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이 가능한 파주 한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산책하다가 맛있는 커피와 도넛을 먹어봐요~! 완벽한 데이트 코스가 될거에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애견 동반 가능한 식당 '토향'을 방문했습니다. 식당에 주차 공간은 넓지만 점심시간에는 꽉 차 있으니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큰 별관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메뉴는 간단한 편인데, 숯불 삼겹 구이, 비빔냉면, 치즈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숯불 삼겹 구이는 맛있었지만 양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졌고, 치즈 계란찜은 기대 이하였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반면, 비빔냉면은 맛있었고, 낙지직화볶음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식사 후에는 근처의 헤이리 문화 예술마을이나 그릇 아울렛 모드니에서 산책이나 구경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아르 카르와 토향에서 점심을 마친 후,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를 찾았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 위치한 '흑사당'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주차가 가능하고, 포장 및 단체 이용도 할 수 있으며, 무선 인터넷 등의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음료보다는 도넛과 베이글이 유명한 카페인데, 특히 쪽파 베이글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가게는 2층 구조로, 1층은 넓은 테이블과 의자가 배치되어 있고, 2층은 테이블이 많아 조금 더 아늑한 느낌입니다. 도넛과 베이글은 당일 생산되며,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림 브륄레 도넛,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평범했지만 크림 브륄레 도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