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부터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 ❄️ 아마 은행나무의 귀여운 노란색 잎을 보는건 이번주가 마지막일 것 같아요. 빠른 곳은 이미 바람 불면 떨어지기 시작했답니다. 전국 은행나무 명소를 모아왔으니 이번 주 중에 달려가보세요~!
경기도 단풍 명소 중 하나인 여주 강천섬 유원지를 추천합니다. 강천섬은 캠핑, 피크닉, 자전거 타기 등이 가능한 곳으로 애견 동반도 가능한데요. 은행나무길, 갈대, 고사목 등이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 주차는 굴암리마을회관 옆 임시 주차장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11월 2일 기준 은행나무길은 약 90% 정도 물든 상태로, 이번 주 평일이 지나면 대부분 사라질 것으로 예상돼요. 이번 주말까지 강변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체험, 먹거리 부스가 운영중이니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원주 반계리 은행나무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풍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은행나무의 수령은 약 800년에서 1000년으로 추정되며, 천연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그 높이는 35m, 최대 둘레는 16.27m로 아파트 11층 높이 수준이라 더욱 장관입니다. 주차장은 은행나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나, 공간이 협소하여 대부분 갓길에 주차했어요. 하지만 올해 부터는 주차장 확장 공사를 통해 170대까지 수용 가능해질 예정! 은행나무 단풍 시기는 매년 다르며, 정확한 날짜는 예측하기 어려우니 CCTV로 확인하세요! 지난 주말에도 초록이 보였다네요 ㅠ.ㅠ
블로그에서 더보기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은 11월 초에 가장 아름다워요! 은행나무길의 개화시기는 10월 말부터 11월 초 사이니 지금이 딱 적기! 이용 가능한 주차장은 현충사곡교천은행나무길공영주차장 등 총 4곳이니 참고하시고요. 다만 주말에는 주차장이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방문 권장합니다. 근처에서는 다양한 축제가 개최될 예정이예요. 남은 축제 일정은 은행나무길 페스티벌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답니다. 은행나무길 은하수 별빛 시간은 19시 50분부터 22시까지 진행돼요:)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