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2, S22+는 팬텀 블랙, 화이트, 핑크 골드, 그린 이렇게 4가지, S22 울트라는 팬텀 블랙, 화이트, 버건디, 그린 이렇게 4가지 컬러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초대장에서도 S22 포인트 컬러로 버건디를 사용한 걸 미루어 보아 이번 시리즈 시그니처 컬러는 "버건디"로 점쳐볼 수 있다. 하지만, 갤럭시 S22 비스포크 에디션 출시 가능성도 전혀 배제할 수 없겠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출시 국가에 따라 엑시노스2200과 스냅드래곤8Gen1 AP를 탑재할 예정이다. 한가지 눈여겨 볼 건 국내 출시 모델 대부분은 그동안 엑시노스가 탑재됐지만 이번엔 유럽 모델에는 엑시노스2200이, 북미, 중국 아시아 등 국가는 스냅드래곤8Gen1이 탑재 예정이란 사실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여기에 노트북에 이르기까지. 이름하여 "갤럭시 원(Galaxy One)". 갤럭시 생태계 연결성을 강화해 사용자를 락 인 (Lock in) 시키기 위한 전력으로 신제품 출시 일정에도 꽤 신경 쓰는 모양새다. 갤럭시 S22와 함께 갤럭시 탭 S8 시리즈도 언팩 혹은 비슷한 시기에 출시가 예고된다. 더욱이 유례없는 14.6인치 대화면 모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언팩이 있기 전까지 루머, 유출이란 이름으로 쏟아지고 있는 정보란 점에서 신뢰정을 전혀 간과할 순 없겠지만, 반대로 맹신은 아직 금물이다. 갤럭시 언팩 2022 이후 최대한 빠르게 오피셜 정보를 바탕으로 구매 전 체크 포인트를 정리해 공유해 볼 예정이 참고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