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현역가왕2 강문경, 진해성, 김준수 '패자부활' 성공
4일 전콘텐츠 2

<현역가왕2> 강문경, 진해성, 김준수 패자부활 성공 최종 탈락자는? <현역가왕2> 준결승전에 진출할 현역 14명이 확정됐다. 이어 김중연, 한강, 송민준, 성리, 박구윤, 황민호가 최종 탈락했네요. <현역가왕2>에서는 준결승전 진출자가 공개. ​이어 14명의 현역들이 단 10장인 결승 티켓을 거머쥐기 위해, 전쟁을 치를 준결승전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네요.

01.현역가왕2, 강문경 진해성 김준수 '패자부활 성공' 최종 탈락자는?

이날 본선 3차전 1, 2라운드 합산 결과 나태주, 박서진, 신유, 김수찬, 신승태, 최수호, 환희, 김경민, 재하, 노지훈, 에녹 등 상위 11명의 준결승전 직행이 결정됐답니다.

​반면 진해성, 강문경, 박구윤, 김중연, 송민준, 김준수, 황민호, 한강, 성리 등 하위 9명은 방출 후보가 됐는데요. 방출 후보 9명은 패자부활전을 진행. 강문경, 한강, 김중연은 <막걸리 한잔>을, 진해성, 송민준, 성리는 <갈무리>를, 김준수, 박구윤, 황민호는 <보릿고개>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어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02.현역가왕2, 이변 속출 에녹 진해성 신승태 '탈락' 위기?

<현역가왕2> 이변 속출 에녹, 진해성, 신승태 탈락 위기? 가수 겸 배우 에녹이 <현역가왕2>에서 첫 위기를 맞았다. 에녹은 MBN 음악 예능 <현역가왕2> 7회에 출연해, 준결승 진출을 위한 본선 3차전에 임했답니다.

​이후 본선 3차전에서 그는 1라운드 '한 곡 싸움'으로 김수찬과 대결을 펼쳤고, 두 사람은 김상배의 <사나이 가슴에 비가 내리네> 듀엣 무대를 꾸몄다. 그러나 무대 후 마스터들의 아쉬운 평가가 이어졌고, 에녹은 수찬에게 패하며 위기를 맞았는데요. <현역가왕2> 출연 사상 최대 위기에 놓였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정보#출연진#김준수#진해성#에녹#탈락자#한일가왕전#출연자#현역가왕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