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유노이아민’입니다! 추운 겨울, 대구 근교(경북) 실내 아이와 가볼만한 곳들을 모아봤어요🙂 참고하셔서 알차고 즐거운 겨울방학 보내시길 바라요🙌🏻
- 경북 영덕에 위치한 '영덕목재문화체험장'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이다.
- 깨끗하고 넓은 시설에 2층 놀이방(키즈카페)이 있어 가족 모두 만족했다.
- 회차별로 110분 이용 가능하며, 입장료는 12세 이하 어린이 3,000원, 보호자 1,000원이다.
- 협력 시, 군 20% 할인 제도가 있으며, 포항시, 경주시, 울진군, 울릉군 등이 해당된다.
- 2층 놀이방은 크게 세 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다.
- 볼풀, 미끄럼틀, 붕붕카 등이 있는 요괴소굴 마을, 편백나무, 작은 트램펄린 등이 있는 버섯 모양의 놀이공간, 그리고 암흑 화산마을 등이 있다.
- 각 공간마다 다양한 놀 거리가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보현산 천문전시체험관'은 경북 영천에 위치하며, 규모는 작지만 다양한 체험 가능
- 전시관 내부에는 로켓 포토존, 우주인 포토존, 동전 블랙홀, 스텔라 시티 스케치 등이 있음
-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어린이/청소년 1,000원, 6세 미만은 무료
- 영천시민, 영천 관내 유치원/초/중/고 재학생, 65세 이상 등은 할인 가능
- 보현산 천문과학관도 인근에 위치하며, 전시관과 별도로 운영
- 보현산 녹색체험터도 주변에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음.
- 경북 청도에 위치한 '한국코미디타운'은 대구에서 차로 약 35분 거리에 위치해 있음.
- 넓은 주차장과 전시관, 야외 놀이터 등이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음.
- 전시관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미디 전시체험관, 만화방, 포토존 등이 있음.
- 코미디 전시체험관에서는 유명 코미디언들의 영상과 1940년대부터 1960년대 한국 코미디를 볼 수 있음.
- 야외에는 넓은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음.
-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어린이 4,000원이며, 청도군민,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