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추운 지나가는 겨울 바다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바다 소개 입니다. 먼저 겨울바다여행 보령 대천해수욕장 바다의 겨울 폭설 풍경과 강원도 양양 동호해수욕장 동호해변 겨울 바다 풍경 그리고 겨울바다 여행 인천 무의도 작은 포구 꽁꽁 얼어 있는 겨울바다 풍경, 겨울바다도 따뜻한 제주도 저녁에 가볼만한곳 광치기해변 산책, 주문진가볼만한곳 파도 멋진 주문진 도깨비방파제 촬영지 안내 입니다.
- 대천해수욕장의 폭설 내린 겨울 풍경을 방문하였다. - 폭설로 인해 모든 곳에 눈이 쌓여 있었고, 노을광장의 트리는 눈에 묻혀 있었다. - 노을광장 전망대에서는 해안가 풍경과 아래쪽 눈 쌓인 풍경을 볼 수 있었다. - 해안가에는 눈이 쌓여 있었고, 모래사장에는 발자국과 조개껍데기가 있었다. - 날씨는 추웠지만, 해안가에서 보는 풍경은 멋졌다. - 해안가를 따라 걸으면 파도 풍경과 소리를 즐길 수 있었다.
- 영종도에서 새로 만든 다리를 통해 무의도까지 이동 - 작은 포구에서 겨울 바다 풍경을 발견, 주차 후 사진 촬영 - 벽화들은 조금 세월의 느낌이 나고, 버스 정거장은 '실미삼거리'라는 이름을 가짐 - 바다는 자연의 방파제 역할을 하며, 큰 방파제 시설은 없음 - 인천 무의도 해변에는 굴 껍데기들이 깔려 있음 - 해안가에는 작은 어선들이 10여 척 정박해 있음 - 바다가 얼어서 만들어진 얼음들이 조각조각 쌓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음
- 양양 동호해변을 방문하여 겨울 바다 풍경을 감상함. - 주차는 무료이며, 약 15대 정도 수용 가능한 공간이 있음. - 해변에는 여러 가지 안내도와 표지판이 있음. - 백사장에는 조개껍데기와 파도 소리, 바다 풍경 등이 있음. - 여름에는 많은 피서객이 찾는다고 함. - 겨울 바다 풍경이 매우 아름다우며, 힐링이 된다고 느낌.
- 제주도에서 저녁 산책을 하며 일출 명소를 방문함 - 광치기해변에 도착하여 바다와 성산일출봉의 풍경을 감상함 - 섭지코지 방향의 풍경과은은한 노을이 어우러진 해변을 봄 - 해변은 저녁 시간에 걷기 좋은 장소이지만, 일몰을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음 - 주차장에서 보이는 노을과 동쪽 방향의 노을을 비교함 -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고,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함
- 주문진 도깨비 방파제는 강원도 주문진 가볼만한곳 중 하나이다. - 주차장은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48-202에 위치해 있다. - 도깨비쉼터 포토존은 도깨비 방파제 모양의 벽화로 꾸며져 있다. - 주문진항과 등대 등 주변 볼거리가 많다. - 파도가 심한 날에는 안전을 위해 방파제 출입이 금지된다. - 강릉 도깨비방파제는 공사 중이며, 이로 인해 복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