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키나와 3박4일 여행 숙소 추천
오키나와는 크게 북부, 중부, 남부로 나뉩니다. 각 지역의 대표 여행지인 츄라우미 수족관, 아메리칸빌리지, 국제거리에서 접근성 좋은 숙소 추천드려요 !
호텔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는 오키나와 북부 츄라우미 수족관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연식은 오래 되었지만 객실 내부는 넓고 깔끔하며, 대욕장이 있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 가격, 위치, 대욕장 / 👎🏻 오래된 연식
선셋비치호텔은 구.린켄스호텔로 아메리칸빌리지 내 메인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규모가 작은 3층 호텔이며 전객실 오션뷰이고, 바로 앞에 차탄 선셋비치가 있습니다. 카페거리, 아메리칸빌리지, 차탄 선셋비치가 도보권이라 접근성이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조식도 일본 가정식으로 제공되니 신청해보세요.
👍🏻 가격, 위치, 오션뷰, 객실 넓음 / 👎🏻 노후된 건물 외관
이번 오키나와 여행에서 가장 만족했던 히노데 리조트 온천 호텔은 국제거리 사이드 쪽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메인 스트릿이 아니라 시끄럽지도 않고 포장마차촌과 접근성도 좋으며, 신축 호텔이라 객실도 깨끗하고 수영장, 노천탕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라운지에서 무제한 술, 음료, 아이스크림, 라멘이 제공되며 외부 음식 반입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 위치, 노천탕, 수영장, 무제한 라운지(술, 아이스크림, 라멘, 커피, 음료), 라운지 내 외부음식반입가능, 아이와 함께 와도 좋은 숙소
👎🏻 좁은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