 새기에 아침마다 이불빨래로 하루를 시작!잠도 푹 못자고 매번 이불빨래를 하고 아이 옷을 갈아입히느라엄마인 저도 둘째도 편하게 잠을 못자는 요즘이랍니다. 밤기저귀로 흡수력 좋은 제품을 알아보던 중우리 첫째부터 쭈욱 사용해온 팸퍼스 기저귀에서통잠팬티 기저귀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바로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새로운 기저귀가 마음에 들었는지온갖 예쁜 표정으로 기분을 표현하는 우리 아들이네요.기저귀가 선택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아이가 오랫동안 입는 옷이기에소재도 중요하고 발진 걱정이 없는 제품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기저귀로 바꾸고나서 잠도 잘자고 아침에 텐션도 너무 좋은 거 있죠^^우리 아들 아침마다 텐션이 좋으니저도 기분이 좋네요~360도 허리벨트 덕분에 움직임이 많은 우리 아들도 불편하지 않고밤새 숨쉬는 기저귀라 발진 걱정도 없답니다^^거기에 흡수량이 대박인데 듀얼코어 이중흡수로흡수력까지 완벽하니 우리 아이 밤기저귀로 이만한게 없네요:)요즘 아이도 잘자고 저도 꿀잠자 너무 행복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