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이 길면 따로 아이메이크업을 화려하게 하지 않아도 눈매가 커보이고 시원해 보인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눈썹도 털이기 때문에 관리를 하지 않으면 쉽게 빠지고 짧게 자라나기 때문에 따로 속눈썹 영양제로 관리해주는게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풍성하게 길어지는 속눈썹 영양제 추천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번갈아가며 3가지 모두 사용중인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매일 해주니까 확실히 속눈썹이 빨리 자라나도록 돕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
- 속눈썹이 듬성듬성 빠지고 길이도 짧아져 올리브영 앤디얼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시작함.
-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를 통해 속눈썹 관리를 하고 있음.
-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에는 5종 펩타이드가 포함되어 있음.
-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는 눈에 따갑지 않고, pH7.0으로 눈시림이 없음.
-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와 함께 앤디얼 무드 메이크 마스카라를 사용함.
- 앤디얼 무드 메이크 마스카라는 롱 래쉬, 볼륨, 컬이 가능한 3in1 마스카라임.
- 밀크보이스 속눈썹 영양제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단백질을 채워주며, 자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 속눈썹 펌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며, 단백질이 빠져나간 아이래시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 뉴질랜드 초유 단백질이 35% 함유되어 있으며, 모발 속 단백질을 촘촘히 채워준다.
-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워터베이스라 눈 밑 묻어남이나 유분 걱정이 없다.
- 눈시림이 없고 듀얼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 펑키 블랙 영양제는 듀얼 타입으로 속눈썹을 튼튼하고 또렷하게 관리할 수 있음.
- 토닉은 보습에 탁월한 펩타이드가 듬뿍 들어있어 펌 후에도 부드럽게 유지 가능.
- 마스카라와 픽서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블랙 속눈썹을 만들어주며, 고정력이 뛰어남.
- 토닉은 밤에, 픽서는 낮에 사용 권장.
- 마스카라는 반투명한 black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표현 가능.
- 토닉 부분은 촉촉하게 보습해주며, 따갑거나 간지럽지 않음.
- 마스카라 부분은 블랙 색감이가미된 픽서로, 볼륨감이나 롱래시 기능은 없음.
- 클렌징은 잘 되지만 눈물에도 지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