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요즘 볼만한 공포 영화'가 뭐가 있나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먼저, 6월 개봉을 앞두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진영(덱스)와 배우 조여정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타로>를 시작으로 공포영화 몇 편을 준비해봤습니다. 영화 리뷰를 통해 취향인 공포 영화를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영화 '타로'는 2024년 6월 14일에 개봉 예정인 한국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영화이다.
- 출연진으로는 조여정과 유튜버 덱스가 호흡을 맞춰 화제이다.
- 영화 '타로'는 해외 25개국에 판매되었으며, 칸 국제 시리즈 단편 경쟁 부분에 초청되어 해외에서도 이슈이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 지옥'의 덱스가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해외 팬들과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영화 '타로'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다크 판타지 장르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다.
- 영화 '타로'는 현재 CGV에서 개봉 예정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기에, 평가가 다소 낮지만, 매력적인 부분들로 호응을 받고 있는 한국 공포 영화이다.
- 영화 <애비게일>은 1936년 개봉한 <드라큘라의 딸>을 원작으로 한 공포 영화이다.
- 맷 베티넬리-올핀, 타일러 질렛 감독이 연출, 스티븐 실즈, 가이 부식 작가가 각본 담당하여 완성도가 높은 공포 영화이다.
- 애비게일이라는 소녀를 납치한 범죄자들이 24시간 내에 발레리나 소녀 뱀파이어에게서 탈출해야 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 출연진은 알리샤 위어, 멜리사 바레사, 캐서린 뉴튼, 댄 스티븐스 등이 호흡을 맞춘다.
- 영화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지만, 깊이 있는 스토리로 새로운 경험 제공한다.
- 영화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82%, 관객 점수 89%로 높은 평점 기록여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영화는 2024년 5월 15일에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하여 현제 네이버 평점 7.60점을 기록하고 있다.
- 발레리나 뱀파이어 호러의 신세계가 찾아온다!
- 영화 <오멘: 저주의 시작>은 2024년 4월 3일에 개봉한 프리퀄 공포 영화이다.
- 배급사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주요 출연진은 배우 넬 타이거 프리, 타우픽 바롬, 소냐 브라가 등이 출연하여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 러닝 타임은 120분 즉, 2시간 러닝타임이 있고, 등급은 15세 관람등급이다.
- 영화는 666이라는 숫자로 대표하는 악마의 탄생 과정을 다루면서 이에 대한 이슈도 있었다.
- '마거릿'이라는 주인공이 악의 탄생과 관련된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에서 공포가 시작되는 이야기다.
- 영화는 공포, 호러 영화를 좋아하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현제 네이버 평점 7.95점으로 8점에 가까운 평점을 받기도 했다.
- 영화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는 '666사탄의 메시지' 이벤트로 더욱 높아지기도 했다.
-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한 수녀가 믿음을 뒤흔드는 어둠의 그림자를 마주한다!
- 한국 오컬트 공포 영화 <씬> 2024년 4월 3일 개봉했다.
- 시골 폐교 옥상에서 벌어지는 춤을 소재로 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 제41회 토리노 국제영화제 'Crazies' 경쟁 섹션, 브루고어 공포 영화 페스티벌, 브뤼셀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다.
- 한동석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김윤혜, 송이재, 박지훈, 이상아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다.
- 한동석 감독은 '파묘'라는 천만 영화의 기운을 이어받아 '씬'을 제작했다고 한다.
- 영화 '씬'은 IMDb에서 10점 만점에 6.3점, 로튼 토마토에서는 신선도 29%, 관객 점수 59%를 받았으며, 현재 날짜를 기준으로 네이버 평점 8.15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공포 영화이다.
- 평가는 호불호가 갈리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주었다.
- 깨어나지 말아야할 존재 '그것'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