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남아내가 가보고 좋았던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2곳
17시간 전콘텐츠 2

동남아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는 기본으로 하는 편인데요, 최근에 다녀온 코타키나발루에서도 매일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풀고 힐링했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제가 마사지를 받을 때 중점적으로 본 부분은 시설이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는 오래된 업체, 픽업 샌딩, 샤워시설 등입니다. 물론 마사지 실력은 말할 것도 없이 중요하죠!
오늘 소개할 두 곳은 그 두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곳이었어요!
친구가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간다고 하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들입니다.

01.코타키나발루 마사지 비교 추천 자스민 마사지

코타키나발루 여행 중 들른 자스민 마사지는 피로를 풀며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해 워터프론트, 필리피노 마켓, 센터포인트 몰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났고, 픽업 및 드롭 서비스 덕분에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 같은 아늑한 리셉션 공간과 샤워실이 잘 갖춰져 있어 마사지 전후로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마사지 실력과 친절한 서비스는 여행의 피로를 녹이기에 충분했고,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되어 가벼운 마음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예약까지 가능해 편리함을 더한 자스민 마사지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중 최고의 힐링 스팟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추천 파라다이스 마사지, 아로마 스톤마사지로 피로 싹!

코타키나발루 여행 중 파라다이스 마사지에서 받은 아로마 스톤마사지는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시설은 깔끔하고 전문 마사지사들의 섬세한 관리가 돋보였으며, 돌의 온도가 적당해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워터프론트, 필리피노 마켓, 유명 맛집들과 가까운 위치 덕분에 여행 동선도 편리했고, 픽업과 드랍 서비스를 제공해 이동도 수월했습니다.

특히, 맞춤형 설문지를 통해 마사지 강도와 선호를 세심하게 반영해주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사지 후에는 샤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상쾌했으며, 친절한 직원들과 사장님 덕분에 따뜻한 환대를 받았습니다.

코타키나발루에서 힐링과 편의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찾는다면 파라다이스 마사지를 적극 추천합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코타키나발루여행#코타키나발루마사지#코타키나발루마사지추천#코타키나발루마사지비교#코타키나발루마사지샵#코타키나발루마사지가격#코타키나발루파라다이스마사지#코타키나발루마사지팁#코타키나발루공항샌딩마사지#코타키나발루마사지샤워#코타키나발루마사지오전#코타키나발루마사지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