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애견동반 산책길로 추천하는 횡성호수길5코스! 댕댕이들 산책하며 힐링하기 딱 좋은 초보자도 쉬운 코스에요 . 산책 후 사진찍기 좋은 대형카페에서 느긋하게 커피한잔 즐겨봐요~!
강원도 횡성호수길 5코스 중 5구간(가족길)을 애견 동반 트레킹을 다녀왔어요.
횡성호수는 횡성댐을 막아 만든 인공 호수로 둘레길이 31.5km에 달하는 큰 호수에요.
여러 구간코스가 있지만 5구간 가족길 코스는 회귀 코스로 강아지들과 1시간 30분정도 느긋하게 트레킹을 즐겼습니다.
T-MAP에서 '횡성호수길 5구간 입구(망향의 동산 주차장)'을 목적지로 찍고 가시면되요.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강아지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
저희가 진행한 A코스는 약 1시간 30분 소요되며, 산림욕장을 포함하고 있어요~! 언덕도 심한편은 아니라 가볍게 산책하기 좋습니다~! 중간중간 쉬어갈수있는 의자들도 잘 구비되어있어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노랑공장' 카페를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20:00, 애견동반 시 실외 테이블을 권장하지만 실내동반도 가능합니다.
카페 내부는 층고가 높고 엔틱한 가구 및 소품들이 많아 사진찍기 좋았어요.
메뉴는 음료, 브런치, 식사류, 베이커리 등 다양하게 판하는데 음식은 개인적으로 대체로 맛이 없으며, 가격 대비 양이 적어 음료나 디저트 위주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애견동반 카페이지만 강아지 메뉴는 따로 없어요. 그래도 서비스로 간식을 좀 주셨답니다~ 펫 프렌들리한 공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