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조아람 무결점 생얼 반려돌까지 역대급 금손 인증. 배우 조아람이 감탄을 부르는 민낯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아람의 일상이 공개되었어요. 이후 아람은 무결점 민낯 피부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00년생인 아람은 투명하고 맑은 민낯 피부를 자랑하며, 일어나 욕실에 들어가 세안을 시작했어요. MC들은 "저게 민낯인 거냐. 너무 부럽다"라고 감탄. 놀라운 생얼 아람의 일상을 보시죠!
아람은 걸그룹 <구구단> 출신으로 그룹 탈퇴 후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전소라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이어 tvN <감사합니다>에서 MZ 세대 신입사원 윤서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또한 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인 아람은 소품샵으로 향했다. 아람은 "한 달에 두세 번은 꼭 간다. 구경만 해도 힐링이 되더라"라고 말했어요. 이어서 아람은 또 다른 소품샵에 들어가 반려돌을 구경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반려돌에 비니를 씌워줘 주위를 폭소케 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뉴 무카 공개, 제주도 솔로 캠핑 버킷리스트 실현. <나혼자산다>에서는 현무가 캠핑카를 타고 퇴근 후, 바로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되는데요. 현무의 새로운 캠핑카가 공개됐죠. 퇴근하고 뉴 무카에 탑승한, 현무가 어딘가로 향했답니다.
목포에 도착한 현무는 "늘 막연하게 꿈꿔왔던 것이. 캠핑카를 목포에서 배에 실어서, 내 캠핑카를 제주도에서 몰아보고 싶다. 캠핑카로 그런 스폿에서 바람맞으며, 회를 먹으면 너무 행복할 거 같은 거예요"라고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밝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