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_________________  2022

일상여행자날이

본인참여 2024.02.08

일상여행자 날이의 놀이터 :-]♡

포항 당일치기 여행코스:-]♡

포항 호미곶 상생의손 재밌는 사진찍기 feat. 호미곶 해맞이광장 주차

2024  국내 곶감축제 모음5

지리산 함양 고종시 곶감축제 기본정보 이찬원 김희재 박주희 시간
  • 국내

미디어아트가 돋보이는 부산 갈만한 곳 모음

• 국내

부산 비오는 주말 데이트 _아이와갈만한곳

부산 트릭아이뮤지엄 남포동놀거리 부산실내데이트

이번주 열리는 불꽃축제2

부산불꽃축제 기본정보 시간 교통통제 생중계 준비물 부산 가볼만한 곳

경주 감포풀빌라 포키즈풀빌라 여름휴가로 또 가고싶은 감포펜션

포키즈풀빌라 글/사진 일상여행자날이 지난 번 경주 감포 여행하면서 다녀왔던 포키즈 풀빌라! 경주에는 참으로 놀거리들을 가득한데 자주 가다보니 이제 감포쪽으로 범위를 넓혀가던 중에 윗지방에서 내려오는 언니네와 만나는 중간 지점! 아이들이 세명이나 되어서 아이들 좋아하는 곳으로 가자! 해서 선택했던 곳 경주 감포풀빌라 포키즈풀빌라입니다. 너무 좋았던 기억이 많은 감포펜션이라 이제 여름휴가가 다가오니 또 가고싶더라구요. 다녀왔었던 사진과 더불어 추억을 회상하며 인상깊었고 좋았던 점을 한번 더 소개하고 싶어 포스팅합니다. 포키즈 풀빌라 위치 포키즈 풀빌라 위치는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경감로 2643-2에 있습니다. 넓은 4개의 독채였구요. 이 근처가 모두 풀빌라와 키즈풀빌라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멋진 사장님께서 관리하시는 포키즈풀빌라를 선택한 것이 아주 굿굿초이스였습니다. 포키즈풀빌라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경감로 2643-2 포키즈 풀빌라 주차는 각 독채 앞에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고 3대도 주차가 가능한 규모입니다. 가장 인상깊은 것은 사장님의 친절함입니다! 친절함 속에 편안함이 있어서 키즈풀빌라지만 엄마들 아빠들의 힐링까지 책임져주는 그런 곳이었어요. 실외 놀이 공간 입구 들어가면서부터 있었던 실외 놀이 기구들! 인조 잔디가 깔려있어서 보다 폭신폭신하기도 했고 대문 안에서 놀 수 있는 공간이라서 아이들이 놀아도 문 앞이 바로 도로가 ...

수오복 돼지국밥 부산 국밥 맛집

수오복 돼지국밥 글/사진 일상여행자날이 부산 신호동에 있는 돼지국밥집 다녀왔습니다. 돼지국밥의 진심인 저는 일주일에 7번도 더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는데요. 신호동에 놀러 갔다가 맛있는 돼지국밥집이 있다고 알려주셔서가 보았습니다. 겨울에 다녀오고 그 이후로도 세 번 정도 더 갔었는데 이제야 올리는 후기입니다. 수오복 돼지국밥 위치 수오복돼지국밥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단4로 64-1 수오복돼지국밥 수오복 돼지국밥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로 64-1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있지 않았던 것 같아요. 수오복 돼지국밥 영업시간 수오복 돼지국밥은 24시간 영업하는 돼지국밥집입니다. 돼지국밥이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갈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휴무도 없이 오픈 하는데, 일요일은 오후 9시에 마감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놀다가 8시 정도가 지나고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후에 세 번 정도 더 갔었는데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이 있었던 수오복 돼지 국밥입니다. 수호복 돼지국밥에는 특이하게 옻으로 만든 국밥도 있었습니다.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가급적 먹지 말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저도 항상 궁금하긴 하지만 아직 한 번도 옻을 시도하지 못했기 때문에 안전하게 그냥 돼지국밥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돼지국밥 8500원 내장국밥 9000원 이렇게 두 종류로 주문했었던 것 같아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깍두기 김치 새우젓 부추 된장...

부산원데이클래스 덕천동 카페드로 에서 쿠키 만든 후기

부산원데이클래스 쿠키 만들기 글/사진 일상여행자날이 덕천동에 있는 카페드로에서 원데이클래스로 쿠키 만들고 왔어요. 비건쿠키 컵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킹을 배울 수 있는 부산원데이클래스 맛집이라더라구요?! 그리고 제과기능장이 레슨을 한다고 해서 흥미로운 소식에 달려가보았습니다. 카페드로 위치 카페드로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 45 1층 카페드로는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 4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는데, 126타고 낙동고등학교에 내리시면 된다고 하네용! 저는 차를 타고 가서 걸어서 5분 -10분 거리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 밖에서는 작아보여는데 안쪽으로 길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인데요. 일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합니다. 다양한 베이킹 클래스도 하고 있고 카페도 같이 하는 카페드로입니다. 카페 가격도 아주 착하구요. 디저트도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앞치마를 했어요. 5분이랑 같이 소그룹으로 진행된 부산원데이클래스 입니다. 원래 클래스를 통해서 개별적으로 집에서도 만들어 보고 할 수 있도록 레시피도 같이 제공되었다는데, 정보가 많이 유출되어 클래스 레시피는 제공되지 않았고 계량을 해주셨습니다. 버터, 설탕을 열심히 저어서 섞어주었는데요. 이 과정을 열심히 하지 않으면 나중에 반죽짤 때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주 열심히 섞어주었고, 선생님꼐서 알려주신데로 아주 계...

대구 신전뮤지엄 입장료 주차 밀키트만들기 체험 feat. 신전 떡볶이 박물관

대구 신전뮤지엄 글/사진 일상여행자날이 대구 신전뮤지엄 다녀왔던 후기입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뀔 때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나는야... 게으름뱅이^_^ 입장료 등 2024년 5월 기준으로 반영해서 포스팅하였으며, 후기는 방문했던 3월에서 4월쯤의 실방문 후기입니다. 입장료에 어떤 것들이 포함되어 있는지 하나하나 적어보았습니다. 대구 신전뮤지업 위치 신전뮤지엄 대구광역시 북구 관음로 43 대구 신전뮤지엄은 대구광역시 북구 관음로 4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신전뮤지엄 가자고 할 때 뭐지?! 했는데, 신전떡볶이의 본점이 대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전떡볶이 박물관이라며 가자해서 흥미로워 가게되었답니다. 신전 뮤지엄 영업시간 신전뮤지엄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7시30분까지입니다. 휴무는 월요일 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대구 신전뮤지엄 주차 주차는 신전뮤지엄 검색해서 가니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히 주차하고 구경하러 갔습니다. 대구 신전뮤지엄 입장료 일찍 간다고 갔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대부분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관광객이 많았습니다. 대구 신전뮤지엄 입장료는 성인 1만원 청소년 8천원 어린이 7천원입니다. 입장료에는 다양한 체험비용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입장목걸이를 받고 입장합니다. 바코드가 있어서 삑 - 찍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대구 신전뮤지엄 볼거리 신전뮤지엄에서 사용하는 고추를 재배하는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