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운영하다보면 올인원 그룹웨어 필요합니다! 거기에 재고관리까지! 이것저것 신경쓸것도 많은데 편리한 프로그램으로 관리하세요. 두가지 소개해드립니다.
- 중소기업에서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중요하다.
- 재고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수습이 어려워진다.
- ERP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회계 관리와 재고조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 ERP 프로그램은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자동화를 통해 회계 관리를 편리하게 한다.
- 파로스 ERP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재고관리에 적합하다.
- 파로스 ERP 프로그램은 기업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며, 입출고 처리와 회계 마감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 회사 AI 그룹웨어 전자결재시스템 다우오피스를 소개한다.
- 올인원 그룹웨어로 20가지 업무가 가능하며, 최근 AI기능이 탑재되었다.
- 이미 10,000개가 넘는 고객사가 사용 중이다.
- 국내 최초 통합 업무플랫폼으로 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 AI기술 도입으로 더욱 편리해졌으며, 새해맞이 5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