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지역의 노지 캠핑지는 대부분 바다나 개울과 같은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시원한 바람과 물소리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들이 많아요.
주차와 화장실 시설이 가까이 있어 편리한곳들로 모아보았어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답니다.
경남 근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주말 나들이나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추천하는 경남의 노지 캠핑지들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울산 울주군 두동면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봉계 1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해요. 화장실은 버스정류장 옆에 위치해 있고, 하천 개울이 있어 시원한 물소리도 들을 수 있어요. 또한, 자리가 넓고 숯불 사용도 가능해 캠핑을 즐기기에 딱 좋은 장소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진해 행암은 바다 앞에서 캠핑과 차박을 즐길 수 있는 노지 장소예요. 부산과 양산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어 양산 근교에서 가깝고 접근성이 좋아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갓길에 주차가 가능하며, 스텔스 차박이나 캠핑카도 이용할 수 있어요. 화장실은 바로 옆에 있지만 세면대는 없고, 텐트 설치는 화장실 근처 적당한 곳에 가능해요. 진해 행암에서는 바다뷰를 보며 노지캠핑과 차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이곳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깨끗한 개울이 있어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총 2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화장실과 개수대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편리합니다.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이 캠핑장은 약 15팀 이상 수용할 수 있고, 개울물이 얕아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도 적합해요. 숯불은 금지되어 있지만, 버너 조리는 허용되어 요리도 가능합니다. 근처에 하나로마트와 편의점이 있어 필요한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대구 근교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노지캠핑지로 추천드려요 !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