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으로 방문한 프랑스 파리 ❤️ 파리 여행 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쇼핑인데요. 사마리텐 백화점에서 디올 북토트백 구매 후기와 파리 FTA 서류 발급, 바젤역에서 진행한 택스리펀 후기 까지 살펴봐주세요.
명품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로 유명한 프랑스 파리. 파리 사마리텐 백화점에서 디올 북토트백 라지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한국보다 100만원 저렴하더라고요. 파리에서 명품 구매 시 FTA 서류를 받아 택스리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는 스위스로 넘어가는 일정이어서 바젤역에서 택스리펀을 받을 수 있으나, 100% 보장은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ㅎㅎ 결국 어떻게 됐을까요?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신혼여행으로 방문한 프랑스 파리 ❤️
1. 사마리텐 백화점은 오래된 백화점으로 규모는 작지만 특색있는 물건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곳이예요.
2. 샹드마르스 공원은 에펠탑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으로, 센강과 샤오궁 등 주변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3. 센강 디너 크루즈는 센강을 오가며 파리 시내를 구경하고 식사도 즐길 수 있는 코스예요. 정말 운치있어요!
4. 개선문은 전쟁에서 승리한 황제를 기리기 위해 세운 문으로, 전망대에서 파리 시내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아래에 있는 카페만 이용했습니다:) 해질녘 추천!
5. 에펠탑은 파리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에펠탑을 보기 좋은 장소는 샹드마르스 공원, 센강 디너 크루즈, 샤요궁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