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23기 영철 유튜브 홍보로 욕먹는 이유
4일 전콘텐츠 2

나는 솔로 23기가 드디어 종료되었다.
나는 솔로 애청자들도 23기만큼은 탈주했을 정도로, 관심이 덜 한 기수였고, 보기 힘든 기수였다. 물론, 누구 하나의 잘못이라고 볼 수는 없고 23기 영철의 잘못도 아니다.

하지만, 위아더월드 23기는 여러모로 반응이 좋지 않았고, 이 상황에서 자기 홍보를 하는 23기 영철은 욕을 먹고 있는 중이다.

01.23기 영철, 라방에서 홍보했는데 구독자 200명?

어제 라방부터 지금까지가 골든타임이다. 근데, 구독자가 아직 200명이다. 그만큼 23기 영철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음을 알 수 있다.

라방을 보면서 좀 별로였던 게, 안 그래도 위아더월드 분위기 만들어서 나는 솔로 23기가 망해버렸는데... 그냥 자기들끼리 너무 신난 것 같았다.

근데, 23기 영철은 위아더월드 주동자면서 자기 유튜브개설했다고 구독해달라는 얘기까지하는 것이다.

유튜브에 가보니 첫 영상 댓글 반응이 썩 좋지 않다. '위아더월드에 때문에 23기 망했다'라고 지적하는 댓글이 대다수이며 응원 댓글은 찾아보기가 힘들다.

처음부터 홍보하러 나온 건 알았는데, 이렇게 대놓고 홍보를 했다? 그리고 홍보했음에도 불구하고 구독자 200명이라 더더욱 비난을 받고 있는 듯하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위아더월드의 여파? 최커 1커플, 현커 0, 23기 망했다

나는 솔로 23기는 최종선택을 앞두고 망했다는 느낌을 풍겼다.
연애프로그램의 꽃 '최종커플'이 이렇게 기대되지 않는 기수도 없었다. 그나마, 영호와 현숙이 최커는 됐으나 당연히 현커가 아닐 줄 알았고, 현커가 아니었다.

처음부터 시작된 위아더월드 분위기에 몇몇 여자출연자들은 짜증이 났었고 (영자, 순자) 그들은 진짜 사랑을 찾으러 왔던 것 같은데 놀자판 분위기에 실망한 것 같았다.

결국, 최종선택에서 6명이나 선택을 포기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영숙, 영자, 순자, 영철, 영수, 옥순)

정말 나는 솔로 23기는 자기네들끼리 재밌게 놀다 간 최악의 기수가 된 것이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23기광수#23기상철#나는솔로23기영철#나는솔로23기라이브방송#나솔23기라방#23기영호현숙현커#23기영철유튜브#23기영철홍석기#홍석기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