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행동분석/소통임신한 아내가 잠 뒤척이는 모습 본 남편 강아지의 자상스러운 행동
4일 전콘텐츠 3

이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요. 여기 새끼를 임신해 출산을 앞두고 잠을 뒤척이는 아내 강아지가 있습니다.

평소와 다르게 잠을 편안하게 00 못하는 아내 강아지의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던 남편 강아지는 잠시후 이렇게 행동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남편 강아지의 자상스러운 행동이 보는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날 아내 강아지는 뱃속의 새끼들이 꿈틀거린 탓인지 좀처럼 편안히 누워서 잠을 청할 수가 없었습니다.

옆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남편 강아지는 잠 뒤척이는 아내의 모습이 너무 안쓰럽고 마음에 걸렸던 모양입니다.
안되겠다 싶었는지 조용히 아내 강아지 옆으로 다가가 자신의 체온을 나눠주는 남편 강아지인데요.

남편 강아지의 온기 때문일까. 아내 강아지는 이내 진정하는 모습을 보였고 남편 강아지에게 자신의 몸을 기대어 조용히 잠을 청했다고 합니다.

새끼들을 임신하고 불편한 몸으로 버티는 아내에게 미안하고 또 고마웠던 남편 강아지는 자신보다 늘 항상 아내를 먼저 챙기는 사랑꾼이라고 하는데요.
다행히도 아내 강아지는 이후 새끼들을 무사히 순산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이 둘이 서로에게 기대고 의지하며 새끼들 육아를 하는 중이죠.

임신한 아내 강아지가 잠을 뒤척이며 힘들어하자 기꺼이 옆으로 다가가 자신의 품을 내어주고 온기를 나눠주는 남편 강아지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금 생각해보게 합니다.
01."할머니가 '밥 먹자' 했더니 어디선가 귀여운 댕댕이들이 우르르 나왔어요"

이것이 바로 댕국열차일까요? ㅎㅎ 아니 글쎄 시골 할머니댁에 놀러간 손주가 이 장면을 마주하곤 그 뒤로 강아지 키우자고 난리가 났다고 하네요 얼마나 귀엽던지 할머니에 밥 먹자 한마디에 어디선가 우르르 일렬로 강아지들이 줄서서 나타났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엄마 개 뒤로 졸졸졸 따라오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 심장이 터질 뻔 했다는군요 눈으로 보기에는 다 고만고만 한 것 같은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엄마 잃은 아기 다람쥐 구조했는데 손바닥에 올리자마자 잠이 들어버렸어요"

엄마를 잃은 아기 다람쥐를 구조한 야생동물 보호소 직원이 있는데요 그런데 요녀석이 그동안 엄마 품이 그리웠던지 따뜻한 손바닥 온기에 그만 잠이 들어버리고 말았네요 ㅎㅎ 그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

블로그에서 더보기
03.의자 아래 겁에 잔뜩 질려 숨어있는 길고양이 안쓰러워 가까이 갔다가 '충격받은 이유'

만약 여러분이라면 이런 상황에 어떤 기분이 드실까요? ㅎㅎ 의자 밑에서 슬프게 울고있는 듯한 길고양이를 보고 다가갔다가 예상치 못한 모습에 당황한 누리꾼이 있는데요 아니 글쎄 길고양이가 아니라 고양이 그림이 그려진 돌이였네요 ㅋ 온라인 커뮤니티 어찌나 그림 솜씨가 좋은지 지나가다가

블로그에서 더보기
#강아지#댕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