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리뷰 > 예능 '한가족 다됐네' 나솔사계 16기 영자, 미스터배 현커 데이트
4일 전콘텐츠 2

'한가족 다됐네' <나솔사계> 16기 영자, 미스터 배 현커 딸과 함께 데이트. 영자와 미스터 배가 서로의 최종 선택 후에도 현커로,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나솔사계>에서는 돌싱 민박에서, 미스터 배와 최종 커플이 됐던 영자의 근황이 공개. 이어 새해를 맞이한 두 사람은 긴 대화로 속내를 나눴다. 이에 영자는 "안 헤어질 거다. 지금 좋다"라고 털어놨답니다. 사랑은 계속된다!

01.나솔사계 16기 영자, 미스터배 현커 딸과 함께 데이트 근황

영자는 더욱 화사해진 미모와 한층 밝아진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자는 "이걸 보여드려도 되냐?"라고, 돌싱 민박 마지막 날에 미스터 배가 자신의 사진 뒷면에 빼곡하게 써줬던 편지를 자랑했는데요.

이후 미스터 배는 영자의 집에 도착. 미스터 배는 "항상 여기 올 때마다 떨린다. 내 집이 아니라"라고 전했다. 곧 미스터 배는 영자와 함께 여행을 떠났는데요. 미스터 배는 영자의 딸과 친근하게, 장난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겼답니다.

블로그에서 더보기
02.나솔사계 최커 3커플, 현커가 누구냐면? 충격적 잠수 이별 라방

<나솔사계> 최커 3커플, 현커가 누구냐면? 충격적 잠수 이별 라방 소식을 전해드려요. 미스터 박과 10기 영숙, 미스터 배와 16기 영자, 그리고 미스터 흑김과 10기 영자가 최종 커플이 됐답니다.

​최종 선택 순간 가장 먼저 미스터 박이 나섰고, 10기 영숙을 선택했다. 영숙은 "2년 만에 찾아온 소중한 기회였고, 그만큼 최선을 다해 이 시간에 충실했다"라고 말하며 미스터 박을 선택했네요.

블로그에서 더보기
#정보#나는솔로#근황#영자#나솔사계#현커#최종선택#16기#출연자#미스터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