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인기 있는 카메라는? 빈티지 디카 & 필름 카메라가 아닐까요? 필카 및 디카 리뷰 부터 동묘시장과 영화 이야기 까지! 다양한 빈티지 카메라와 필름 카메라 이야기를 모아봤습다!
신도리코 FF-9D 필카는 1988년도에 출시되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AF 기능이 특징 입니다! 데이터백 기능은 19년까지 입력 가능하며,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날짜가 변경되는데 적절히 응용해서 활용해볼 수 있는 방법은 있을것 같아요. 이번에 새롭게 집에서 발굴한 신도리코 필름카메라! 자세한 내용은 토픽 내 포스팅을 통해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필름 카메라가 등장하는 매력적인 영화 4편을 추천 합니다. 연애사진,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벚꽃 같은 나의 연인, 그리고 뱅뱅클럽 총 4편의 영화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카메라와 영화속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토픽 내 포스팅을 확인 해 보세요!
블로그에서 더보기빈티지 카메라가 레트로 열풍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빈티지 카메라 중에서도 캐논 익서스 55(CANON IXUS 55)는 특히 큰 사랑을 받는 카메라 중 하나 인데요.
2005년에 출시되었으며, 현재까지 사용 가능하고, 무게는 140g으로 가벼우며,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은 사이즈가 매력적인 카메라! 캐논 익서스 빈티지 카메라가 더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포스팅을 확인 해 주세요!
동묘시장은 빈티지, 레트로 분위기를 가진 중고 물품 시장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장 중 하나 입니다. 다양한 구제 의류, 중고 가전 제품, 레트로풍 소품 등이 있으며 카메라, TV, 오디오 등을 파는 상점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필름 카메라나 올드 디지털 카메라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동묘 시장! 레트로, 빈티지, 레트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최애 수동 필카, 니콘 FM2! 완전한 수동 카메라로 노출계만 베터리를 필요로하는 FM2 는 지금도 계속 수요가 넘쳐나고, 가격도 상승 중인 카메라죠.
제가 가지고 있는 FM2 의 바디는 블랙이고 블랙페인트 바디로 사용할수록 페인트가 벗겨지며 드러나는 황동이 매력적 입니다. 평소 FM2 에 관심 있으셨다면 지금 바로 토픽 내 포스팅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