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엽이 지는 가을, 겨울에는 브라운, 베이지 톤온톤 코디가 끌리지 않나요?
블랙 코디를 선호하는 저마저 11월이 되니 보송보송한 브라운 무스탕 코디를 하게 되더라고요!
최근 반응 좋았던 셀럽들의 코디들도 브라운 계열의 톤온톤 코디가 많았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코디가 고민이라면 제가 고른 무스탕을 포함해 김연아, 손나은의 패션도 참고해보세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 브라운 톤온톤 코디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옷이 끌려 고른 브라운 무스탕입니다.
보송한 양털 느낌의 안감이 있는 잇모멘텀의 올가 울 무스탕 자켓으로 크롭한 기장감과 뽀얀 퍼가 매력적이며,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무스탕은 20대, 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여성 의류 쇼핑몰인 잇모멘텀에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여유있게 맞아 편하게 착용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크림팬츠와 코디했는데 조만간 화이트 원피스와 롱부츠를 함께 매치해서 입어보고 싶네요:)
요즘 반응 좋은 김연아의 SK텔레콤 광고 속 워크웨어 룩!
김연아가 착용한 자켓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LE SEIZIEME(르세지엠)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탄탄한 코튼 소재에 빈티지한 무드를 더해주는 가공 처리가 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며, 김연아가 착용한 베이지 컬러 자켓 외에 블랙 컬러도 있어요.
광고 외에 김연아 인스타에도 워크자켓을 착용한 사진이 올라왔는데 인간 가을 그 자체네요!
지지하디드의 패션 브랜드 '게스트인레지던스'가 서울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지지하디드가 직접 한국에 방문해 난리였죠.
게스트 인 레지던스의 디너 파티에는 국내 유명한 스타들도 참석했는데 그들 중 손나은의 패션이 굉장히 멋졌습니다.
지지 하디드와의 투샷에서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손나은은 크림 컬러의 베스트 셋업과 브라운 레더 코트를 착용했었어요.
이 날 입은 베스트 셋업은 게스트인레지던스의 제품으로, 100%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 아우터로 걸치 브라운 가죽자켓 덕분에 시크한 느낌이 더해져 완벽한 코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번 겨울 롱 가죽 자켓 코디를 고민하고 있다면 손나은 패션을 참고해도 좋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