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K럭셔리 디자이너브랜드
송지오!
24FW역시 브랜드 특유의 극강의 모더니즘에 역동적인 실루엣이 돋보였지만 이제는 한국의 디자이너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중이죠.
송지오의 24FW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릴게요!
- 송지오(SONGZIO)는 1993년에 설립된 한국 패션 브랜드로, K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함.
- 셀프서비스(SELF SERVICE)와의 24FW 화보를 통해 전 세계 패션계에 놀라움을 선사함.
- 24FW 컬렉션의 주제는 "NIGHT THIEVES'(밤의 도둑들)로, 브랜드의 반영웅(ANTIHERO)을 아방가드르하게 담음.
- 셀프서비스 24FW 화보는 'ASPIRATIONALLY'라는 타이틀로, 뉴욕 베이스의 유명 포토그래퍼 에밀리 립슨과 작업함.
- 송지오 하우스의 전위적인 패턴과 유니크한 실루엣, 그리고 하우스 장인들의 놀라운 아트워크가 화보에 담김.
- 한국을 대표하는 K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 해외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함.
- 송지오 24FW 캠페인 컷은 NIGHT THIEVES라는 테마로 진행됨.
- 캠페인 컷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함께 작업했음.
- 캠페인 컷은 프로메테우스의 아크워크에서 시작된 컬렉션을 바탕으로 함.
- 포토그래퍼 조기석과 송지오의 만남은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음.
- 캠페인 컷은 송지오 하우스 특유의 동양적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담고 있음.
- 송지오 하우스의 PLATING 기법은 여러 겹의 원단이 대칭과 비대칭을 이루며 놀라운 균형감을 자아냄.
- 24FW 캠페인 컷은 PART1과 PART2로 구성되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