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제주도 호텔 두 곳 알려드려요. 인기 관광지역인 함덕과 애월에 각각 한 군데씩 소개할 텐데요. 모두 주변 편의성이 훌륭하고 자쿠지도 있는데다 조식까지 맛있어서 숙박 적극 추천해요. 호캉스하기 부족함 없는 호텔들이었습니다.
제주도 온수풀 스파 호텔인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인 애월에 위치해 있어요. 여러 타입의 객실이 있지만, 제가 투숙한 곳은 '디럭스 오션 더블' 입니다. 이곳은 최대 3인 수용 가능하며, 룸 내 자쿠지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공용 인피니티 풀은 루프탑에 자리하며,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했고요. 조식 뷔페는 사전 예약 시 9,9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꼭 미리 하는 게 좋습니다. 이외 부대시설로는 편의점, 코인 노래방, 바비큐장, 공연장 등이 갖춰져 있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함덕해수욕장과 도보 10분 이내 위치한 라마다 제주 함덕 호텔은 가성비 좋은 숙소로 유명해요. 주변에 식당,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위치적으로도 너무나 좋은 곳이죠. 체크인/아웃은 셀프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며, 주차장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습니다. 객실 타입은 오션뷰 패밀리 트윈이었는데 3인이 이용하기 적합하며, 전망이 좋아 묵는 내내 힐링되었어요. 부대시설로는 조식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루프탑 자쿠지 등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