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강아지한테 '펭귄 옷' 입히면 벌어지는 일
2024.12.10콘텐츠 3

세상에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가 어디 또 있을까요. 눈이 내려서 수북하게 쌓인 어느날이었습니다.

눈이 내리자 집사는 강아지들에게 펭귄 옷을 입히고 산책을 하러 나왔는데요. 서로 똑같은 펭귄 옷을 입은 강아지들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수북하게 쌓은 눈밭 위를 앙증 맞은 발걸음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는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눈 내리는 날에 펭귄 옷을 입고 눈밭 위를 걸어다니며 뛰어노는 강아지들의 귀여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눈이 어느덧 수북하게 쌓인 눈밭에서 강아지들이 일렬로 나란히 서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으니 강아지들이 입고 있는 옷이었습니다. 강아지들은 똑같은 펭귄 옷을 입고 눈밭에 놀러 나온 것입니다.

잠시후 한 녀석이 앞으로 터벅터벅 걸어나오는데 어쩜 이렇게 귀엽고 또 귀여운지 자꾸만 눈길을 가게 만드는데요.

또 다른 강아지는 눈밭 위를 신나게 질주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하게 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 "이게 바로 강아지 매력이죠", "강아지는 사랑이야", "정말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01.딸에게 "고양이 사료 좀 챙겨달라"고 부탁했더니 잠시후 벌어진 상황

고양이에게 밥을 챙겨줘야 하는데 미처 챙겨주지 못한 엄마가 있습니다. 엄마는 딸에게 고양이 사료 좀 챙겨달라고 부탁을 했는데요. 잠시후 엄마는 자신의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집사 눈앞에서 대놓고 앞발로 키친타월 풀어헤치며 사고 치는 고양이

겁도 없이 고양이가 집사 보는 눈앞에서 대놓고 앞발로 키친타월을 풀어헤치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 실제로 집사 앞에서 키친타월을 풀어헤치며 놀고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달려가다가 넘어진 아이 걱정돼 "괜찮냐"며 상태 살펴보는 아기 강아지

어디론가 열심히 달려가고 있던 아이가 있습니다. 아이 뒤로 아기 강아지가 짤막한 다리로 열심히 따라가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아이가 발을 잘못 디뎠는지 바닥에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강아지키우기#강아지옷#강아지입양#멍뭉이#펭귄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