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의류 종류가 뭐냐고 묻는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셔츠]라고 대답하고는 해요.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고 레이어드해도 좋고요.
특히나 사이즈에 따라 자켓처럼 걸치기도 하는 유용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이지요.
오늘 소개할 셔츠들은 올 가을부터 겨울까지 책임져줄 아이템들이랍니다!
하나하나 소개해볼게요💙
얼바닉30 URBANIC30 선드르 블루 셔츠를 소개합니다! 제가 정말 찾고 찾던 블루셔츠인데요. 블루 셔츠 원컬러 / 원사이즈 제품입니다.
소재는 면 100%로 FW에 나온 셔츠치고는 얇은편인데요. 그이유는 셔츠는 니트 같은 제품과 레이어드하기 좋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이랍니다.
셔츠의 장점은 기장감으로, 하의가 허리 부분이 타이트해서 넣어입을 때 불편하거나 핏을 망칠 때가 있잖아요? 딱 좋은 기장감입니다.
얼바닉30 선드르 블루 셔츠는 단품으로도 포인트가 되며, 하의를 포멀하고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정말 좋아요! 섬세한 박음질과 자연스러운 핏 감으로 착용감이 좋아서 가을부터 겨울까지 책임져줄거에요!
꼼데가르송은 소재감과 과하지 않은 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브랜드죠?한국보다는 일본에서 구매하면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점 잊지마시고요!
꼼데가르송 셔츠는 슬랙스나 그 어떤 하의랑도 함께 매치해서 입기 좋고요. 특히나 요즘같이 셔츠를 가디건 처럼 걸쳐주고 위에 자켓이나 트렌치 코트를 입어주면 또 멋스러운 레이어드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책임져줄 셔츠! 꼼데가르송 셔츠 추천합니다.
감도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디녹의 세르토나 프릴 리본 블라우스는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강조해주는 예쁜 아이템이에요.
특히 리본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데요- 리본이 딱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라 추가 리본 제공으로 디녹만의 센스가 느껴지는 포인트랍니다.
요즘 가을코디의 핵심인 드뮤어룩, 드뮤어코어와 잘 어울리는 레이스 화이트 블라우스에요. 소재는 면 100%로 피부에 닿는 부분이 편안하며, 탄탄하게 오래 입을 수 있고요. 블라우스는 단독으로도, 레이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레이어드 코디 시, 기장감과 품이 적절해 이상적인 핏을 표현해주고요. 블라우스는 넥 라인과 소매라인이 보여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줘서 포인트 화이트블라우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입니다💗