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를 사기캐라고 부르는 22기 영숙
나는 솔로 22기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보였는데 (욕도 많이 먹었고)
나솔사계 돌싱특집에서도 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도대체 그녀는 왜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은 걸까?
돌싱사계가 시작했을 때 이미 어느 정도 예상한 부분이긴 하다. 5명의 남자 출연자 중 무려 4명이 22기 영숙을 첫인상으로 꼽았다.
그들의 공통된 멘트가 있었는데 'TV보다 실물이 예쁘세요'였다. 과연, 어떤 점에서 22기 영숙은 실물깡패가 된 걸까?
1) 나는 솔로 22기 방송 때보다 지금 컨디션이 더 좋아졌다. (22기 때 피부가 엄청 탔었는데 현재는 피부 상태 매우 좋음, 당시는 피부 때문에 노안 소리까지 들었음)
2) TV에서 이 정도로 나올 정도면, 원래 실물 깡패일 수밖에 없다. TV화면에서 괜찮으면 실제로는 훨씬 더 예쁘다는 게 정설이다.
3) 22기 옥순도 없고, 주변 사람들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더 예뻐 보인다.
4) 원체 마른 팔다리와 몸선이 '연예인골격'이라는 반응
아무튼 여러 이유로 22기 영숙이 실물깡패는 맞는 것 같다.
남자 출연자 5명 중 4명이 22기 영숙을 첫인상으로 꼽았다. 그렇다면 22기 영숙이 고른 남자 출연자는 누구이며, 그의 직업은 뭘까?
22기 영숙은 '미스터 배'를 자신의 첫인상으로 꼽았다. 그 이유는 적극적인 표현방식 때문이었다. 상당히 거친 이미지 + 풍채도 있어서 22기 영숙은 덩치가 좋은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22기 영수도 상당히 살집이 있는 편이었고...)
하지만, 놀랍게도 미스터 배는 10기 정숙과 엮일 가능성이 높다. 미스터 배는 첫인상은 22기 영숙을 꼽았지만, 10기 정숙이 자꾸 저돌적으로 돌진하여 예고편에는 팔짱 낀 모습까지 등장했다.
만약에 미스터 배가 모두가 원하고 있는 22기 영숙 대신에 10기 정숙을 선택한다면 그것도 도파민 뿜뿜하는 시나리오가 될 수도 있다. 그럼 찐사랑이라고 인정하게 될 것 같은데...
과연 22기 영숙은 데이트 상대로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