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가을에 떠나면 좋은 여행지. 아이와 함께 방문한 카페부터 체험, 생태놀이터까지 이번 주말 가면 딱 좋은 곳들만 모아보았습니다. 가을 은행나무 막차 타러 가시면서 묶어 다녀오세요
- 여주자연팜은 꿀벌 체험 농장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 티켓 한 장으로 최대 5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11월 18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 꿀벌, 곤충, 수확 체험이 가능하며, 일행당 꿀 1병(240g)이 제공된다.
-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체험 시간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로 나뉜다.
- 주변에 가깝고 편리한 위치에 있어 가족 여행지로 적합하다.
- 더 저렴하게 예약하려면 아이고고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 경기도 여주의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 '홀츠가르텐' 소개
- 카페 내부는 유럽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품과 조명으로 꾸며져 있음
- 야외에는 테라스와 장미 정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음
- 브레첼이 유명하며, 다양한 종류의 브레첼을 맛볼 수 있음
- 유기농 밀과 천연 고메 버터, 비정제 천연당을 사용해 만든 독일빵을 즐길 수 있음
- 베이커리 배송 서비스도 제공함
- 메뉴는 다양한 커피와 티, 에이드, 스무디 등이 있음
- 카페는 본관 1층과 2층 별관, 야외 테라스, 정원으로 구성된 대형 카페임
- 주변에는 목아박물관 등 관광지가 있어 여주 여행 코스로 추천함
- 예크생물원은 아빠가 만든 핸드메이드 생태놀이터로,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음.
- 모래놀이터, 해적전망대, 탈출배, 숲속의 스쿨버스, 깡통기차, 트랙터모래놀이터 등이 있음.
- 입장료는 어린이 17,- 어른 7,-이며, 깡통기차 탑승권 1장과 카페 이용권 3천원 두장을 제공함.
- 카페에서는 돈까스, 핫도그, 소떡소떡, 라면, 볶음밥 등을 판매하며, 먹는 시간은 따로 연장되지 않음.
- 아이들이 자유롭게 만지고 냄새맡고 듣고 몸으로 체험하는 공간이 많음.
- 깡통기차는 입장료에 1회 무료 탑승이 가능하며, 논밭을 한바퀴 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