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 남해 호텔 추천까지
역쟁이
여행 작가
2024.07.31콘텐츠 2

경상남도 남해군은 볼거리가 많은데요, 서울에서 거리가 거리라서 남해 가볼만한곳을 하루에 가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해 여행지와 남해 호텔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역쟁이
역쟁이님의 PICK
경남 남해 가볼만한곳 남해 여행 코스 여름 볼거리 BEST 5

- 8월에 방문하기 좋은 남해 여행지들을 소개한다.
- 남해는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남해도와 창선도 두 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 하동군과 사천시 쪽으로 다리가 놓여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 서울에서 남해까지 거리는 멀지만, 1박 2일 여행 일정으로 충분하다.
- 남해 여행 코스로는 다랭이마을, 남해 독일마을, 쿤스트라운지, 파독전시관, 원예예술촌을 추천한다.
- 각 여행지에는 실내 카페나 실내 여행지들이 있어 더위를 피할 수 있다.
- 독일마을은 맥주 축제가 열리며, 파독전시관에서는 역사를 배울 수 있다.
- 원예예술촌은 깔끔한 정원과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역쟁이
역쟁이님의 PICK
남해 숙소 추천 이제 남해 호텔 숙박 후기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 '이제 남해'는 경남 남해군 삼동면 양화금로 59-7에 위치한 호텔임.
- 남해 여행 시 1박 2일 혹은 그 이상의 일정이 필요하며, 숙박 시설 선택이 중요함.
- 이제 남해 호텔은 오션뷰와 마운틴뷰 객실을 제공하며, 각각의 매력이 있음.
- 2층 마운틴뷰 객실은 침대, 욕실, 히노끼탕, 야외 노천탕으로 구성되어 있음.
- 야외 수영장, 별채탕 등 다양한 물놀이, 피로 회복 코스가 있음.
- 이제 남해 호텔은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임.
- 남해 여행 시 이제 남해 호텔을 선택하면 안락하고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음.

#남해여행#남해가볼만한곳#경남여행#경남가볼만한곳#남해여행코스#여름여행#남해숙소#남해호텔#남해숙박#남해볼거리#남해숙소추천#8월가볼만한곳#이제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