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이자 강남과 결혼하여 재밌는 신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이상화 님은 매번 sns채널에 본인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채널을 통해 이상화 님은 힙한 스타일링을 즐겨하는 듯 보였는데 매일 착용하고 있는 까르띠에 반지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볼드한 매력을 가진 까르띠에 반지는 이상화 님의 스타일과 너무 잘어울렸는데 그 가격은 얼마일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상화님은 패션에 관심이 많아 화려한 스타일링을 즐기고 있는데 화려한 네일과 명품 악세사리를 즐겨하고 있습니다.
이상화님이 데일리로 착용하는 까르띠에 반지 가격은 4,930,000원이며 독창적이면서 클래식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었는데요.
캐주얼한 데일리 룩부터 스포티룩, 격식있는 자리까지 모두 소화 가능했으며 이상화 님의 까만 피부에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46세 배우 엄지원은 고급스러운 패션 센스로 40대 여성들의 워너비인데 평소 악세사리를 즐겨 하며, 20년 넘게 모아온 악세사리를 유튜브에서 공개하였습니다.
가장 고가의 액세서리는 까르띠에 팬더 드 워치로, 가격은 38,000,000원이며 쿼츠 무브먼트로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하며 정확도가 높은 특징이 있죠.
까르띠에 팬더 드 미디엄 사이즈는 29mm x 37mm x 7mm로 손목이 가는 사람에게 적합하며 블루 사파이어가 세팅된 크라운과 실버 마감 다이얼이 특징입니다.
엄지원은 특별한 날에 이 시계를 주로 착용하며, 블랙룩과 매치하는 것을 선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