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브랜드들은 다양한 사이즈의 미니밴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요. 요즘 쉐보레, BMW, 시트로엥의 미니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토픽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쉐보레의 스핀은 소형 미니밴으로 브라질 등 일부 국가에서 출시되는데요.
- 기본 모델은 블랙 색상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램프를 장착합니다.
- 리어램프는 두텁게 자리 잡아 밴 차량 특유의 분위기를 가지는데요.
- 6단 수동 변속기를 탑재하며 최고출력 111hp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온스타를 통해 긴급한 상황에서 즉각적으로 연락이 가능하게 하며 안전장치로는 사각지대 경고,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이 포함됩니다.
- 내부 공간은 3열에 7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트렁크 공간은 최대 756L을 갖춥니다.
- 2025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그릴 사이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정되었는데요.
- 어드밴티지 트림은 그릴 내부 패턴을 강조하지 않고 블랙 색상으로 구성됩니다.
- 럭셔리 트림은 그릴 내부 패턴을 뚜렷하게 적용하는데요.
- 리어램프는 둥근 스타일로 이뤄지면서도 스포티함을 표현합니다.
- 요추 마사지 기능과 시트 각도 조절 기능이 있어 피로를 줄여주는데요.
- 트렁크 공간은 기본적으로 470L까지 확보 가능하며, 최대 1,445L까지 마련하고 있죠.
- 2025 BMW 2시리즈 투어러 가격은 4,620~4,930만원으로 책정됩니다
- 전기차 미니밴 시트로엥 E-베를링고는 부드러운 인상 가지는데요.
- 최고출력 136hp, 최고속도 130km/h, 최대 주행거리 280k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 안전장치로 능동형 안전 브레이크, 충돌 위험 경고 기능 등이 있죠.
- 히치 안정성 제어 기능으로 트레일러와 함께 이동 시 안정적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