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100만원 쓴 나의 애교살 여정, 바비브라운과 투쿨포스쿨이 해냈다!
3일 전콘텐츠 2

애교살이 하나도 없는 제가 직접 만들어낸 애교살 메이크업의 비결! 오늘은 애교살을 완성해주는 두 가지 꿀템, 바비브라운 골든핑크와 투쿨포스쿨 아이섀도우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두 제품 덕분에 애교살이 없던 저도 생기 넘치는 눈매로 변신할 수 있었답니다. 각각의 제품이 어떤 매력을 지니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01.애교살 없는 내가 선택한, 바비브라운 골든핑크의 마법!

애교살이 없어도 예쁜 눈매를 만들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바비브라운 골든핑크 글리터! 은은한 핑크빛과 골드 펄의 조합으로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눈 밑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답니다. 스틱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가루날림 걱정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요.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딱 맞는 자연스러운 반짝임으로 애교살이 없던 저도 만족스러운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올리브영 인기 순위에 항상 있는 투쿨포스쿨 스틱 섀도우!

투쿨포스쿨의 스틱 섀도우는 애교살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최고의 아이템이에요. 올리브영에서 항상 인기순위 상위에 있는 이유가 있쥬!
컬러도 다양하니 확인해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눈밑애교살#애교살섀도우#바비브라운골든핑크#바비브라운#스틱섀도우#애교살만들기#투쿨포스쿨#투쿨포스쿨프로타주펜슬#투쿨포스쿨프로타주피오니티#투쿨포스쿨프로타주피치블룸#투쿨포스쿨프로타주14#투쿨포스쿨프로타주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